[사업계획서] 애견 사랑 보험회사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25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사업목표 · · · · · · · · · · · · · · · 3

마케팅 환경 분석 · · · · · · · · ·4
사회문화적 환경 분석
경제적 환경 분석
매체 환경 분석
경쟁상황 분석
시장 환경 분석
소비자 환경 분석

SWOT 분석 · · · · · · · · · · · · · 6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마케팅 조사 · · · · · · · · · · · · 10
1차 자료 조사
2차 자료 조사

STP 전략 · · · · · · · · · · · · · · 14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마케팅 믹스 · · · · · · · · · · · · 17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맺음말 · · · · · · · · · · · · · · · · 20
본문내용
기업 사명-애견 산업의 품질을 한 단계 높이기 위해서 노력하고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적인 서비스를 실시할 것이다.
기업 목표-애견 보험 회사라는 초기 시장을 구축하고 애견 보험 회사 정착을 위해 광고라는 촉진믹스를 강조한다.
경쟁 우위 전략-시작은 강남 지역을 중심으로 할 것을 계획하고 있으나 전국적인 프랜차이즈식 보험 제도를 구축함으로써 현재 실시되고 있는 애견 보험과는 차별성을 두고 카페테리아식 보험제도를 제공함으로써 선택 폭의 다양화를 꾀해 고객층을 확대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영국 인터넷비즈니스 사업계획서] 영국 애견사업계획서
  • 애견 헌혈 ② 장애인을 위한 안내견 교육도 활발함③ 현직 안내견 및 예비 안내견에 대해서 항공기, 철도의 탑승이 자유로움DNP 조직소개 –Organization for the Dogs And People⊙ 전략적 조직 구조 - 미션, 조직 목표, 조직 전략 사 업 비 젼사 업 이 념사 업 정 신Organizational Strategy자연문화인간의 만남을 통해 보다 나은 삶을 창조한다.DNP는 자연이다.DNP는 만남이다.DNP는 사랑이다.최고의 서비스로 고객을 지향한다.∘목표 사업 ∙ On-line 애견시장에

  • [취업분야별 자기소개서] 취업분야별 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 회사생활과 업무를 통해 보고 느꼈던 모든 것을 업무를 통해 실천해보고 싶습니다. 최고의 일원으로 다시 자리잡겠습니다. 지켜 봐 주십시오.4.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슈퍼바이저/영업관리 자기소개서☙ 성장과정행복한 가정을 가진 사람 중에 악인은 없다고 합니다. 사회가 풍요로워지고 삶의 질이 높아지면서 사람들은 보다 많은 것을 갖게 되었지만 소중한 가족간의 사랑을 잊고 사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따뜻한 사랑을 밥먹듯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회사-카피라이터-259. 마케팅/상품개발 60.이벤트회사/ 이벤트기획 61.교육-교사 62.교육-유치원/보육교사 63.무술사범-태권도사범 64.교육-해외사업부 65.교육직-컴퓨터교사 66.전문직-강사 67. 금융-대부업68.금융-보험/보험계리사 69.금융-부동산/투자상담 70.금융업-은행/사무원 71.디자인-그래픽디자인 72.디자인-산업디자이너 73.디자인-의상디자이너 74.디자인-제품디자이너 75.디자인-캐릭터디자이너 76.디자인-패션/잡화77.디자인-패션디자이너

  • [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애완용샴푸
  • 애견 샴푸들과의 차별화를 부각하고 틈새시장을 노린다.☞판매망을 확보하기 위하여 KOTRA의 메일링 리스트를 열람하여 현지 바이어 또는 벤더 업체를 당사의 현지 독점 판매 대리권자로 임명하는 전략을 활용 할 수 있다. 무엇보다 당사가 지사가 없는 시점에서 최선의 방법이라 여겨 지지만 벤더 업체에게만 의존하는 것은 당사의 이미지 실추 와 가격경쟁력을 잃을 위험이 있으므로 향후 계획적인 마케팅 전략 및 지사 설립을 추진한다.P.S미국에서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회사/커플매니저/이벤트기획)78. 자기소개서(화장품회사/마케팅/경력)79. 자기소개서(교육/미술교사/신입)80. 자기소개서(교육/보육교사/신입)81. 자기소개서(교육/태권도사범/신입)82. 자기소개서(교육/해외사업부/신입)83. 자기소개서(교직/컴퓨터교사/신입)84. 자기소개서(전문직/강사/정비교육)85. 자기소개서(전문직/메이크업강사/경력)86. 자기소개서(학원/국어강사/경력)87. 자기소개서(금융/대부업/신입)88. 자기소개서(금융/보험/보험계리사/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