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샵

img

고객센터 안내 (02)539-9392 평일 : 오전 09:00 ~ 오후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법정공휴일 휴무

최근 판매자료

최고 인기자료

img

lg생활건강의 마케팅전략(시장현황,swot,stp,4p분석)

■ 시장동향- 화장품 시장의 특성과 현황- 여성의 사회참여율 증가와 화장품 시장의 발전- 자사의 현재 시장동향■ 3C 분석1. Company - SWOT 분석2. Competitor - 경쟁사 분석, 전략집단도 3. Customer - STP 분석■ 4P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 화장품 시장의 특성과 현황 화장품은 정밀 화학제품의 한 형태로 전형적인 고부가가치 산업에 해당한다. 일반적으로 진입장벽도 낮은 편이고, 판매가에서 원가가 차지하는 비율이 15%내외 정도로 낮아서 타 산업군에 비해 높은 마진을

  • 2012.05.22 / 10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stp, swot, 4p

    img

    [경영,경제] KIKO 키코 사태와 키코사태에 대한 나의 의견

    통화옵션상품중 하나로 기업과 은행이 환율 상하단을 정해 놓고 그 범위 내에서 지정환율로 외화를 거래하는 상품을 말한다. 환율이 상하 일정한 범위 내에 있을 경우 시장가보다 높은 지정환율(행사가)로 외화를 팔 수 있는 통화옵션이다. 또한 환율이 지저한 범위 하단을 내려가더라도 계약이 무효(Knock out Barrier)가 되어서 기업은 손실을 입지 않는다. 그러나 환율이 급등해 지정환율 상단(Knock in Barrier)를 넘어가면 계약금액의 2, 3배를 시장가보다 낮은 지정환율로 팔아야 하므로 기업이 손실을 입게 된다. 환리스크를 헤징하기 위한 방안으로 활용되고 있으나 환율 급등시에는 엄청난 손실을 초래한다. 예를 들어, 한 수출기업이 환율 상하단 900~1000원, 약정 환율 1000원으로 1

  • 2013.12.23 / 7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키코, 사태, 키코사태, 의견, 경제

    img

    [파생상품론] Gibson Greeting 장외 파생상품 실패사례분석

    1.장외파생상품시장의 특성2.장외파생상품시장은 왜 중요한가?3.전세계에서의 시장 규모4.실패사례 분석의 목적5.Gibson Greeting의 실패사례6.장외파생상품 활용배경7.시사점8.파생상품 실패사례 교훈Gibson은 체결 당시 1.581%의 변동금리를 지급, BT로부터 5.50%의 고정금리 수취하는 유리한 위치하지만 얼마 후 스왑의 가치 평가에 이용되는 선도금리곡선이 크게 상승하여 스왑의 가치는 로전환선도금리상승으로 인해 계약 수정을 거듭하다, 결국 6개월만에 이를 취소Gibson은 BT에게 LIBOR를 주고 LIBOR+200bp 수위 예정.그러나 만기에 가서 원금 교환시 이 원금 교환

  • 2010.10.01 / 18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파생상품, 파생, 실패사례분석, 파생상품론, 상품

    img

    [재무관리] 위험관리와 파생상품

    (1)위험구조(2)헤징(hedging) (3)단기위험노출과 장기위험노출(4)금융공학(4)파생상품(5)선도계약(6)제로섬 게임(7)역외선물환거래(non-deliverable forward : DNF)(8)금리선도계약(forward rate agreement : FRA)(9)선물계약(10)교차헤징 선물을 이용한 헤징 교차헤징(cross hedging)(11)스왑계약스왑계약의 종류 1.금리스왑 2.통화스왑3.상품스왑(12)옵션계약(13) 옵션을 이용한 헤징1. 매도헤지(short hedge) 2.매입헤지(long hedge) (13) 옵션을 이용한 헤징선물옵션 투자 실패 사례**1.Metallgesellschaft(M

  • 2011.11.02 / 53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재무관리, 파생상품, 위험관리, 관리, 재무

    img

    [1인가구] 1인가구(일인가구) 증가에 따른 영향과 산업의 변화 보고서

    Ⅰ. 1인가구 증가3Ⅱ. 간편식에 대한 수요증가 4Ⅲ. 상품의 다양화5Ⅳ. 편의점 매출 향상 6Ⅴ. 소용량 제품 개발 6Ⅰ. 1인가구 증가황지선 CU 간편식품팀 상품기획자는 “간단하게 식사를 해결하려는 사람들이 그만큼 늘어나고 있다는 증거”라고 말했다. 통계청에 따르면 1인 가구는 작년 말 현재 454만가구로 전체의 25.3%를 차지하고 있다. 전체 가구 중에서 1인가구의 비중이 증가하고 있다. 결혼연령이 늦어지고 있으며 직업 등의 여러 가지 이유로 가족과 떨어져 사는 사람이 증가함에 따라 1인가구의 비중이 높아지고 있는 것이다.1인가구는 삶의 방

  • 2013.11.06 / 7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1인가구, 일인가구, 간편식, 편의점

    img

    주식회사 홍진경 더김치(The kimchi) 마케팅 전략

    목차요약문 Ⅰ. 서론(1)더김치의 기업소개 (2)더김치 선정이유Ⅱ. 본 론⑴외부환경분석1.고객분석 2.경쟁분석3.산업분석(2)내부 환경 분석1)더김치 과거실적평가2)더 김치의 현재의 매출과 전략3)더 김치의 원가전략*SWOT(3)마케팅 전략 수립 1)마케팅 배경 2)표적시장 3)주 경쟁자 설정(4)더김치의 전략(주무기) (5)Marketing 믹스Ⅲ. 결 론한계점,개선방향,앞으로의 계획★느낀점참고문헌 (2)더김치 선정한이유주부의 스트레스 중 하나인 김장에 대한 인식이 변하고 있다. 김치를 한 번에 많

  • 2012.03.05 / 20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김치, 더김치, 분석, 시장, 홍진경

    img

    [경영학사례] 종가집 김치의 성공전략 및 일본시장 전략

    목 차 Ⅰ. 서론 1. 종가집 김치 선정이유 2. 종가집 김치 소개 1) 탄생과 성장 2) 특허 및 기술보유 현황Ⅱ. 본론 1. 종가집 김치의 전략 1) 마케팅 전략 2) 유통 전략2. 종가집 김치의 내부, 외부 환경 분석 1) 종가집 김치의 SWOT 분석 2) 종가집 김치의 STP 분석3. 일본시장 진출 배경 1) 일본 김치시장의 분석 2) 일본의 김치 생산동향 3) 일본의 김치 소비동향 4) 일본시장 대응전략4. 종가집 김치의 일본

  • 2008.06.27 / 17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김치, 종가집, 일본, 시장, 기무치, 한국, 마케팅, 제품, 종가집김치, 유통

    img

    [글로벌로지스틱스] 글로벌로지스틱스의 개념과 기능 및 활용, 글로벌로지스틱스(국제로지스틱스)의 관리시스템

    글로벌로지스틱스 글로벌로지스틱스의 개념과 기능 및 활용, 글로벌로지스틱스(국제로지스틱스)의 관리시스템목차글로벌로지스틱스Ⅰ. 글로벌로지스틱스의 개념과 기능Ⅱ. 글로벌로지스틱스의 활용Ⅲ. 글로벌로지스틱스의 관리시스템1. 고전적 시스템2. 통과시스템3. 직송시스템4. 다국간 창고시스템글로벌로지스틱스I. 글로벌로지스틱스의 개념과 기능기업의 글로벌화가 급속히 진전되고 있는 오늘날에는 어떻게 하면 전 세계적으로 분산된 생산거점들을 가장 효율적으로 네트워크화하여 원재료, 부품, 완제품의 흐름을 합리화하고 생산거점간의 유기적인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 하는 것이 점차 중요한 과제가 되.이하 생략(미리보기 참조)

  • 2013.10.30 / 4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개념 정의설명, 특성 특징 중요성, 문제점 해결방안, 영향요인 실태분석, 비교분석 견해, 개선과제 개념이해, 연구방법 사례

    img

    [시장조사 유통학과] 이태원 관광특구 시장조사

    이태원 선정이유이태원 소개(역사)이태원 관광특구이태원 SWOT* =이태원VS동대문=이태원 문화이태원은 서울은 몰라도 이태원은 알고 온다는 말이 유행할 만큼 한국을 찾는 외국 관광객들이 반드시 방문하는 서울속의 국제도시이다. 단순히 외국인이 많이 살고 찾아 든다는 이유 외에도 이곳은의상을 비롯해 신변잡화에 이르는 각종 패션이 늘 국내 유행을 앞서가고 술집, 디스코텍 등 유흥가도 외국 풍이 넘치는이질적 분위기로서 특색 있는 거리를 형성하고 있다.삼각지를 지나 조금만 가면 일반 서울시내에서 느낄 수 없었던, 전혀 다른 문화와 볼거리로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 2008.10.28 / 31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이태원, 관광특구, 시장조사

    img

    [조직론] 병원 조직 6S 모델 분석

    1.기업소개2.선정동기 및 분석과정3.6S Model 3-1. Strategy 3-2. Shared Value 3-3. Structure 3-4. Skill 3-5. Staff 3-6. System4.분석결과기업소개의정부성모병원은 1954년 설립된 경기도 의정부시에 소재한 경기북부권역에 유일한 대학병원으로 직원 수 1,300명가량의 종합병원이다. 국내 최대 의료네트워크를 보유한 가톨릭의과대학 부속병원으로 매년 의료서비스평가에서 A등급을 받을 정도로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또한 경기북부권역의 응급의료센터를 맡을 정도로 경기북부권역의 핵심적인 의료기관이다.선정동기 및 분석과정병원도 조직이고

  • 2012.11.12 / 35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조직론, 모델, 병원, 조직, 분석

    img

    NHN 네이버 라인 LINE 일본시장진출 마케팅전략분석과 라인(LINE) 제품분석및 라인(LINE) 향후 방향제안

    서론NHN 라인(Line)의 기업 및 제품 소개NHN 라인(Line)의 선정 동기 및 시장 현황본론거시적 환경분석(문화적 측면)-문화 콘텐츠 강대국, 쿨 재팬(Cool Japan)-독창적 가치관을 가진 일본인(Japan) 미시적 환경분석-일본 모바일 시장 분석 NHN 라인(LINE)의 현지화 마케팅 전략결론NHN 라인(LINE)의 이문화 극복 NHN 라인(LINE)이 나아가야 할 방향사회적 문제에 적극적 대응최근 라인이 그룹채팅을 이용해 특정인을 무시, 배제시켜 악의적으로 왕따를 시키고, 유료 스티커를 선물하라고 협박하는 등의 방법으로 일본 내 이지메와 학교폭력에 활용되고 있다. 이러한 사회적 문제에도 적극적으로 대응해야 한다.

  • 2016.02.12 / 17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NHN, 네이버라인, 라인, line, 카카오톡

    img

    2011년 한국 청바지 박람회 개최 제안서

    목 차❏ 기획의도 1) 개최 배경 2) 전시회 Identity❏ 기획개요 1) 전시 개요 2) 전시 일정 3) Floor Plan ❏ 운영계획 1) 전시 프로그램 2) 부대행사/이벤트 ❏ 시장분석 1) 전반적 시장상황 2) SWOT분석 3) 전시회 성공전략 ❏ 홍보계획 1) 사전 마케팅 2) 사후 마케팅 ❏ 예산계획 ❏ 기대효과/향후전망  개막식 / 폐막식 : EXCO 1층 전시홀 트렌드 설명회 : 전시장 내 패션쇼 무대 / 청

  • 2011.01.26 / 14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 박람회, 청바지, 제안서, 개최

    img

    미분양아파트분양마케팅제안서

    목차Track A. 시장환경 현황Track B.원주 주택 현황Track C. 마케팅전략Track D. 홍보활동계획Track E.분양 목표율 및 분양가 제안Track F. 분양 수수료 제안본문내용○ 원주시 2004년 인구이동 통계연보 기준 전출입 현황은 전입자수(41,430)전출자수(39,013)로 전입자수가 많음○ 원주시 자체이동이 80.2%로 가장 높으며 횡성군이 4.2%로 2번째로 높음-. 원주시는 인접지역에서의 전출입에 비해 자체이동이 높은 비율 차지○ 강원도에서 춘천시와 원주시 자체이동 비율이 80%이상으로 지역민 정주성이 높은 것으로 판단됨-. 주력 마케팅 타겟지역 원주시로 설정 타당○

  • 2010.07.27 / 37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미분양아파트, 미분양해결, 미분양마케팅, 미분양아파트분양제안, 미분양대책방안, 미분양마케팅제안서, 미분양아파트, 미분양아파트분양계획

    img

    아파트분양홍보제안서(미분양전문)

    1.인문환경분석2.부동산 시장환경 분석 3.환경 분석4.마케팅 FLAN5.사업참여조건 1-1. SWOT 분석지역내 수요기반 미약 &경기침체에 따른 실수요 부족이 가장 큰 위협요인 당 사업지가 보유한 입지적 장점과 투자 Merit 강조를 통한 투자수요 견인이 분양성패 좌우STRENGTH 철산초.중학교 및 진성고등학교등 도보권내 교육시설 풍부 지하철7호선 철산역 도보 이용 가능 가산디지털단지 및 광명시 중심상권 도보 이용 가능 하안공원,철산공원,근린공원, 종합운동장, 도덕산 및 복지시설 도보이용가능 2. 광명 누적 APT 수급 현황▷ 광명지

  • 2011.05.19 / 18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미분양마케팅, 마케팅제안서, 분양마케팅, 분양기획, 분양마케팅기획

    img

    미분양마케팅제안

    1. 인문환경분석 2. 부동산 시장환경 분석 3. 환경 분석 4. 마케팅 FLAN 5. 사업참여조건 1-1. SWOT 분석지역내 수요기반 미약 &경기침체에 따른 실수요 부족이 가장 큰 위협요인 당 사업지가 보유한 입지적 장점과 투자 Merit 강조를 통한 투자수요 견인이 분양성패 좌우STRENGTH 철산초.중학교 및 진성고등학교등 도보권내 교육시설 풍부 지하철7호선 철산역 도보 이용 가능 가산디지털단지 및 광명시 중심상권 도보 이용 가능 하안공원,철산공원,근린공원, 종합운동장, 도덕산 및 복지시설 도보이용가능 2. 광명 누적 APT 수급 현황

  • 2011.04.27 / 18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미분양마케팅제안서, 미분양마케팅, 미분양제안서, 미분양마케팅, 미분양전략

    위로

    회원가입 할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