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샵

img

고객센터 안내 (02)539-9392 평일 : 오전 09:00 ~ 오후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법정공휴일 휴무

최근 판매자료

최고 인기자료

img

닥터유(DR.YOU) SWOT 분석-STP 분석-4P 마케팅 믹스 전략 분석, 닥터유(DR.YOU) 경쟁사 분석 및 마케팅 전략 분석

1.서론2.오리온 그룹 기업 소개3.닥터유(DR.YOU)4.외부환경분석5.닥터유(DR.YOU) SWOT 분석6.닥터유(DR.YOU) STP 분석7.닥터유(DR.YOU) 4P 마케팅 믹스 전략 분석8.닥터유(DR.YOU) 경쟁사 분석9.닥터유(DR.YOU) 마케팅 전략 분석10.결론11.참고 자료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제과업체인 오리온은 1956년 당시 업계2위인 풍국제과를 인수하면서 탄생하였다. 당시 첫 히트상품인‘오리온 카라멜’을 만들어 큰 성공을 거두었고 이후 1957년 캔디제조시설을 도입하여 1950년대 후반에는 시장점유율 60%에 육박하는 업계의 선두 주자로 나서기 시작했다.1960년대에는 국내 최초의 소프트 비스켓인 ‘마미 비스

  • 2010.08.26 / 18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닥터유, 닥터 유, DR.YOU, 오리온, 오리온닥터유

    img

    [조직론] 훈련 및 개발

    1. 교육-훈련 이분법2. 성과 분류3. 무형식 학습과 우연학습4.훈련 및 개발의 내용 영역5.교수체제개발모형 ISD6.TPS 모형7.개인 중심 훈련 및 개발8.팀/집단 중심 훈련 및 개발9.직무기반학습 피라미드10.훈련 및 개발에 작용하는 변인들11.훈련 및 개발의 핵심12.개인 중심 훈련 및 개발13.집단 중심 훈련 및 개발14.업무 프로세스 중심 훈련 및 개발15.조직 중심 훈련 및 개발훈련 : 개인들이 조직에서 보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일하도록 그들의 기술을 향상시키고, 정보를 제공하고, 적절한 태도를 형성시키는 과정개발 : 사람의 지식과 전문성을 현 직무의 요구 수준 이상으로 향상시키는 계획된 성장과 확장.일반 지식기업

  • 2012.08.16 / 52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조직론, 개발, 훈련

    img

    [컨벤션]부산 벡스코(Bexco)에 관한 연구

    Ⅰ. 서 론1Ⅱ. 본 론21. 벡스코 연혁 22. 벡스코 시설 현황 .23. 전시회의 기능44. 전시회 기본이해.85. 전시회 개요

  • 2003.10.25 / 22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호텔경영 컨벤션센터, 호텔관광, 호텔경영, 관광호텔 코엑스 국제회의

    img

    [배당정책][배당정책 개념][배당정책 이론][배당정책 결정요인][배당정책 방향]배당정책의 개념, 배당정책의 이론, 배당정책의 결정요인, 향후 배당정책의 방향 분석(배당정책, 배당정책 결정요인, 배당정책 방향)

    Ⅰ. 개요Ⅱ. 배당정책의 개념Ⅲ. 배당정책의 이론1. MM의 모형2. 현재소득의 선호이론3. 배당과 세제이론4. Modigliani & Miller 의 고객이론5. 배당의 정보전달효과에 대한 이론6. 대리인이론에 입각한 배당이론Ⅳ. 배당정책의 결정요인1. 배당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1) 당기순이익2) 유동성3) 미래의 투자기회4) 부채비용5) 주주의 구성과 특성6) 자금조달능력7) 수익의 안정 여부8) 법률상의 제약조건2. 배당과 관련된 국내의 규제원칙과 규정1) 자본잠식금지의 원칙으로서 배당금은 어떠한 경우에도 자본금을 잠식해서는 안된다는 원칙이다2) 이익이 없으면 배당을 할 수 없다는 이익원칙이다3) 지급불능의

  • 2013.08.18 / 11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배당정책, 배당, 기업, 재무, 자본, 배당정책의 개념, 배당정책의 이론, 배당정책의 결정요인

    img

    서비스 운영관리 -빌리지볼보-

    1.빌리지 볼보의 서비스 패키지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가? ▪ 지원설비:4개의 작업장 외에 사무실, 대기실, 보관실 등 ▪ 보조용품: 셔틀버스, TV,의자, 커피, 음료자판기, 잡지, 지역신문 ▪정보 : 고객이 지적한 문제점, 무엇이 수리되었는지에 대한 차량정비내역 ▪ 명시적 서비스: 고품질의 자동차 수리서비스 개별 고객화 서비스 - 예약제를 통해 지정된 수리공과 토의할 수 있으며 때에 따라 간단한 시범운행도 해볼 수 있음- 차량에 대한 지속적 정비기록 유지

  • 2015.07.25 / 3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운영관리, 서비스, 운영, 관리

    img

    물류정보시스템 - DHL에 대해

    Ⅰ. DHLⅡ. DHL의 경쟁우위 전략Ⅲ. DHL의 정보화Ⅳ. DHL의 끊임없는 노력과 전망Ⅴ.소감 및 질의응답Ⅰ. DHL ⅰ.DHL 기업소개전 세계 220개 국가와 영토를 연결하는 물류 네트워크50만 명 이상의 직원과 6500여 개의 사무소250대 이상의 항공기 7만 6200여 대의 차량으로 Desk to Desk 배송실현최단시간에 최적의 장소로 서류와 소화물, 중대형 화물을 특급으로 배달하는 국제물류기업순이익 5억 200만 €(2014년 1분기)의 물류업계 1위 기업

  • 2017.03.16 / 18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물류, 시스템, 정보, 물류정보시스템

    img

    [유통정보] DHL 물류시스템의 성공요인

    1. DHL 개요2.DHL 물류시스템(성공요인)-DHL네트워크(DHL NET)-DHL핵심역량(허브 앤 스포크 전략)3. 경쟁사와 비교 및나아가야 할 방향1969년 물류사업시작1971년아시아태평양지역에 서비스 시작1974년 유럽지역으로확대1977년일양익스프레스 DHL한국총대리점계약체결1978년 중남미 지역1979년 아프리카 지역 범 국가적 통합서비스체인구축1983년 미국 신시내티에화물집하 및 분류센터개설 →동유럽국가로 진출1986년 업계최초 중국에

  • 2011.04.06 / 26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성공요인, 유통정보, DHL, 물류시스템, 시스템

    img

    대한항공의 서비스 마케팅

    0.대한항공 소개1.서비스의 특성2.마케팅 믹스 7P 3. STP 전략4. 신상품5. 가격 전략6. 서비스 채널7. SERVQUAL 모형서비스의 특성1.무형성 대한항공 ‘여행 정보 사이트’고객의 여행 타입과 선호도에 따른 취항지와 다양한 여행 정보들을 제공하고있다. ‘누구나 저마다의 여행이 있다’가 바로 그 예다. 이러한 구전활동을 통해서 간접적으로 항공 서비스를 경험 대한항공 SNS 팀 운영 대한항공의 통합커뮤니케이션실(홍보실)에서는 ‘대한항공 SNS팀‘을 구성하여 SNS을 통해 젊은 고객들과의 접점을 만들고 항공여행과 관련된 커뮤니티를 만들려고 노력한다.2. 비분리성 고객과 접촉하는 객실 승무원들을 비롯한 항공사의 직원들을 신중하게 선발하고 철저히

  • 2017.03.15 / 42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대한항공 서비스마케팅, 대한항공 서비스마케팅전략, 대한항공 서비스, 대한항공 마케팅, 대한항공 직원교육

    img

    [호텔경영론]Hotel경영의 chain전략

    Ⅰ.의의Ⅱ.도입배경Ⅲ.Chain hotel의 유형과 특징. 1) 단독경영호텔(independenthotel) 2) 프렌차이즈경영 호텔(franchise mangement hotel) 3) 관리운영, 위탁경영 호텔(management contract hotel) 4) 합자연쇄경영 호텔(co-owner chain hotel) 5) 임차경영 호텔(lease management hotel) 6) 리퍼랄 조직경영 호텔(referral group hotel)Ⅳ. 국내 도입현황(특1급 Hotel 중심)Ⅴ. Chain Hotel 경영의 장단점.○ 장점○ 단점.Ⅵ. Chain Hotel 경영의 개선 방안.Ⅰ.의의- 호텔이나 모텔이 하나의 그룹을 형

  • 2004.03.26 / 9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프랜차이즈, 조직경영, 서비스산업, 호텔산업, 조직문화

    img

    [고객관리와 서비스] 고객관리의 기본과 고객유형별 고객관리 및 고객응대화법, e서비스 제공지침

    고객관리와 서비스 고객관리의 기본과 고객유형별 고객관리 및 고객응대화법, e서비스 제공지침목차* 고객관리와 서비스Ⅰ. 고객관리의 기본1. 고객의 일반적 심리2. 고객응대(접객) 일반1) 접객서비스의 3S원칙2) 접객매뉴얼 제작Ⅱ. 고객유형별 고객관리1. 성별 고객성격유형2. 연령별 고객성격 유형3. 성격별 고객대응Ⅲ. 고객응대 화법1. 고객응대화법의 기본2. 호감을 주는 화법Ⅳ. e서비스 제공지침고객관리와 서비스1. 고객관리의 기본 아무리 작은 사업을 하더라도 그 중심은 반드시 고객이어야 한다. 기본을 중시하는 사고란 곧 본질 중심의 사고로서 누구든 자신이 원하는 일을 본질적으로 정의해 보아

  • 2011.11.02 / 13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개념 정의설명, 문제점 해결방안, 영향요인 실태분석, 비교분석 견해, 개선과제 개념이해, 연구방법 사례, 특성 특징 중요성

    img

    6차산업 & 로컬푸드 보고서

    6차산업1. 개념2. 추진배경3. 추진유형로컬푸드1. 정의2. 푸드마일리지3. 직매장의 흐름4. 농산물의 재고관리완주로컬푸드1. 통합정책2. 특징3. 문제점 및 발전방안4. 성공요인6차산업이란 농촌에 존재하는 모든 유무형의 자원을 바탕으로 농업과 식품, 특산품 제조가공(2차산업) 및 유통 판매, 문화, 체험, 고나광, 서비스(3차산업) 등을 연계함으로써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활동을 의미한다.로컬푸드란 장거리 운송을 거치지 않은 지역농산물을 말하는데, 흔히 반경 50km이내에서 생산된 농산물을 지칭한다. 로컬푸드 운동은 생산자와 소비자 사이의 이동거리를 단축시켜 식품의 신선도를 극대화시키자는 취지로 출발했다. 즉, 먹을거리에 대한 생산자와 소비자 사이

  • 2017.01.09 / 10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6차산업, 로컬푸드, 완주, 푸드마일리지, 해피스테이션

    img

    [프랜차이즈] 프랜차이즈의 장단점과 성공전략

    1. 프랜차이즈란?2. 프랜차이즈의 특성1) 가맹점의 독립성2) 제품의 동질성3) 협동성과 공동성4) 불확실성의 감소5) 소자본창업3. 프랜차이즈 사업의 형태1) 상품유통 프랜차이즈2) 사업형태 프랜차이즈4.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기능5.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가맹본부와 가맹점의 임무1) 가맹본부의 임무2) 가맹점의 임무6.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장․단점1)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장점2)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단점7. 국내 프랜차이즈 산업의 문제점1) 취약한 사업구조와 경쟁력2) 경쟁 심화와 모방성 기업 난립3) 무분별한 문어발 브랜드 확장4) 가맹점 사후관리의 취약으로 분쟁의 심화5) 글로벌화의 취약성

  • 2012.11.03 / 14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프랜차이즈, 프랜차이즈 특성, 프랜차이즈란, 프렌차이즈, 프랜차이즈 장단점, 프랜차이즈 성공전략

    img

    프랜차이즈가맹점(프렌차이즈가맹사업)의 법률적 정의, 프랜차이즈가맹점(프렌차이즈가맹사업)의 형태, 프랜차이즈가맹점(프렌차이즈가맹사업)의 장단점, 프랜차이즈가맹점(프렌차이즈가맹사업)의 입지선정 사례

    Ⅰ. 개요Ⅱ. 프랜차이즈가맹점(프렌차이즈가맹사업)의 법률적 정의1. 제1조(목적)2. 제2조(정의)Ⅲ. 프랜차이즈가맹점(프렌차이즈가맹사업)의 형태1. 상품판매형 프랜차이즈2. 비지니스 패키지형 프랜차이즈1) 직영점(Regular chain)2) 가맹점(Franchise chain)3) 자율 체인점(Voluntary chain)Ⅳ. 프랜차이즈가맹점(프렌차이즈가맹사업)의 장단점1. 장점2. 단점Ⅴ. 프랜차이즈가맹점(프렌차이즈가맹사업)의 입지선정 사례1. 중광역 상권 개황2. 소상권 개황3. 중광역 상권 업종분포 상황4. 소역상권 업종분포 현황참고문헌Ⅰ. 개요프랜차이즈 시스템은 검증된 영업력을 갖추고 있어서, 미국의 경우 전

  • 2013.07.30 / 8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프랜차이즈가맹점, 프렌차이즈가맹사업, 프랜차이즈, 가맹, 가맹사업

    img

    출산율저하,저출산문제,인구의세계적추세,저출산,출산율문제

    인구의 세계적 추세, OCED 국가와의 비교, 저 출산의 원인 및 문제점 그리고 해결방안,선진국의 사례 및 결론위의 이미지는 70억 인구 분포의 양상을 색과 점을 통해 그림으로 나타낸 것입니다. 각국의 크기는 2011년 인구에 맞춰져 있으며, 검은색 점은 1960년 각국의 인구를, 밝은 색 점은 그 이후에 증가한 인구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점 하나는 200만 명을 나타내며, 색은 각 나라별 인구 증가율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오늘날의 세계 인구는 1960년과 비교하여 두 배 이상 증가 하였습니다. 이처럼 빠르게 증가한 것은 상당히 이례적인 일이며, 앞으로는 두 배 만큼 폭발적으로 늘어나는 일은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위의 자료로 보아 2050년을 기점으로 90억여 명에서 최고 정점을 찍을

  • 2014.02.26 / 12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출산율저하, 저출산문제, 인구의세계적추세, 저출산, 출산율문제

    img

    [소매관리] Mall of America 기업분석

    1) MOA의소개 a. 역사b. 위치2) MOA의특징a. 공간적 구분b. 각각의 특징 3) MOA와 COEX의 비교4) MOA의성공요인 a. 외부적요인b. 내부적요인5) MOA의효과6) 토론1985년 Bloomington Port Authority 조직4가지 제안Office complexesCondominium / Residential UsesNew Convention/Visitors CenterMixed Use Retail/Entertainment Center1986년 Retail & Entertainment Mall을 개발하기 시작함1987년 Melvin Simon &

  • 2010.01.15 / 23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백화점, 고속도로, , 고속도, 국제공항, 대형백화점, 분위기, MOA, 서비스

    위로

    회원가입 할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