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샵

img

고객센터 안내 (02)539-9392 평일 : 오전 09:00 ~ 오후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법정공휴일 휴무

최근 판매자료

HOT쏘카 (SOCAR) 성공 요인분석img

HOTCU편의점 기업 경쟁우위분석및 CU 마케팅 SWOT,4P,STP전략분석과 CU의 문제점분석및 해결방안제안 PPT레포트img

HOT[경영정보시스템] 경영정보시스템 과제 1. 경영정보시스템 최근 성공한 경영성과 사례 2. 혁신적인 ICT 기술을 도입한 스마트경영정보시스템 제안img

HOT로봇세 도입 찬성 및 반대 [로봇세,Robot Tax,로봇세 찬성,로봇세 반대]반대img

최고 인기자료

bestSK 네트웍스 주유소마케팅 전략[SK Networks service stations marketing strategy]img

bestEDIYA 이디야커피 기업분석과 이디야의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4P,STP,SWOT 분석 레포트img

best스킨푸드 VS 미샤 마케팅 4P,STP 전략 비교분석img

best코카콜라마케팅(SWOT, 4P, STP, 마케팅믹스) 사례img

img

1. 윤리경영의 개요1) 윤리경영의 도입 배경2) 윤리경영의 개념3) 윤리경영의 구성요소2. 윤리경영의 중요성3. 기업윤리에서 추구하는 문제 분류4. 윤리경영의 발전단계5. 윤리경영의 유형1) 제1유형 (대내적소극적 윤리경영)2) 제2유형 (대외적소극적 윤리경영)3) 제3유형 (대내적적극적 윤리경영)4) 제4유형 (대외적적극적 윤리경영)6. 윤리경영 사례1) 한미약품2) 교보생명3) 삼성증권4) 롯데백화점5) 우체국물류지원단< 참고자료 >윤리경영 중요성, 윤리경영 사례 분석1. 윤리경영의 개요1) 윤리경영의 도입 배경 기업의 윤리경영에 관한 논의는 Brennan, Lawrence David(1951

2018.01.06 / 14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윤리경영 사례, 윤리경영사례, 윤리경영 중요성, 윤리경영 도입배경, 윤리경영 유형, 윤리경영 중요성,

img

1. 들어가며2. 개별 인센티브제도 3. 이윤기준 인센티브제도 4. 직종별 인센티브제도 5. 마치며4. 직종별 인센티브제도 앞에서 언급된 전형적인 사례를 참조하여 각 조직의 특성에 맞는 창의적인 제도를 개발할 수 있다. 이러한 제도들을 효율적으로 도입실시하기 위해서 중요한 것은 인센티브 제도가 구성원들에게 충분히 이해될 수 있어야 하며 여러 가지 제도를 결합하여 설계하는 경우 복잡해지기 때문에 조직의 목표에 대한 충분한 강조와 구성원이 이해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단순화 시켜서 제도를 설계하여야 한다. 또한, 성과측정의 객관성 여부와 목표성과 수준이 합당하게 설정되어야 한다. 목표를 너무 높게 설정하면 구성원들의 불신을 야기시킬 수 있으며 너무 낮게 설정하면 인건비의 과도한 지출을

2009.05.28 / 5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인센티브 제도의 유형별 검토, 인센티브 제도의 유형, 인센티브 제도, 인센티브, [인사관리] 인센티

img

Ⅰ. 서론Ⅱ. 성과급 제도의 특성1. 도입 배경2. 국내 기업의 성과급 운영 특징3. 연봉제와 성과급제1) 연봉제① 연봉제의 장 ․ 단점② 연봉제의 예시2) 성과급제① 성과급제의 종류4. 도입결과1) 순기능① 동기유발과 업무목표 달성 가능② 우수한 인재의 확보 가능③ 임금관리 용이④ 조직 생산성 기여⑤ 공정한 평가문화⑥ 보수지급의 형평성을 실질화2) 역기능① 성과평가의 어려움② 개인경쟁의 심화와 부작용③ 보상재원의 부족(인건비 부담의 증가)④ 조직역량의 약화⑤ 시간의 소모⑥ 동기유발효과에 대한 의문⑦ 기타 문제점Ⅲ. 기업 사례1. 후지쯔1) 회사소개2) 성과주의 도입배경3) 후지쯔 성

2009.02.03 / 18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성과, 성과주의, 성과급, 평가, 대한, 인센티브, 보상, 임금, 개인, 주의, [인사관리] 성과급

img

Ⅰ. 학습조직 구축ꊱ 학습조직과 기존 관료조직의 비교ꊲ 학습조직의 구축 전략 및 단계 (1) 학습조직 구축을 위한 기본방향 (2) 학습조직의 전략적 학습과정 (3) 학습조직 구축 단계ꊳ 학습조직 구축 원칙 (1) 조직구조측면 (2) 조직운영측면ꊴ 학습조직 구축의 장애요인 (1) 인적차원의 장애요인 (2) 조직차원에서의 장애요인Ⅱ. 학습조직의 사례ꊱ 학습조직 창안사례ꊲ 한국기업의 학습조직 성공사례 사례 1. 에버랜드의 학습조직 사례 2. 현대중공업의 학습조직 사례 3. 삼

2010.11.29 / 40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조직, HRD학습조직, 조직행동론, HRD, 학습, [조직행동론] HR

img

1. 복리후생의 개념과 의의(1) 복리후생의 개념(2) 복리후생의 의의2. 복리후생제도의 종류와 운영(1) 복리후생제도의 종류(2) 복리후생제도의 운영3. 삼성전자의 복리후생제도 분석(1) 경제적 복리후생(2) 비경제적 복리후생4. 삼성전자의 복리후생제도 평가와 방안(1) 복리후생제도 평가(2) 문제점과 개선방안5. 결론 및 시사점기본임금과 수당 그리고 성과급과 인센티브 이외의 구성원들의 경제적 안정과 그들 생활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간접적인 보상을 복리후생(employee benefits)이라고 부른다. 전통적으로 복리후생은 부가급부(fringe benefit) 또는 보완급부(supplementary benefit) 개념 하에 기본임금에 더하여 부

2010.11.29 / 13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삼성전자 신경영, 삼성전자 조직문화, 복리후생사례, 복리후생관리의유의, 복리후생프로그램, [인적자원관리] 삼

img

Ⅰ. 서론Ⅱ. 부동산투자회사(REITs, 리츠)의 개념Ⅲ. 부동산투자회사(REITs, 리츠)의 의의Ⅳ. 부동산투자회사(REITs, 리츠)의 기본구조Ⅴ. 부동산투자회사(REITs, 리츠)의 투자자보호장치Ⅵ. 부동산투자회사(REITs, 리츠)와 부동산투자자문회사(부동산투자자문사)Ⅶ. 부동산투자회사(REITs, 리츠)와 부동산투자신탁Ⅷ. 향후 부동산투자회사(REITs, 리츠)의 내실화 방안1. 조세감면1) 조세현황2) 조세감면의 필요성3) 조세감면 방향2. 유가증권 상장규정 개정Ⅸ. 결론참고문헌Ⅰ. 서론감가상각은 현금 유출이 없었으므로 소득세에서 공제해서는 안 되는 것이 아닌가? 감가상각은 현금흐름 과정과 관련된 것이나,

2013.08.20 / 13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부동산투자회사, REITs, 리츠, 부동산투자자문회사, 부동산투자자문사, 부동산투자회사(RE

img

기업 선정 동기기업소개국내 항공시장 현황광고 비교 ( TV광고, 슬로건)마케팅 전략 비교 (제품중심)마무리기업소개 회사명: ㈜ 대한항공창립일: 1969년 3월 1일항공기 보유대수: 총147대 (2012년 4월 5일 기준)운항노선: 국내선 13개 도시국제선 39개국 106개 도시전체 40개국 119개 도시비전 (Vision) 세계 항공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사미션 (Mission)Excellence in Flight회사명: 아시아나 항공 주식회사창립일: 1988년 2월 17일항공기 보유대수: 71대(2012년 4월 기준)운항노선: 국내선 12개 도시13개 노선

2012.09.20 / 40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대한항공, 마케팅, 아시아나, 광고 비교, [경영학] 대한항공

img

현대사회에서 스포츠는 매우 중요한 사회 문화적 현상중의 하나이다. 이것은 스포츠가 단순한 신체활동으로서의 중요성을 지니는 차원을 능가하여 가족, 교육, 정치, 경제, 종교, 메스컴 나아가서는 국제외교에 이르기까지 커다란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을 뿐 아니라 다른 사회부분들과도 밀접하게 상호 관련하고 있기 때문이다. 1. 문화로서의 스포츠와 현대사회현대 기계산업화는 한편으로 운동부족으로 인한 체력의 저하, 과도한 정신노동에 따른 스트레스의 가중, 인구의 도시집중에 따른 생활공간의 협소, 생활오염 및 인간소외를 불러 일으켰으며, 고조되는 배금사상으로 퇴폐적, 향락적 생활태도를 만연시키는 등 사회적 병리현상을 초래하고 있다(Done Martindale, 1960). 이러한 고도의 산업사회

2005.02.03 / 7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스포츠, 운동, 생활, 현대사회, 여가, 사회, 운동부족, 현대, 시간, 여가시간, 현대사회에서 스포츠

img

서론 본론 Ⅰ. 남중국해 분쟁 발생과 전개 1) 난사군도 2) 시사군도 Ⅱ. 남중국해 분쟁이 동아시아 안보에 미치는 영향 Ⅲ. 남중국해 분쟁에 대한 미국의 전략 Ⅳ. 남중국해 분쟁에 따른 미중간의 관계결론 Ⅰ. 남중국해 분쟁의 향후 전망 참고문헌 및 출처서론 남중국해(South China Sea)는 말 그대로 중국의 남쪽에 위치한 바다로, 중국, 대만, 베트남, 필리핀, 말레이시아 및 브루나이 등 6개 국가에 둘러싸인 해역을 말한다. 이 해역에는 크게 난사, 시사, 중사, 둥사 등 4개 군도가 위치하고 있다. 면적은 350만km²에 달하며, 약280~300억 톤의 원유와 7500km² 가량의 천연가스가 매장되어 있는 것으로

2017.12.19 / 11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중국, 군도, 분쟁, 문제, 남중국, 영유권, [국제정치] 남중국

img

PART. 1 산업분석바이오 에너지 소개바이오 에너지 산업 역사바이오 에너지 산업 규모 및 현황PART. 2SK케미칼 기업분석SK케미칼 기업연혁CEO소개SK케미칼 산업 분야SK케미칼의 에코젠 소개PART. 3 SK케미칼의 주요이슈와 경영전략 제안이슈1. 환경문제 대두 & 바이오 소재 수요 증가이슈2. 사회적 활동이슈3. 체험마케팅전략1. 유럽 주요 국가 점유율 확대전략2. 개발도상국 CSR활동전략3. 에코하우스 (ECO-HOUSE)전략4 .생협 판매처 물품 공급개도국에 GCF지원과 더불어 SK케미칼은 개도국에서,“플라스틱 사용으로 인한 탄소배출이 환경오염을 증가 시킨다는 인식”각인시키기 위해아이티 재난 사건현장에서 함께 했던독일의

2016.02.04 / 23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SK케미칼, 친환경경영, 마케팅, 에코젠, 바이오에너지, SK케미칼 기업분석

img

1. 네이버라인 LINE 서비스소개와 특징2. 모바일메신저의 성공요인3. 시장환경분석4. 네이버라인 SWOT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5. 네이버라인 STP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3) 포지셔징 (Positioning)6. 네이버라인 마케팅전략(1) 콜라보레이션 마케팅(2) PPL 마케팅(3) 캐릭터 마케팅7. 일본진출 성공전략8. 향후전략 방향제언9. 보고서 작성후기네이버에서 서비스하는 메신저 어플리케이션인 라인은 서비스 초반에 카카오톡이 가지고 있지

2017.10.11 / 14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네이버라인, 라인, 네이버, NHN, 라인 일본, 네이버라인 LINE

img

1. 네이버 라인 소개 및 선정이유1) 네이버 라인 소개2) 라인 선정이유2. 시장현황분석1) 고객분석2) 경쟁사분석 (카카오톡)3. 채팅 어플의 시장 성공, 실패 요인 분석1) 채팅 어플 성공요인2) 채팅 어플 실패요인4. 시장분석1) 라인사용현황2) 라인 SWOT 분석5. 마케팅 전략1) 라인 마케팅 목표 설정2) 라인 STP 전략 설정3) 라인 마케팅 믹스 4P전략6. 결론라인이 국내에서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타사의 고객을 뺏기보다신규고객인 스마트폰을 이용한 기간이 얼마 되지 않고, 앞으로 사용할 날이 많은 10대를 잡아야 한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10대들이 선호하는보조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10대

2016.02.15 / 27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네이버라인, 라인, line, 카카오톡, 서비스마케팅, 네이버 라인(LIN

img

Ⅰ. 서론1. 6시그마란 무엇일까?2. 6시그마가 나오게 된 배경은?3. 6시그마의 두가지 방법Ⅱ. 본론1. 듀폰 회사설명2. DMAIC로 본 듀폰 회사의 6시그마(1) 도입 배경(2) 도입 과정Ⅲ. 결론1. 결론2. 참고 문헌 및 자료6시그마의 성공사례를 조사하되 6시그마의 DMAIC과정을 적용하여 제시하시오 그리고 전체 내용에 대한 본인의 의견을 제시하시오

2017.11.19 / 6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6시그마, DMAIC, 경영, 경제, 생산관리, 6시그마의 성공사례

img

1. 생리대시장-일반환경분석1) 사회/문화2) 경제 3) 기술 4) 법적/정치 5) 인구통계학2. 생리대시장-산업환경분석 5 FORCE1) 소비자 파워2) 공급자 파워3) 진입장벽 정도4) 산업 내 경쟁정도5) 대체재 여부3. 화이트 선정 이유4. 기업소개 및 제품소개5. SWOT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6. 경쟁자 분석(1) P&G(위스퍼)(2) LG생활건강(바디피트)(3) 일동제약(나트라케어)(4) 은성코퍼레이션(예지미인)(5) 시에이피사이언스(허밍스)7. STP분석(1) 시장세분화 (Seg

2009.02.03 / 19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화이트, 화이트생리대, 생리대, 화이트마케팅전략, 생리대마케팅, [마케팅] [마케팅

img

1. KB국민은행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이념2. 국민은행 현재상황분석3. 국민은행에게 마케팅이 필요한 이유4. 국민은행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국민은행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국민은행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대한민국 최고의 은행 브랜드”국민브랜드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KB국민은행은 시중은행 중 가장 많은 1224개의 지점망을 갖추며, 우리 국민의 절반 이상(2600만명)이 사용한다. 국민은행은 세계 3대 신용평가기관으로부터 국가등급과 같거나 높은 신용등급을 받고 있는 유일

2017.12.11 / 12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KB국민은행, 국민은행, 국민은행 마케팅, 은행 마케팅, KB금융, KB국민은행 기업분

위로

회원가입 할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