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샵

img

고객센터 안내 (02)539-9392 평일 : 오전 09:00 ~ 오후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법정공휴일 휴무

최근 판매자료

HOT유니클로 기업분석과 경영전략,SWOT분석및 유니클로의 핵심역량,경쟁우위분석및 글로벌화분석 PPT 레포트img

HOT[경영전략] 테마파크 롯데월드의 기업전략 분석img

HOT(Foxconn)폭스콘 비윤리경영img

HOT[국제경영] 한국타이어의 중국 진출 성공요인 분석img

최고 인기자료

best이케아 경영전략img

best관리자와 리더의 공통점.차이점img

best[마케팅] 교보생명 마케팅분석img

best[그룹][구조조정][두산그룹][삼성그룹][대우그룹][한화그룹][SK그룹]두산그룹 구조조정, 삼성그룹 구조조정, 대우그룹 구조조정, 한화그룹 구조조정, SK그룹 구조조정, SK하이닉스(현대전자) 구조조정 분석img

img

Diskin’s DilemmaJeff DiskinHead of Hilton HHonorsFebruary 2, 1999“호텔산업의 비용증가”Stardwood호텔과 Resorts Worlwide사는 내일 자사 호텔에 더 많은 고객들을 유인할 만한 공격적인 고객보상프로그램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들은 5000만$ 규모의 광고캠페인을 벌이면서 주력호텔들이 경쟁을 벌이고 있는 보상프로그램 시장에서의 입지를 늘리고있다.

2014.01.20 / 15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마케팅, 브랜드, 글로벌, 서비스마케팅, 기업, 사례, 마케팅-힐튼,마케팅

img

1.로열티 프로그램이란?2.호텔산업3.힐튼 로열티 프로그램4.경쟁사 로열티 프로그램5.디스킨의 딜레마6.Q & A세계 호텔의 주요 쟁점호텔 체인의 브랜드화브랜드별 고객에 대한대응 차이세계 81개국 3600여개 호텔에서 사용 가능항공사 마일리지와 호텔 포인트 동시 적립늦은 체크아웃 & 재빠른 체크아웃 평일 무료 신문Q1. 호텔은 굉장히 특이한 성격의 상품이다. 소비자들은 브랜드를 보고 호텔을 선택하지만, 실제 그들이 겪게 되는 서비스는 많은 경우 본사의 철저한 관리감독이 이루어지지 않는 상태에서 이루어진다. 이 경우, 로열티 프로그램은 호텔 소유주나 브랜드를 보유하는 본사가 고객들을 관리하는데 어떤 도움을 줄 수 있겠는가?Q2. H

2011.01.26 / 21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로얄티, 힐튼, 프로그램, 호텔, [호텔] 힐튼 로얄

img

Ⅰ.서론1.상황분석1)소비자 분석2)경쟁분석3)자사 브랜드 분석Ⅱ. 본론1. 브랜드 아이덴티티 정의2. 브랜드 컨셉3. 브랜드 구성요소4. 브랜드 포지션5. 브랜드 관리 (광고 중심으로)Ⅲ. 결론다시다 조사를 마치며,1.상황분석1)소비자 분석 화학조미료는 싼값으로 음식의 맛을 증진시킬 수 있는 이점이 있지만 그 맛이 단순하여 다양성과 고급을 추구하는 고객의 잠재적 욕구를 충족시키기에는 한계가 있었다. 즉, 고객들은 화학조미료를 대신할 수 있는 제품이 있다면 즉각 대체할 잠재성을 지니고 있었다. 또한 1970년대는 우리나라의 경제상황이 크게 호전된 시기로서 일인당 국민소득이 600달러에 육박하고 있었다. 이에 따라 소비자는 ‘없어서 못 먹

2003.10.30 / 14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브랜드관리, 브랜드전략, 브랜드경영, 마케팅전략, 마케팅분석, [브랜드]제일제당

img

1. 스타벅스 기업소개와 마케팅전략(1) 스타벅스 브랜드개요(2) 스타벅스 마케팅믹스 4P분석(3) 스타벅스 STP분석(4) 스타벅스 SWOT 분석(5) 스타벅스 마케팅전략 분석1) PPL 마케팅2) 무광고 전략3) 브랜드마케팅4) 공익마케팅5) sns 마케팅6) 단골우대 마케팅전략2. 카페베네 기업소개와 마케팅전략(1) 카페베네 기업소개1) 카페베네 브랜드컨셉2) 연혁(2) 카페베네 마케팅믹스 4P분석(3) 카페베네 STP 분석(4) 카페베네 SWOT분석(5) 카페베네 마케팅전략1) 전략적제휴전략2) 인테리어전략3) 스타마케팅4) PPL 마케팅3. 결론 ( 두기업 비교분석)스타벅스는 세계 시장에서 성장하기

2016.01.13 / 15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카페베네, 스타벅스, 커피전문점, 커피프랜차이즈, 마케팅, 카페베네 vs 스타

img

1. 서론1.1 뉴발란스 브랜드 선정배경1.2 뉴발란스의 주요역사2. 본론 (1) 뉴발란스 발전과정2.1 예견경쟁-위기와 기회를 인지할 수 있는 안목2.2뉴파워 형성경쟁-미래기회를 실현시키기 위한 내적, 외적 역량 강화2.3초기시장 경쟁-혁신적인 상품과 서비스로 초기시장 진출2.4주류시장 장악경쟁-세분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한 시장 장악2.5정상에서의 경쟁-뉴발란스가 정상으로 가기 위해 필요한 독자적 전략(2) 경쟁자와 비교분석-나이키-아디다스(3) 뉴발란스 현재 마케팅전략 분석-STP전략-전략분석-마케팅 믹스 4P전략

2016.01.18 / 31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뉴발란스, 런닝화, 뉴발란스코리아, 마케팅, 스포츠마케팅, 뉴발란스 브랜드분석

img

1.기업소개현황 및 시장MissionsObjectives & Goals2.환경분석InternalExternal3.전략STP내부 환경 - 전반적인 뉴발란스 브랜드의 추세 2011년 역대 최고 매출액 3080억원을 달성. 2009년 650억원, 2010년 1650억원, 2011년 3080억원의 매출 증가 2008년 79개, 2009년 103개, 2010년 150개, 2011년 180개의 유통망 증가 10대와 20대 사이에서 빠르게 인지도가 상승 2)외부 환경 – 산업구조 2011년 이후, 스포츠용품 업계의 증가 속도 저조 스포츠 외에 공연, 영화, 게임 등 한정된 여가시간에 경쟁 요소 증가 현재 젊은 층의 소비자들은

2013.04.11 / 35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뉴발란스, 스포츠, 브랜드, 매출액, , 뉴발란스 마케팅 전

img

1. 스페인 개요2. 스페인 음식예절3. 스페인 음식역사4. 스페인 요리5. 스페인 음식마케팅스페인 음식의 역사를 살펴보면 고대 이베리아 반도에서 밀이 도입되면서 스페인 요리가 기틀을 잡았다. 이 도입은 이베리아 남쪽의 사람들이 들여온 것으로 보이며 당시 로마 제국의 전 영역 중에서 이베리아 반도의 밀이 가장 좋았기에 무역품으로 이용되었다.고고학적 연구로 밝혀진 스페인 요리는 콩과 식물이나 양파, 마늘 등 다양한 음식을 포함하고 있으며 다른 주요 재료로는 감자와 토마토가 있다.스페인에서는 해가 길기 때문에 하루 3끼로 하루를 움직이기가 부족하다. 또한 해가 강렬하게 내려 쬐는 시에스타(오후 2~5시)에는 대부분의 상점이 문을 닫는다. 이러한 생활 패턴과 일조시간 때문에 본 식사 시간

2017.10.19 / 29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스페인, 스페인 음식문화, 스페인 음식, 스페인 음식예절, 스페인 요리, 스페인 음식문화 S

img

1. 아시아나항공 기업소개1)아시아나항공 기업개요2)경영 방침3)브랜드 이미지2. 아시아나항공 서비스경영 성공사례 패밀리 서비스UM 서비스유아동반 해피맘 서비스의료 도움이 필요한 고객서비스기내특화 서비스SNS 마케팅 성공 사례3. 아시아나 항공 이외 항공사 서비스경영 성공사례진에어 항공이스타 항공에어 부산4. 아시아나항공 보완점 및 지향점SCEK(Sony Computer Entertainment Korea)와 제휴를 통해, 기내에서 PS VITA를 대여하는 기내 서비스를 실시기내에서 직접 PS VITA를 휴대하면, 기기에 내장된 4종의 게임을 즐기실 수 있다. PS VITA 렌탈 서비스의 운임은 편도 5천원 한정

2016.02.19 / 34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아시아나항공, 서비스마케팅, 마케팅, 서비스경영,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서비스

img

1. 기업소개 2. 채용관리3. 직무관리 4. 평가관리5. 급여관리 6. 승진관리7. 퇴직관리 8. 복리후생 9. 교육훈련시스템 10. 시사점 직무 전문성 평가를 실시하고 있으며, 인지적 능력과 성격, Global 환경 적응 능 력 등을 모두 고려한 잠재능력 평가를 통행 인재를 선발 기업관과 패기, 사교자세, 전공지식, 가정/건강관리 등 기본자질 평가배치 최종합격을 통해 입사한 인재는 연수 교육(부서배치 면담)을 받게 되며, 부서 순환근무와 수습(수습 기간 3개월 운영) 결과(수습고과) 평가를 거쳐 정식 채용Job중심 세분화로 인한 관리의 어려움 직무기술서 / 명세서의 부재 비효율적인

2011.03.14 / 40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텔레콤, 인적자원관리, SK텔레콤, 경영학, 인적, [경영학] SK텔레

img

1.Under Armour Story2.Under Armour’sStrategies3.Conclusion1. Under Armour Story“선수가 가진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게 하는 고기능성 의류를 개발하고 싶었다”1996년 매릴랜드 대학교 미식축구팀출신케빈 프랭크(Kevin Plank 現 Under Armour CEO)가 기능성 셔츠를 만들고자 하여 시작Athlete가 싸우러 나갈때 입는 갑옷(Armour)이라는 의미를 담아 Under Armour라고 명명함.운동선수가 가진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게 하는 Performance Apparel이라는 새로운 상품 카테고리를 창출.

2012.04.24 / 28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마케팅, 아머, 언더, Under, Armour, [마케팅] Unde

img

chapter 1.Google 기업소개(1) Google 기업 선정동기(2) Google의 의미(3) Google의 회사개요(4) Google의 기업모토(5)google의 규모chapter 2. google의 인사관리 특징(1) google의 인재상(2) 채용 관리(3) 교육 훈련(4) 직원평가(5) 임금 & 보상관리(6) 복리후생chapter 3. 문제점 및 결론(1) 문제점(2) 결론(3) Google의 회사개요1997년 9월 Google.com 도메인을 등록하였으며, Googleplex로도 알려진 Google의 본사 건물은 Shoreline 공원 습지에서 가까운 캘리포니아

2010.01.15 / 16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google, Google, 직원, 기업, 채용, 인재, 구글, 검색, 복지혜택, 회사, [인사관리] 구글의

img

사업개요 ○ 창업동기 및 참여인력의 전문성 - 고령화 및 핵가족화의 확대, 미혼가구 및 사별가구와 같은 잠재수요자 구성비의 증가 - 삶의 질 향상에 따라 반려동물로서 애완동물의 위상이 격상, 애완동물 양육에 대한 관심이 증가 - 참여인원들이 직접 애완동물을 키우면서 느꼈던 경험을 바탕으로 애완견에 대한 기초지식을 갖추고 있으며 추후 애완동물관리사, 애견미용사, 축산기능사 등의 실무적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하고 있음.○ 사업내용 및 특성- 직장에 가거나 여행을 떠난 주인을 대신해 애완동물을 맡아주는 업무에 천연재료로 만든 자연식을 통해 애완견의 체질개선을 해주는 프로그램을 병행하는 사업으로 기존에 존재하는 애견호텔과는 차별화된 특성을 경쟁력으로 한다.기술개발 - 애완견 체질

2017.05.07 / 17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과목, 사업, 창업, 최종, 창업마케팅, 레포트, 창업마케팅 과목 최

img

1. 이케아 IKEA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연혁2. 이케아 IKEA 현재상황분석3. 이케아 IKEA의 조직문화 4. 이케아 IKEA SWOT분석5. 이케아 IKEA 경영전략(1) 매장전략(2) 쇼룸전략(3) 생산전략(4) 디자인전략(5) 서비스전략(6) CSR경영6. 이케아 IKEA 마케팅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7. 결론 및 시사점이케아는 창립자 잉바르 캄프라드가 스웨덴의 가난한 마을에서 통신판매 사업을 시작하여 20년만에 세계 최대의 생활용품 기업으로 성장시켰다. 1950년대부터 가구 사업에 집중 투자

2017.07.19 / 14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ikea, 이케아, 한샘, 이케아 한국, 마케팅, IKEA 이케아 기

img

서론.  1. 주제 선정의 배경 및 논지 전개 방법에 대한 안내        2본론. 1. 현재 우리나라의 카지노 산업 현황        3  1) 분포 지역 및 이용객 현황 2. 카지노 산업에 대한 사회적 인식        4  1) 신문 기사 사례  2) 해외 사례 분석 3. 카지노 산업에 대한 부정적 인식의 전환 방법 및    긍정적 방향으로의 계도        7  1) 카지노 산업의 긍정적 효과  2) 카지노 산업의 부정적 인식을 긍정적 방향으로 계도하기 위한 방안결론.    1. 이 글의 한계점 및 최종결론 

2007.03.16 / 12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카지노, 산업, 지역, 대한, 관광, 부정적, 강원랜드, 긍정적, 랜드, 이용객, [관광경영] 카지노

img

1 비정규직법 2 E • LAND회사소개사건 발단원인사건의 진행 및 경과각 당사자 입장결과3 KTX 여승무원 회사소개 사건 발단원인 주요 쟁점 각 측의 입장 결론 및 해결책 제시4 파업사례의 시사점날짜내용2007년4월뉴코아 계산업무 축소, 홈에버 비정규직 첫 해고자 발생5월홈에버 비정규직 650명 감원6월 10일 이랜드 일반노조 , 뉴코아 노조 공동파업 시작7월 1일 비정규직법 시행8월 18일 민주노총, 전국 매장 집중투쟁12월 18일 이랜드 그룹, 노조원 33명 해고 통지2008년 5월 14일 삼성테스코, 홈에버 인수계획 발표8월 29일 뉴코아노조, 사측과 분규 종료에

2010.08.27 / 31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여승무원, 파업사례, KTX, 인적자원관리, 이랜드, [인적자원관리] 이

위로

회원가입 할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