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샵

img

고객센터 안내 (02)539-9392 평일 : 오전 09:00 ~ 오후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법정공휴일 휴무

최근 판매자료

HOT[설문지] PASCUCCI(파스쿠찌) 커피전문점 설문조사img

HOT아시아나 항공 마케팅전략img

HOT아임리얼 신제품 사업계획서img

HOT[항공여행사경영론] 국내크루즈 여행상품 개발과 효과img

최고 인기자료

best[회계] 통일비용과 통일편익에 대한 연구img

best[경영전략] (주)아이코닉스 엔터테인먼트 경영전략 분석img

best[마케팅] 유니레버 `립톤 아이스티캔` 마케팅전략img

best[생산관리] 자라 ZARA SCM 및 재고관리 사례img

img

icon[광고 판촉론] 리바트 Livart가구의 광고 기획 제안서

Livart 소개경쟁사 분석STP 분석광고컨셉광고 시안 ▶▶경쟁사 분석 – 한샘 가구마켓쉐어 1위, 브랜드 파워 1위, 국내 최대의 홈 인테리어 유통 전문회사 부엌, 침실, 거실, 욕실 등 주택의 각 공간의 가구와 기기, 소품, 조명, 패브릭 등을 제공하는 토탈 홈 인테리어 기업 주거환경 개선을 통해 인류 발전에 공헌한다는 사명 아래 실내 공간 중 가장 어렵고 복잡한 부엌 분야 사업을 통해 확보한 디자인 역량을 바탕으로 침실, 거실, 서재 , 자녀방, 욕실 등 주택 내 여러 공간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면서 차별화된 비즈니스 모델을 선보였다.광고 경향 - 가고 싶은 곳, 머물고 싶은

2010.06.29 / 29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광고, 판촉론, Livart가구, 제안서, 가구, 광고판촉론, Livart, Livart가구의, 기획, 가구의, [광고 판촉론] 리

img

iconTNGTW의 2030여성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상황분석타사분석자사분석타겟분석컨셉도출IMC 전략01 시장상황분석SPA브랜드의 현재 상황급격히 성장하는 SPA시장하나. 국내소비구조, SPA브랜드 요구경기침체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에도 불구하고,국내 의류 패션 상품 가격은 상승추세둘. 칩시크(cheap-chic) 소비 열풍어려운 경기여파로 가치소비의식 강화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에 트렌드를 반영한 SPA브랜드 의류 선호SPA브랜드 시장점유율 현황글로벌 SPA브랜드가 시장 장악글로벌 SPA 빅3(ZARA, 유니클로, H&M)이 국내 중저가 시장 잠식경쟁이 치열한 성장기 시장해외 브랜드들의 선점 가운데 국내 의류 업체들도 SPA시장에 뛰어들면서경쟁 본격화높은 성장세

2014.08.27 / 23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브랜드, 분석, SPA브랜드, 소비자, 경쟁, 국내, TNGTW의 203

img

icon[광고기획서] 르까프 더핏 광고제안서

상황분석경쟁사분석자사분석타겟분석기존광고(분석/비판)개선광고03 자사 분석르까프 더핏의 SWOTS-뛰어난 착화감과 통풍성의 극대화-7가지 다양한 색상-타 브랜드 신발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토종 브랜드로서의 기본적인 인지도W-신발 브랜드로서의 낮은 인지도 -올드한 느낌의 브랜드 이미지 -상대적으로 낮은 광고 노출도

2013.07.04 / 40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분석, 광고, 개선광고, 상황분석, 기존광고, [광고기획서] 르까

img

icon[경영분석]서점 ERP(운영, 통계, 회계)시스템

프로젝트 개요세부계획 & 추진 일정프로젝트 시스템 선정 및 타당성 조사1. 서점 판매/관리 배경도2. 기존 시스템 DFD3. 새로운 시스템 DFD4. 변환 분석4. 구조도- 현재 평강교회에서 운영하고 있는 북카페의 경우 영리추구의 목적보다는서비스의 목적으로 운영하고 있음- 대부분의 주고객은 교회성도인이며 매출량이 높지 않아 재고이월이 되는경우의 발생이 많았다.- 도서판매시스템에서는 이러한 경제적 손실을 막기 위해, 재고관리시스템 (판매수량, 재고수량을 신속히 파악할 수 있는 데이터베이스 구축)을 도입함으로써 재고이월에 따른 손실을 줄일 수 있다.2. 기술적 타당성- 현 시점에서의 교구내의 종교서적이 거래가

2010.07.28 / 12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경영분석, 서점, ERP, 시스템, 경영, [경영분석]서점 E

img

icon[조직론] 공기업과 사기업의 동기부여 요인 비교분석

1. 서 론2. 기업사례 분석2.1 사기업 – SK하이닉스2.2 공기업 - 마산합포구청3. 결 론4. 참 고 문 헌5. 부 록 5.1 인터뷰 채록 - 사기업 5.2 인터뷰 채록 - 공기업현대 사회에는 수많은 조직들이 있다. 이윤창출을 목적으로 하는 영리조직이 이나. 공공의 목표와 이익을 위해 활동하는 공기업 등 현대를 조직의 시대라고 할 만큼 많은 조직들이 존재한다. 이러한 조직 안에서 조직원들은 조직의 목표, 자신의 목표를 위해 행동하고 있다. 조직의 경우에는 조직원들이 조직의 목표를 이룰 수 있게 효과적, 효율적인 활동을 해주길 원할 것이며, 조직원들은 자신이 속한 조직의 목표를 위해 행동하지만 개인적인 차이에 따라 그 정도 및 방법,

2012.11.12 / 20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동기부여, 비교분석, 조직론, 부여, 동기, 사기업, 공기업, [조직론] 공기업과

img

icon대기업과 사회적 기업 조직의 목적과 동기부여

1. 가설2. 기업선정2-1. 사회적 기업이란?2-2. 빙그레와 아름다운 가게의 비전&경영철학2-3. 빙그레와 아름다운 가게의 종업원 채용기준3. 가설 검증3-1. Maslow’s 욕구단계이론3-2. Vloom’s 기대이론4. 대기업의 최근 변화 양상5. 결론6. Q&A3. 가설 검증Maslow’s욕구단계이론-아름다운 가게의 경우“아름다운 가게는 사람들 더불어, 공익을 위한 일을 하는 곳이기에 영어나 학점보다 사회와 세상에 대한 공부가 더 필요합니다. 사람들의 마음을 열고 참여하게 만들려면, 세상 사람들이 어떤 것에 관심 있고 열광하는지 알아야 하니까요. 그리고 사회의 사각지대는 없는지, 사람들이 무얼 힘들어하는지를

2014.08.26 / 23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가설, 검증, 경우, 기업, 욕구, 이론, 대기업과 사회적 기

img

icon대기업과 사회적 기업 조직의 목적과 동기부여

1. 서론(1) 문제제기 및 사례선정2. 본론(1) 분석방법(2) 사례소개(2-1) 아름다운 가게(2-2) Big issue (3) 그룹별 동기부여방식 및 가설설정(3-1) 공통 관리직(3-2) 아름다운 가게의 봉사활동가(3-3) Big issue의 판매원(4) 그룹별 가설 검증(4-1) 공통 관리직(4-2) 아름다운 가게의 봉사활동가(4-3) Big issue의 판매원3. 결론4. 참고문헌1. 서론(1) 문제제기 및 사례선정최근 우리 사회에서는 취약계층에게 사회서비스 또는 일자리를 제공하며 사회적 목적을 달성하는 사회적 기업에 대한 인지도가 점차 증가하고 있다. 사회적 기업은 사적 이익을 추구하는 영리기업과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활동하는

2014.08.22 / 15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기업, 가게, 홈리스, 조직, 동기, 일반, 대기업과 사회적 기

img

icon까르푸, 월마트의 국내진출 실패와 홈플러스의 성공사례

1. WAL-MART 소개2. 한국진출 실패요인3. 까르푸 기업소개4. 한국진출 실패요인5. 홈플러스 기업소개6. 한국진출 성공요인7. 시사점4. 창고 형 진열저가격으로 대량판매하기 위해 물건이 천장까지 쌓인 진열이었는데 우리나라는1.4~1.8m의 눈높이 진열대가 적합하다. 후에 이마트 식으로 바뀌었지만 인식 변화가 힘들었다.5. 신선식품 포장 및 포장단위다양하지 않은 신선식품의 종류에 대한 불만과 너무 많은 양의 포장단위에 대한부담감이 불리하게 작용하였다. 서구인들은 신선식품보다는 가공식품을

2010.06.10 / 24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한국진출, 한국, 국내, 플러스, 기업소개, 실패요인, 기업, 진출, 유통, 까르푸, 월마트의

img

icon[경영학] 대우자동차의 인도시장 진출 실패 사례

대우자동차 소개인도시장 진출배경경쟁자 분석 실패요인대응방안 자료출처대우자동차 소개1994년에 트럭을 생산하던 DCM 도요타를 인수인도에 빠르게 진출생산라인을 승용차로 개조1년 만에 중형차인 ‘씨에로’의 조립생산 가능해짐5년 뒤인 2001년, 조업을 중단하고 청산절차에들어감인도시장 진출 배경진출 배경- 자동차 시장 구조- 인도시장의 잠재력- 제도적 요인

2012.09.20 / 34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대우자동차, 인도시장, 시장, 실패, 인도, [경영학] 대우자동

img

icon진에어 JINAIR 경영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진에어 차별화된 마케팅전략과 진에어 향후방안

1. 진에어 선정배경2. 진에어 기업소개 : ““Fly, better fly””3. 진에어 기업분석3-1. 외부환경 분석 3-2. 진에어 내부환경분석4. 진에어 현재 마케팅전략 분석4-1 진에어 STP분석4-2 진에어 마케팅믹스 7P분석5. 진에어 차별화 전략5-1 마케팅 차별화 전략5-2 진에어 SWOT분석6. 진에어 앞으로 나아가야할방향 제안7. 느낀점8. 참고문헌국내 저비용항공사는 2005년 한성항공이 취항하면서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이래로 현재 에어부산, 이스타항공, 제주에어, 진에어 등이 연평균 1만1천여건의 운항실적을 보이고 있다. 2005년 저비용항공사가 첫 취항할 때의 점유율은 0.12%(여객실적 기준)에 불과했지만 2

2016.02.24 / 20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진에어, jinair, 제주항공, 마케팅, 진에어 마케팅, 진에어 JINAIR

img

icon뽀로로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분석과 뽀로로 성공요인분석및 뽀로로 마케팅 SWOT,4P전략분석과 뽀로로 글로벌마케팅전략분석

Ⅰ. 아이코닉스 기업 소개1. 기업 및 캐릭터 소개(1) 기업소개Ⅱ. 해외 캐릭터 산업 환경주요 국가별 시장 환경(1) 유럽1) 프랑스2) 독일3) 벨기에(2) 아시아1) 홍콩2) 대만뽀로로 경쟁사 분석(1) 경쟁자 분석 Ⅲ. 뽀로로 STP 전략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표적시장의 선정(Tareting)(1) 분량 줄여 몰입유도(2) 유아들에게 친근한 2등신 캐릭터(3) 다각도로 검증3. 포지셔닝 (Positianing) 및 포지셔닝 맵(1) 시작부터 글로벌을 염두해 두고 기획 (2) 인종색 배재(3) 영어 사용해 내수 시장선 부모들의 니즈 충족, 해외 시장선 비용절감Ⅳ. 뽀로로 글로벌

2016.02.18 / 17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뽀로로, 아이코닉스, 마케팅, 글로벌마케팅, 뽀로로해외진출, 뽀로로 해외시장진출

img

icon[국제마케팅] 브리타 한국시장 진출전략

Issue Definition -Situation Analysis – Problem Definition - STP -Marketing Strategy -Action Plan -Conclusion -Issue Definition세계 정수기시장 점유율 1위인 브리타왜 한국시장에서는 성공적이지 못한가브리타 정수기의 성공적인 진출을 꾀한다!!!Mission 인지도 향상 매출 신장 안정적인 한국 시장 정착예전엔 대형정수기만 쓰던 것과 달리최근엔 웰빙 트렌드와 소비자 요구의 다변화로 인해 작고 심플한 정수기,얼음 정수기, 녹차 정수기 등 다양한 정수기에 대한 수요 증가...Marketing Strategy - 4P Mix오버츄어

2007.03.06 / 28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정수기, 브리타, BRITA, 정수, 소비자, 시장, 싱글족, Product, 정수기시장, [국제마케팅] 브리

img

icon[생산입지][생산][생산입지 중요성][생산입지 요인][생산입지 선정과정][생산입지 독일 사례]생산입지의 중요성, 생산입지의 요인, 생산입지의 선정과정, 생산입지의 독일 사례(생산입지, 생산, 생산입지 중요성)

Ⅰ. 개요Ⅱ. 생산입지의 중요성1. 시설물의 입지선정2. 새로운 입지선정문제의 제기3. 입지선정문제의 중요성4. 입지결정문제Ⅲ. 생산입지의 요인1. 노동비용2. 높은 조세부담3. 환율 위험 및 관료주의4. 기타 요인들Ⅳ. 생산입지의 선정과정Ⅴ. 생산입지의 독일 사례1. 노동조합의 대응2. 사업장평의회의 대응참고문헌Ⅰ. 개요공장설립승인에 의한 공장설립이라 함은 공업배치및공장설립에관한법률 제13조에 의하여 공장건축면적 500㎡이상, 150,000㎡이하인 공장을 신설․증설 및 업종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또는 동법 제20조의 규정에 의하여 수도권지역 내 과밀억제지역․성장관리지역 및 자연보전지역안에서 공장건축면적 5

2013.08.07 / 9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생산입지, 독일, 생산, 입지, 시설물, 생산입지의 선정과정, 생산입지의 독일 사례, [생산입지][생산]

img

icon[호텔경영] Toyoko-INN 토요코인 호텔 분석

Contents Ⅰ. Classifying Toyoko-inn 1. History 2. Location 3. Level of service 4. Amenity 5. price 6. Payment Methods 7. Size(the number of rooms) 8. Length of stay 9. Target market 10. Ownership & AffiliationⅡ. competitor analysis 1. Busan Tourist Hotel 2. Haeundae Sunset Business Hotel 3. Comodo Hotel 4. Lotte hotel in Seo-myeonⅢ. SWOT Analysis 1. Streng

2011.07.26 / 28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호텔경영, 호텔, Toyoko, ToyokoINN, INN, [호텔경영] Toy

img

icon[산업심리학]산업심리학의 등장배경과 중요성

Ⅰ. 산업 심리학의 정의Ⅱ. 산업심리학의 성격(과학과 실천)Ⅲ. 산업 심리학의 역사Ⅳ. 산업 심리학의 범위와 중요성Ⅴ. 산업 심리학의 적용 분야Ⅵ. 산업 심리학의 전망과 당면과제Ⅰ. 산업 심리학의 정의Guion(1965)은 산업 심리학을 “인간과 일의 세계간의 관계에 관한 과학적 연구”라고 정의 하였고, Blum과 Naylor(1968)는 “기업이나 산업체에서 일하는 사람들에 관한 문제들에 심리학적 사실들과 원리들을 적용하거나 확장하는 것” 이라고 정의 하였다. Schultz와 Schultz(1986)는 산업 심리학을 “심리학의 방법, 사실, 원리들을 작업장의 사람들에게 응용하는 것”이라고 간단히 정의 하였다. 이러한 정의를 종합해 보면 산업 심리학은 “작업 상황에서의

2006.06.10 / 9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산업심리학의 정의, 산업심리학의 등장배경, 산업심리학의 중요성, 산업및 조직심리학, 산업심리학, [산업심리학]산업심

위로

회원가입 할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