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샵

img

고객센터 안내 (02)539-9392 평일 : 오전 09:00 ~ 오후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법정공휴일 휴무

최근 판매자료

최고 인기자료

img

IKEA 이케아 차별화된 기업전략과 IKEA 이케아 글로벌 마케팅전략에 대한 사례연구

1. IKEA 이케아 기업소개 (1) 이케아 기업개요(2) 이케아 경영철학2. 이케아 기업현황 분석3. 이케아만의 차별화된 기업전략4. 이케아의 물류전략5. 이케아의 한국진출전략 사례6. 이케아의 마케팅전략(1) SWOT분석(2) 마케팅믹스 4P전략7. 결론 및 느낀점여타 글로벌 기업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여러 국가에 다양한 형태로 진출한 IKEA이지만, ‘스웨덴 내에서는 IKEA 답게, 세계에서는 스웨덴 답게’ 라는 모토를 바탕으로 스웨덴 기업이라는 이미지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고집스러울 만큼 가격이 낮은 제품을 생산하면서도 IKEA만의 세련된 디자인과 기업 문화를 잃지 않는 모습에서 표준화에 대한 욕심을 엿볼 수 있으면서도, 녹록치 않은

  • 2017.01.20 / 15pages ( 논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이케아, ikea, 이케아 한국, 한샘, 마케팅, IKEA 이케아 차

    img

    [졸업논문]우리나라 해양레저스포츠관광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요트산업을 중심으로-

    제1장 서 론 제2장 해양레저스포츠 관광에 대한 이론적 배경 제1절 해양관광의 개념과 성공 요소 제2절 해양레저스포츠 관광의 개념과 특성 제3절 해양레저스포츠 관광의 유형 제4절 우리나라 해양레저스포츠 관광 현황 제5절 해양레저스포츠 관광 관련 법규 및 제도 현황과 문제점제3장 요트산업의 개념과 현황 및 마리나 시설의 개념과 특성제1절 요트산업의 개념과 현황 제2절 마리나 시설의 개념과 특성제4장 국내외 마리나 및 요트산업 사례 조사 제1절 국내 마리나 사례 조사제2절 해외 마리나 사례 조사제5장 우리나라 요트 산업 활성화 방안제1절 거시적 관점에서 요트산업 육성제2절 요트 루트의 개발과 마리나 시설의 클러스터 조성

  • 2013.11.24 / 52pages ( 논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해양, 해양레저, 해양레저스포츠, 해양레저스포츠관광, 레저스포츠, [졸업논문]우리나라

    img

    [졸업논문]우리나라 해양레저스포츠의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Ⅰ. 서론Ⅱ. 해양레저스포츠에 대한 이론적 배경1. 해양레저스포츠의 정의2. 해양레저스포츠의 유형3. 해양레저스포츠의 특성4. 해양레저스포츠 효과5. 해양레저스포츠의 전망Ⅲ. 우리나라 해양레저스포츠의 현황 및 문제점1. 우리나라 해양레저스포츠의 현황2. 우리나라 해양레저스포츠의 문제점 Ⅳ. 우리나라의 해양레저스포츠 SWOT 분석1. 해양레저스포츠의 강점2. 해양레저스포츠의 약점3. 해양레저스포츠의 기회요인4. 해양레저스포츠의 위기요인Ⅴ. 우리나라의 해양레저스포츠 활성화 방안1. 국가차원의 추진체계 마련 및 로드맵 수립2. 마리나 건설 및 해양레저장비 개발3. 자연적․계절적인 제약성 극복방안 마련4. 다양한 프로그램

  • 2013.11.24 / 38pages ( 논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해양, 해양레저, 해양레저스포츠, 해양레저스포츠관광, 레저스포츠, [졸업논문]우리나라

    img

    [졸업논문] 인터넷마케팅의 국내외 기업 사례분석과 전략에 관한 연구

    제1장 서 론제2장 이론적 배경제1절 전자상거래의 이론적 배경1. 전자상거래의 발전2. 전자상거래의 정의3. 전자상거래의 유형4. 전자상거래의 특성5. 전자상거래의 영향제2절 인터넷 쇼핑몰의 이론적 배경1. 인터넷 쇼핑몰의 개념2. 인터넷 쇼핑몰의 분류3. 인터넷 쇼핑몰의 현황제3절 인터넷마케팅 전략1. 인터넷 제품 전략2. 인터넷 가격 전략3. 인터넷 유통 전략4. 인터넷 촉진 전략제3장 인터넷마케팅의 국내외 기업 사례분석제1절 연구 논제의 제시와 사례기업 선정1. 연구 논제의 제시2. 사례기업의 선정제2절 인터넷마케팅의 국내외 기업 사례 1. 델 컴퓨터2. 아마존3. 교보문고4. 한솔CS클럽제3절 연구 논

  • 2013.08.02 / 54pages ( 논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마케팅, 인터넷마케팅, 전자상거래, [졸업논문] 인터넷

    img

    한국인의 삶의 질과 행복지수의 괴리 논문

    목 차 Ⅰ. 서론1. 연구의 필요성 2Ⅱ. 다양한 삶의 질 지표1. 부탄의 국민 행복 지수 2 2. UN 인간 개발 지수 3 3. OECD의 BLI 3 4. 그 외 GDP를 보완한 다양한 경제지표 3Ⅲ. 우리나라 경제수준과 행복지수1. 우리나라 경제수준과 행복지수 4Ⅳ. 괴리발생의 문제점과 원인1. 문제점 및 원인 5Ⅴ. 주관적 만족도와 우리나라의 과제1. 주관적 만족도 6 2. 우리나라의 과제 6Ⅵ. 결론 8참고문헌 9Ⅰ. 서론1. 연구의 필요성 산업혁명이후 현대사회는 급속도로 빠른 발전을 해왔다. 18세기이전까지 국민 1인당 GDP증가는 미미한 수준이었다. 하지만 18세기 이후부터 엄청난 생산성증가로 인하여

  • 2013.07.13 / 9pages ( 논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논문, 경제발전론, HDI, 인간개발지수, GDP, 행복지수, 삶의 질, 주관적 만족도, 한국인의 삶의 질

    img

    HAIER IN INDIA 해석본

    하지만 몇 년이 지나도, Haier의 인도에서의 성과는 실망스러웠다. 사실상 제로 포인트 성장을 기록했던 특정 기간을 포함하여, 매출(량)은 오 년 동안 겨우 7.7%포인트밖에 늘어나지 않았다. 그 투자는 성과가 없었고 Haier엔 점검이 필요한 것이 명확했다. Haier은 2009년에 Eric Braganza를 새로운 회장으로 임명했다. 그는 문제지역을 발견하고, 인적자원의 변화를 지휘하는 것에서부터 새로운 판매전략을 내놓는 것까지 거의 즉각적으로 기업을 개조했다. 새로운 지휘아래에서, 매출액은 나아지기 시작했고 시장의 반응도 긍정적이었다. 하지만 여전히 Braganza와 회사에게 질문은 남아 있었다: 이것이 과연 Haier에게 옳은 길인가? 회사는 지속적인 성장을 계속 할 수 있을 것인가?

  • 2013.05.24 / 13pages ( 논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HAIER IN INDIA, case, 해석본. the university of HONG KONG, HAIER IN I

    img

    [졸업논문]새마을금고의 비이자 수익 확대방안

    Ⅰ. 서론Ⅱ. 새마을 금고에 대한 이론적 배경1. 새마을금고의 정의2. 새마을금고의 기능3. 사업의 목적 및 종류4. 새마을금고 설립배경5. 새마을금고 운영현황Ⅲ. 수익구조와 비이자 수익 및 국내외 은행 비이자 수익 분석1. 수익구조2. 비이자 수익의 중요성3. 해외은행과 국내은행의 비이자 수익 분석Ⅳ. 새마을 금고의 비이자 수익 확대방안1. 지역사회개발 참여를 통한 비이자 수익 확대2. CD/ATM 이용 활성화를 통한 비이자 수익 확대3. 공제사업 확대를 통한 비이자 수익 확대Ⅴ. 결론참고문헌Ⅰ. 서론전 세계적으로 은행은 전통적인 예대업무인 이자영업에서 벗어나 수수료, 자산관리, 파생상품, 신용카드, 보험 등 비이자영

  • 2013.02.22 / 17pages ( 논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새마을금고, 비이자 수익, 지역금융, [졸업논문]새마을금

    img

    [졸업논문]지역경제 발전을 위한 새마을금고 경쟁력 향상 방안

    Ⅰ. 서론Ⅱ. 지역금융시장의 현황과 지역경제와의 관계 1. 지역금융시장의 정의 2. 지역경제성장과 지역금융의 관계 3. 지방은행의 설립과 지역금융 4. 새마을금고와 지역경제Ⅲ. 새마을금고의 현황과 문제점 1. 새마을금고의 설립배경 및 연혁 2. 새마을금고 운영현황 3. 새마을금고의 문제점Ⅳ. 지역경제 발전을 위한 새마을금고의 경쟁력 향상방안 1. 규모의 증대와 가치의 준수 2. 중소기업(소상공인) 금융지원 확대 3. 지역사회 공익사업 추진과 지원Ⅴ. 결론 및 제언 1. 연구의 시사점 2. 제언 참고 문헌 ]Ⅰ. 서론세계 각국의 금융시장은 시장 자율화, 국제화로 그 환경이 급변하고 있으며 우리나라의 금융기관도 1997년

  • 2013.02.22 / 19pages ( 논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새마을금고, 지역금융, 지역금융시장, [졸업논문]지역경제

    img

    [졸업논문]한국 외식업 프랜차이즈의 문제점과 발전방안

    Ⅰ. 서 론II. 프랜차이즈시스템에 관한 이론적 고찰1. 프랜차이즈의 정의와 역사2. 프랜차이즈의 유형 및 장점과 단점3.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특징과 기능III. 한국의 외식업 프랜차이즈의 현황과 성공사례1. 한국 프랜차이즈의 현황2. 한국 프랜차이즈 성공사례Ⅳ. 한국의 외식업 프랜차이즈의 문제점 및 발전방안1. 한국 외식업 프랜차이즈의 문제점 2. 한국 외식업 프랜차이즈의 발전방안Ⅴ. 결 론참고문헌경제의 활성화와 생활의 현대화에 힘입어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은 21세기를 주도할 고부가가치 산업의 하나로 인식되고 있다.이제 우리는 프랜차이즈화 된 사업과 상호 작용 없이 생활하기란 상상조차 하기 힘들다. 개인적으로는 집이나 부동산을 사고 팔

  • 2013.01.30 / 24pages ( 논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외식업, 프랜차이즈, 외식업 프랜차이즈, [졸업논문]한국 외

    img

    [학사] 문경 전통찻사발축제의 활성화 방안

    Ⅰ. 서론1. 연구배경 및 목적2. 연구범위와 방법Ⅱ. 이론적 배경1. 지역축제의 이론적 고찰1) 지역축제의 개념 및 목적2) 지역축제의 유형3) 지역축제의 기능4) 지역축제의 효과2. 문경 전통찻사발의 특성과 배경1) 문경시의 일반현황 및 특화산업 2) 문경 전통찻사발의 특성3) 문경 전통찻사발의 역사적 배경Ⅲ. 타 지역축제의 사례 분석1. 강진 청자문화제2. 김해 분청도자기축제3. 이천 도자기축제Ⅳ. 문경 전통찻사발축제의 현황분석1. 문경 전통찻사발축제의 연혁 및 개요 2. 문경 전통찻사발축제의 내용 및 현황분석Ⅴ. 실증조사 및 결과 분석1. 연구의 설계와 자료 분석 방법1) 연구의 설계2)

  • 2012.12.14 / 85pages ( 논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문경, 문경 전통 찻사발 축제, 문경 전통찻사발축제의 활성화 방안, 축제의 활성화방안, 논문, 축제 설문조사, 관광경영학 논문, [학사] 문경 전통

    img

    고령친화 여가산업의 현황과 문제점 및 발전방안

    Ⅰ. 서론Ⅱ. 이론적 고찰1. 저출산․고령화로 인한 환경변화2. 고령친화 여가산업의 성장 배경3. 고령친화 여가산업의 특성4. 고령친화 여가산업의 유형Ⅲ. 선진 외국의 사례1. 일본2. 미국Ⅳ. 고령친화 여가산업의 현황과 문제점1. 고령친화 여가산업의 현황2. 고령친화 여가산업의 문제점Ⅴ. 고령친화 여가산업의 발전방안1. 고령친화 여가산업 관련 법제도 정비2. 시장형성과 민간의 고령친화 여가산업을 위한 정부의 역할3. 고령친화 여가산업 R&D 관련 실행전략이 필요4. 사고방식 변화 및 사회적 인식제고5. 세대간 교류 프로그램 개발6. 노인 여가 교육 프로그램7. 노인여가시설의 확충과 정비 및 프로그램 개발8. 전

  • 2012.12.06 / 27pages ( 논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고령, 노인, 고령친화, 여가산업, 고령친화 여가산업, 고령친화 여가산업의

    img

    공연예술산업의 발전을 위한 공연예술단체와 기업의 협력사례와 마케팅 전략

    I. 서론 Ⅱ. 이론적 배경1. 공연예술의 정의 및 발전과정2. 공연예술 마케팅의 개념 및 정의3. 공연예술 마케팅의 필요성Ⅲ. 공연예술산업의 현황 및 문제점1. 공연 시장의 구조2. 공연 시장 현황3. 공연예술산업의 문제점Ⅳ. 예술단체와 기업 간 협력사례 분석1. 에이콤 인터내셔날과 기아자동차2. 현대자동차의 지방사업장 순회공연3. 한화그룹 메세나 콘서트4. LG전자와 태양의 서커스 ‘알레그리아’5. 기타 공연 인프라와 기업 간 협력사례Ⅴ. 공연예술단체의 기업협력을 통한 마케팅 전략1. 공연예술단체와 기업 간의 커뮤니케이션 강화2. 공연예술단체와 기업 간의 장기적 파트너쉽 구축3. 기업 고객의 니즈 분석4. 기업 맞춤형 상품

  • 2012.12.06 / 27pages ( 논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공연, 공연예술, 공연예술산업, 공연예술산업의 발전

    img

    광고산업의 현황과 전망 및 발전방향

    Ⅰ. 서론Ⅱ. 광고산업에 관한 이론적 고찰1. 광고산업의 발전과정2. 광고산업의 구조적 특성3. 광고산업의 파급효과Ⅲ. 광고산업의 일반현황1. 광고산업 규모2. 매체별 광고비3. 업종별 광고비4. 광고업종별 취급액Ⅳ. 광고산업의 정책 현황 및 전망1. 광고산업의 정책 현황2. 광고산업의 전망Ⅴ. 광고산업의 발전방향 Ⅵ. 결론참고문헌현대 자본주의 사회에서 광고는 기업성장과 국가 경제발전에 필수 불가결한 존재이다. 광고는 미디어 산업의 가장 중요한 의존자원일 뿐만 아니라, 경제적 차원에서는 대량생산 및 대량판매를 가능케 하는 마케팅 도구이다. 오늘날 대부분의 미디어 산업들은 광고를 통해 물적 토대를 제공받고 있으며, 기업의 입장에서는

  • 2012.12.06 / 19pages ( 논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광고, 광고산업, 광고산업의 현황과

    img

    디자인산업의 정책 현황과 전망 및 문제점과 발전방향

    I. 서론II. 이론적 고찰1. 디자인 개념적 이해2. 디자인 정책 체계의 구조 및 성격3. 디자인산업 분류 및 중요성Ⅲ. 디자인산업의 정책 현황과 전망 및 문제점1. 디자인산업의 정책 현황2. 디자인산업의 전망3. 디자인산업의 문제점Ⅳ. 한국 디자인산업의 SWOT분석1. 강점(strength)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y) 4. 위협(threat)Ⅴ. 디자인산업 정책의 발전방향1. 디자인 정책 유형의 변화요구2. 디자인 정책 체계의 정립3. 체계적인 디자인정책 연구 및 수립4.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해외 디자인센터 설립Ⅵ. 결론참고문헌디자인은 그 나라의 정치, 경제, 문화

  • 2012.12.06 / 23pages ( 논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디자인, 디자인산업, 디자인산업의 정책

    img

    디자인산업의 현황과 문제점 및 활성화 방안

    Ⅰ. 서론Ⅱ. 연구를 위한 이론적 고찰1. 디자인 정책의 개념 및 필요성2. 디자인 산업적 특징3. 디자인산업의 의의4. 디자인 패러다임의 변화5. 디자인정책의 개념 및 체계Ⅲ. 디자인산업의 현황 및 문제점1. 한국 디자인 관련법의 디자인 정의 및 진단2. 디자인산업의 현황3. 디자인산업 현황 진단4. 디자인산업의 문제점Ⅳ. 디자인산업 활성화 방안1. 디자인 보호법 강화방안2. 디자인 전문회사의 경쟁력 강화방안3. 중소기업을 위한 디자인 지원 확대방안4. 지속가능한 디자인의 인식제고Ⅴ. 결론참고문헌“21세기는 문화와 경제가 하나가되는 문화 경제의 시대가 될 것이다. 두뇌강국이 세계를 지배하게 될 것이다.”, “디자인산업은

  • 2012.12.06 / 22pages ( 논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디자인, 디자인산업, 디자인산업의 현황과

    위로

    회원가입 할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