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샵

img

고객센터 안내 (02)539-9392 평일 : 오전 09:00 ~ 오후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법정공휴일 휴무

최근 판매자료

img

소비행태조사설문지

※ 다음은 설문 내용입니다. 해당사항에 V 표를 해 주세요. ※   1. 귀하의 용돈(자취생 생활비 제외)은 월 평균 얼마 정도 되십니까?________ 만원(만원 단위)2. 현재 용돈 액수에 대해 만족 하십니까? ① 전혀 그렇지 않다 ② 별로 그렇지 않다③ 보통이다 ④ 다소 그렇다⑤ 매우 그렇다 3. 한 달 평균 용돈의 사용 비중이 제일 큰 영역은 어디입니까?① 음식값 ② 술값③통신비 ④ 쇼핑비⑤ 문화 활동(영화, 연극, 볼링, 골프 등) ⑥ 기타

  • 2015.02.16 / 3pages ( 레포트 > 설문지)

  • 태그 용돈, 평균, 사용, 얼마, 만원, 자취생

    img

    [설문조사] 성소수자에 대한 인식 조사

    안녕하세요.저희는 00대학교에서 핵심교양 수업인 000라는 과목에서 팀 발표를 준비하기 위해 설문조사를 진행하고자 합니다.내용은 사회적 소수자에 대한 인식과 관련되어 있습니다.항목은 아래와 같으며, 정해진 답은 없으므로 본인이 생각하시는 대로 편하게 답해주시면 됩니다.답변해주신 모든 정보는 통계적 수치를 내고 동향을 분석하기 위한 자료로만 쓰입니다.귀한 시간 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3.05.05 / 1pages ( 레포트 > 설문지)

  • 태그 설문, 성소수자, 차별

    img

    [설문지] 대학생들의 SPA브랜드 수요에 관한 설문조사

    Ⅰ. SPA브랜드의 소비에 관한 일반적인 것들을 여쭤보겠습니다. (오른쪽의 응답박스 내에 작성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Ⅱ. 다음은 SPA브랜드‘8seconds’와 관련된 질문입니다.Ⅲ.의류 수요와 관련된 개인적 특성을 여쭤보겠습니다.(통계법에 의하여 비밀이 보장되며, 본 설문지는 자료 입력 즉시 파기됩니다.)Ⅰ. SPA브랜드의 소비에 관한 일반적인 것들을 여쭤보겠습니다. (오른쪽의 응답박스 내에 작성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응 답 란1. 귀하께서는 ‘SPA브랜드‘가 무엇인지 알고 계십니까? 1.① 알고 있다.② 얼핏 들어 본 적만 있다. ③ 전혀 모르겠다.* SPA 브랜드란?

  • 2013.03.20 / 3pages ( 레포트 > 설문지)

  • 태그 설문조사, 브랜드, SPA브랜드, 설문지, SPA

    img

    보육료지원에 대한 설문지

    이 설문지는 현재 보건복지부에서 시행하고 있는 보육정책 중 영유아보육료 지원 사업에서 만0~2세 보육료 지원에 대한 설문지입니다. 만0~2세 보육료 지원에 대한 시민 여러분의 만족도를 측정하기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하고자 하오니, 바쁘시더라도 잠시만 시간을 내어 주시어 솔직한 의견과 성실한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만0~2세 보육료 지원 사업 2012년 03월 02일 시행 - 어린이집을 이용하는 만0~2세 영유아에 대해 소득재산수준에 상관없이 보육료 지원 ※ 연령별 보육료 지원단가 : 0세 394천원, 1세 347천원, 2세 286천원

  • 2012.05.27 / 3pages ( 레포트 > 설문지)

  • 태그 보육료, , 지원, 설문지

    img

    [설문지] Apple의 iPhone 소비자의 브랜드 인식 수준 측정 설문조사

    1. 다음의 질문에 간단하게 응답해 주세요.2. 만일 당신이 스마트 폰을 구매하려고 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는 무엇입니까?3. 다음의 보기를 보고 떠오르는 기업명은 무엇입니까?4. 다음의 미완성된 문장을 자유롭게 완성시켜 주세요.5. Apple의 iPhone은 다음의 특성 중 무엇에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하십니까?6. Apple의 iPhone이 사람이라고 가정하고 다음의 문항에 답해 주세요.7. Apple의 iPhone을 생각했을 때에 당장 느껴지는 감정은 무엇인가요?7. 다음의 제품 특성이 Apple의 iPhone을 어느 정도로 설명한다고 느끼십니까?8. 다음의 질문에 대하여 간단하게 응답해 주세요.1. 다음의 질문에 간단하게 응답해 주세요.-

  • 2012.03.21 / 3pages ( 레포트 > 설문지)

  • 태그 설문조사, 브랜드, 설문지, 수준, 인식

    img

    [설문지] 대학생들의 카드 수요에 관한 설문 조사

    설문지 대학생들의 카드 수요에 관한 설문 조사4. 현재 주로 사용하시는 카드는 어떤 회사의 카드입니까? (하나만 선택)① BC카드 ② 하나카드 ③KB카드 ④우리카드 ⑤신한카드⑥ 삼성카드⑦ 현대카드 ⑧기타5. 위 카드를 사용하고 계시는 주된 이유는 무엇입니까?① 학생증 또는 주 통장을 만들 때 만들어줘서② 다른 카드와 혜택을 비교해 봤을 때 가장 나은 것 같아서 ③ 가장 나은 것 같진 않지만 그렇다고 나쁘지는 않은 것 같아서 ④ 별로 맘에 들진 않지만 바꾸기가 귀찮아서⑤ 기타6. 현재 주로 사용하시는 카드에 대해 얼마나 만족하고 계십니까?① 매우 만족 ② 만족하는 편③그저 그렇다 ④ 불만족하는 편

  • 2012.03.19 / 5pages ( 레포트 > 설문지)

  • 태그 설문지, 설문, 카드, 대학생, 조사

    img

    [ 서울신용보증재단 - 5급신입 ] 합격 자기소개서

    1. 자기 발전 및 능력개발을 위해 노력한 활동 2. 팀리더로서 자질을 발휘하여 효율적인 팀워크를 이루었던 경험3. 살아오면서 가장 보람 있었던 일과 그를 통해 얻은 교훈 4. 귀하의 입사 후 포부를 토대로 서울신용보증재단이 귀하를 채용해야 하는 이유5. 자기PR 자신을 한마디로 표현한다면?대학교 입학 후 경제학이라는 학문을 접하며, 그 세분화된 커리큘럼에 먼저 놀랐고, 접해보지 않은 수업과정을 따라가는데 많은 어려움이(중략)인도네시아 해외선교봉사단의 팀장을 맡은 경험이 있습니다. 현지와의 연락을 취해 본 결과 상당한 액수의 시급한 후원을 필요로(중략)2009년 1년간의 미국에서 어학연수와 직무경험을 병행하였습니다. 대학교에 와서 쌓기 시작한 실전회화실력을

  • 2012.03.13 / 2pages ( 레포트 > 설문지)

  • 태그 서울신용보증재단, 신용, 5급, 자기소개서, 자소서, 입사지원서, 서울신용보증재단 자기소개서, 서울신용보증재단 자소서, 서울신용보증재단 입사지원서

    img

    [설문지] 다음 daum 클라우드 서비스에 관한 설문조사

    1. 설문취지2. 조사기관3. 설문지에 대한 개인정보 보호클라우드 서비스에 관한 설문조사입니다.Ⅰ. 이동식 저장소(클라우드, USB, CD와 같은)에 관한 설문 1. 평소에 이동식 저장소를 사용 하십니까? ➀ 그렇다 ➁ 아니다답 안 작 성 란1.1-1.2.3.*아래는 ‘➀ 그렇다’를 선택하신 분만 답변 1-1. 어떠한 파일들을 저장 하십니까?➀ 동영상 ➁ 음악 ➂ 문서 ➃ 사진 ➄ 과제 및 업무 파일 ➅ 기타 2. 다음 이동식 저장소 중 주로 사용 하시는 것은 무엇

  • 2012.03.05 / 6pages ( 레포트 > 설문지)

  • 태그 설문조사, daum, 설문지, 클라우드, 다음

    img

    [설문지] 비타민워터에 대한 대중의 선호도와 만족도 조사

    목 차Ⅰ. 다음은 기능성 음료에 관한 질문입니다.지금부터는 데일리 C 비타민 워터의 제품에 관한 질문입니다마지막 질문입니다.1.데일리 c 비타민워터 외에도 여러 음료가 있다면 무엇을 선택하시겠습니까?⓵기능성 음료 ⓶자양강장제 ⓷이온음료 ⓸탄산음료 ⓹차류(17차,녹차 등) ⓺기타2.그 음료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⓵맛 ⓶가격⓷영양⓸제품디자인 ⓹기타3.비타민 워터를 마셔봤다면 그 이유는 무엇 입니까?6.데일리C 비타민 워터가 타 브랜드의 비타민 워터보다 나은 점이 무엇이라 생각하십니까

  • 2012.02.11 / 8pages ( 레포트 > 설문지)

  • 태그 만족도, 설문지, 만족, 선호도, 비타민

    img

    [설문지] 에너지드링크시장의 성장가능성

    Ⅱ. 에너지 드링크를 알고 마신 사람에 대한 질문입니다. 5. 어떤 에너지 드링크를 마셔보셨나요?① 핫식스 ② 에네르기 ③ X-코카스④ 번 인텐스⑤ 기타() 6. 언제 에너지 드링크를 마셔보셨나요? (해당되는 것들을 모두 체크해 주십시오)① 공부할 때 ② 운동할 때③ 술을 마실 때④ 아무 때나⑤ 기타() 7. 어떤 경로로 에너지 드링크를 알게 되셨습니까?① TV ② 인터넷③ 친구의 추천④ 술집⑤ 기타()7-1. 귀하가 주로 마시는 에너지 드링크에 대해서 대체적으로 만족하십니까?매우 만족하지 않는다.

  • 2012.02.11 / 8pages ( 레포트 > 설문지)

  • 태그 성장가능성, 설문지, 드링크시, 드링크, 가능성

    위로

    회원가입 할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