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샵

img

고객센터 안내 (02)539-9392 평일 : 오전 09:00 ~ 오후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법정공휴일 휴무

최근 판매자료

img

사업계획서-대학교앞 커피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1. 아이템선정2. 아이템 선정이유3. 사업컨셉-고객의 이용목적-목표시장 및 상권과 입지-판매방법-서비스형태4. 상권분석5. 입지선정6. 경쟁업체7. 사업타당성 분석-수익성-상품성-트렌드-차별성-지속성-시장성-적합성8. 손익분기점-초기비용-목표 순이익다음은 타당성 분석입니다첫번쨰 수익성저희는 프랜차이가 아닌 개인 사업이므로 우선 로열티 비용이 없습니다그리고 커피의 원가가 다른 고기종류나 밥종류에 비해 저렴합니다그리고 가격의 5%를 기부금으로 돌리는 대신에 베이커리 종류는 기부에서 제외하여 수익을 많이 창출 할 수있습니다

  • 2016.02.18 / 22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 태그 사업계획서, 사업기획서, 창업, 창업계획서, 창업기획서

    img

    서비스분야 오픈마켓 중개사이트(결혼,돌잔치,칠순잔치 등) 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서비스 오픈마켓 사업계획서]

    Ⅰ. 사업 개요 1. 사업 추진 배경 2. 사업 소개 3. 상호명 및 서비스 아이템 분야 4. 사업 수익 구조 5. 사업 비전 및 목표 6. 일정계획Ⅱ. 시장 및 산업분석 1. 시장 분석 1) 서비스 분야별 업체 규모2) 결혼 시장 규모3) 돌 시장 규모4) 잔치 시장규모 2. 공급 및 수요 분석1) 공급 조사2) 수요 조사 3. 거시적 환경 분석 1) 정치법률적 환경 2) 인구통계적 환경 3) 기술적 환경 4. 경쟁자 분석1) 재능기부2) 오픈마켓Ⅲ. 사업추진 계획 1. 개인사업자 등록 1) 사업자등록증 개설 2) 통신판매업 신고 2. 사이트 개발

  • 2016.02.18 / 21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 태그 오픈마켓, 사업계획서, 창업, 창업계획서, 돌잔치

    img

    사업계획서-이동식 웰빙과일도시락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Chapter 1 사업소개 비 전 주요제품 Chapter 2 환경분석 Market Analysis Customer Analysis 5 Forces model / SWOT Analysis Chapter 3 STP 전략 Segmentation & Targeting Positioning Chapter 4 마케팅 믹스 Product / Price Place Promotion Chapter 5 목표 Chapter㈜자연의 모든것(총각네)과 제휴를 통한 과일 공급 -기존의 ‘총각네’ 가 가진 신선함, 일관성 있는 맛에 대한 고객의 신뢰도 활용 마케팅 믹스 공감 1. 제품의 신선함에 대한 공감 및 신뢰성 제고 2. 유기 농산물 인증 부

  • 2016.02.18 / 14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 태그 사업계획서, 창업, 창업계획서, 도시락 창업, 과일도시락

    img

    사업계획서-노인대상 전문레스토랑 창업 사업계획서 (호박요리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1. 사업 선정배경2. 브랜드 컨셉3. 레스토랑 메뉴소개(1) 주재료 선정이유(2) 메뉴4. 상권분석 및 입지선정(1) 상권분석(2) 입지5. 시설 및 점포 계획(1) 점포계획① 내부 인테리어② 주방 시설 계획(2) 인허가 사항① 보건증 만들기② 위생교육③ 영업 신고증(허가증 발급)④ 사업자등록증 발급6. 인력 운영 계획7. 점포 운영계획(1) 점포 운영(2) 마케팅전략8. 투자 예산 및 손익 계산(1) 예상 투자 계획① 시설 투자② 운영비용(6개월 기준)③ 합계(2) 예상 매출 및 손익분기점① 예상 매출 및 이익② 손익분기점9. 결론 및 보고서작성 소감산속호박은 호박을 컨

  • 2016.02.18 / 17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 태그 사업계획서, 창업, 창업계획서, 마케팅기획, 레스토랑창업

    img

    사업계획서- 스마트폰 어플리이케이션 제작

    1. 기획배경(1) 기술적 배경(2) 인구통계학적 배경과 사회문화적 배경(3) 경제적 배경과 정치, 법률적 배경 2. 사업개념 : New Business Concept(1) 사업 아이디어(2) 아이디어 시뮬레이션 (사업 예시) (3) 기업 형태(4) 수익 모델3. STP : 시장분석 및 표적시장 설정(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시장표적화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4. 마케팅 프로그램 개발 (마케팅 믹스)(1) 단계별 마케팅 촉진전략 실행 프로그램(2) 마케팅 믹스5. SWOT 분석 (1) 기회 (외부환경)(2) 위협(3) 강점(4) 약점6. BCG 매트릭스를 통

  • 2016.02.18 / 21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 태그 어플, 사업계획서, 창업, 창업계획서, 어플리케이션제작

    img

    배달대행 전문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I. 사업계획서 요약문II. 회사 개요1. 회사 소개III. 사업 내용1. 사회 문제 인식(사업 배경)2. 사업 동기3. 제품 및 서비스4. Target고객5. 가격구조IV. 시장 분석1. 수요 분석2. 시장 전망3. 경쟁자 분석3-1. 가격 비교V. 사업 계획1. 사업 추진 일정2. 사업 확장 계획3. 시범 사업 계획3-1. 시범 사업 재무 계획VI. 사업 분석1. SWOT 분석2. SWOT전략 분석VII. 마케팅 전략1. 4P 전략1-1. Product1-2. Price1-3. Place1-4. Promotion2. 입지VIII. 조직 운영 계획1. 초기 창업 멤버2. 배달

  • 2016.02.17 / 19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 태그 업계획서, 창업, 창업계획서, 배달업체, 배달대행

    img

    만남주선 전문업체 (20~30대 타겟 소개팅) 창업 사업계획서

    Ⅰ. 서론Ⅱ. 본론1. 사업개요2. 회사 슬로건3. 예상 창업비용4. 경쟁사 분석5. STP 전략제안(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2) 목표시장 선정(Targeting)(3) 포지셔닝(Positioning)6. SWOT 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7. 부가서비스 전략(1) 가격 차별화(저가 정책)(2) 인센티브 유인 전략(3) 데이트 코스 제공Ⅲ. 결론1. 재무분석을 통한 향후전망2. 느낀점종합해보자면, 커플메이킹은 기존 온라인 소개팅 업계의 틀을 거의 흡사하게 벤치마킹 하되, 차별화된 서비스 전략으로 그 판세를

  • 2016.02.17 / 18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 태그 사업계획서, 창업, 창업계획서, 마케팅, 마케팅기획

    img

    모임공간 대여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Ⅰ. 사업 개요1.사업 선정 배경 및 동기 2.사업 아이템 소개 Ⅱ.시장 분석 1.시장 세분화2.경쟁 점포 현황3.표적 시장 결정4.포지셔닝Ⅲ . 운영 계획1. 사업의 미션과 비전 2. SWOT 분석3.4PⅣ. 결론다양한 용도의 공간 제공 고객 확보 시 고정적 매출 확보편안하고 쾌적한 분위기 제공

  • 2016.02.17 / 36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 태그 사업계획서, 모임공간, 공간대여, 창업, 창업계획서

    img

    무료고민상담 어플 (1대1 멘토링 서비스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1. 신사업 관련 환경 분석(1)관련 산업 및 분야 환경 조사(2)해당 산업 및 분야의 사업들의 문제점 분석2. 사업개요(1)문제점 해결을 위한 접근(2)주요 제품 및 서비스① 익명성을 기반으로 한 1:1 멘토링 시스템② 다양한 카테고리 구축을 통한 분야별 멘토링③ 멘토에 대한 마일리지 시스템④ 멘토와 멘티에게 커뮤니티 제공(3)제품 및 서비스의 차별성(장점)① 멘토에 대한 유인② 신속한 답변③ 종합적 플랫폼④ 1:1 멘토링 시스템3. 시장 분석 및 향후전망(1)시장 규모 및 향후 전망① 컨텐츠 시장 측면② 청소년 시장(2)경쟁사와의 경쟁우위 비교① 마일리지 시스템② 1:1 멘토링 시스템③ 신속한 답변④ 다양한 카테고리

  • 2016.02.17 / 18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 태그 사업계획서, 멘토링, 창업, 어플, 어플기획서

    img

    노인 복지서비스 제공 사회적기업 창업 사업계획서

    Ⅰ. 회사소개(A) 기업 소개1) 기업비전과 의미2) C.I(B) 주요서비스 (C) 조직도(D) 사업 배경(E) 사업내용 개괄적 설명Ⅱ. 환경분석(A) 시장현황 및 특성 1) 시장규모2) 실버 산업시장 규모의 변화(B) 실버산업계 분석(C) 경쟁 환경 분석(D) 사회적 책임(CSR)분석Ⅲ. 사업개요(A) 고객세분화(B) 제품과 서비스1) safe 고객 상품2) Free 고객 상품Ⅳ. 사업 목표 및 전략(1) 비즈니스 모델 : 9 canvas① 고객세분화② 가치제안③ 채널④ 고객관계⑤ 수익구조⑥ 핵심자원⑦ 핵심활동⑧ 핵심파트너십⑨ 비용구조Ⅴ. 마케팅계획(A) SWOT 전략(B)

  • 2016.02.16 / 31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 태그 사업계획서, 실버사업, 창업, 창업계획서, 사회적기업

    img

    대학생타겟 퓨전막걸리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Ⅰ. 기업현황1. 회사개요2. 창업동기 및 사업의 기대효과▶창업동기▶기대효과3. 제품 및 아이템 선정과정▶제품소개▶아이템 선정과정4. 사업 전개방향 및 사업전망▶사업전개방향▶사업전망 Ⅱ. 조직 및 인력현황1. 조직도2. 대표자 및 경영진3. 조직, 인력구성의 특징 및 고용계획Ⅲ. 시장성 및 판매전망1. 관련 산업의 최근 동향2. 동업 계 및 경쟁회사 현황 3. 마케팅 전략▶swot분석▶새로운 마케팅믹스 4C - 고객의 마음을 열어보자!Ⅳ. 재무계획 및 자금운용 조달계획1.추정 손익계산서2.추정 현금 흐름표1)초기 현금흐름2)영업현금흐름최종 투자 안의 현금흐름 3. 수익전망 -손익분기점 분석4. 소

  • 2016.02.16 / 17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 태그 사업계획서, 외식창업계획서, 막걸리, 창업, 창업계획서

    img

    드레스 의류렌탈업체 (여성용 파티 드레스,정장,웨딩) 창업 사업계획서

    1. 사업개요회사명사업 사명컨셉조직자본금2. 시장 분석 및 전망국내의 트렌드 분석-Party 문화-패션 관심 증가여가활동으로 사교활동의 수요 증가패션에 대한 관심 증가경제적 부담 증가의류 렌탈의 수요 증가3. 경쟁사 분석4. 사업경쟁력5. 마케팅 전략-오픈 후 1년 마케팅 계획 -세부 마케팅 계획-Product-Price-Place-Promotion6. 블로그마케팅쇼핑몰 오픈 전 전략쇼핑몰 오픈 후 전략7. 재무계획8. 참고문헌다양한 이벤트 무료 대여 1+1이벤트 (셀프웨딩, 육아관련, 파티관련 까페 3곳에 후기 작성)베스트 후기 선정하여 적립금 지급사진 업체 제휴를 통

  • 2016.02.16 / 26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 태그 사업계획서, 창업, 창업계획서, 의류렌탈, 드레스

    img

    데이트 룸카페(셀프 요리방컨셉) 창업 사업계획서

    1. 사업소개1.1 사업 수행 배경1.2 제품 및 서비스 특징1.3 사업모델2. 사업타당성 분석2.1 고객 분석2.2 시장환경 분석2.3 기술추세 분석2.4 경쟁여건 분석3. 사업전략수집 3.1 SWOT 분석 3.2 시장 포지셔닝 전략 수립4. 사업추진계획 4.1 마케팅 계획 4.2 예상 판매 수익4.3 생산 및 서비스 운영계획4.4 조직 및 인력 관리계획5. 재 무 계 획 5.1 비용 계획 5.2 손익분기매출 5.3 향후수익전망시장 경쟁력 유지 정책회원관리제 실시다양한 레시피 축적을 통해 경쟁력 확보요리 전문가, 이벤트 전문가 추가 확보

  • 2016.02.16 / 43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 태그 룸카페, 사업계획서, 창업, 창업계획서, 데이트코스

    img

    게스트하우스 창업 사업계획서

    1. 사업개요2. 게스트하우스 소개1)게스트하우스의 개념가) 게스트하우스란?2)창업할 게스트 하우스 소개가)입지나)인테리어다)운영계획3.마케팅 전략가. 4P전략나. 4. 시장분석과 성장성1) 수요자2) 시장규모 / 시장성장률3) 경쟁정도 및 경쟁력4. 예상 매출 규모5.재무계획1) 초기창업자본금2) 추정 재무상태표 ( 리모델링 및 광고선전 선급비용(자산)처리 )3) 추정손익계산서 ( 월 매출 : 1296*12 ) 예상수익률 60%로 계산 5. 자금회수방법6. 추정손익분기점현재 국내 게스트 하우스 사업에 대한 인식은 전반적으로 확산되지 아니한 상태라 그에 따른 기회가 크게 발생한다. 대도시를 중심으로

  • 2016.02.15 / 20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 태그 사업계획서, 창업계획서, 창업, 게스트하우스, 게스트하우스 창업

    img

    국내 의료관광 전문호텔 창업 마케팅기획서

    1. 서론신 관광시대한국의 의료 관광한국의 의료관광 경쟁력의료 관광 목표한국의료 관광의 문제점국내 의료 관광 활성화2. 본론대한민국의 의료관광 현황 및 제도 국내 호텔 메디컬 존 사례메디컬 존의 이점 및 문제점Triple-H hotel 이란 ? 입지선정STP 전략마케팅 믹스3.결론구체적인 실현 전략-가격 경쟁력의 우위선점-집과같은 편안함 제공-특화상품 개발-의료관광 코디네이터 배치4. 참고문헌매출 상승, 안정적인 매출차원 높은 치료방안제시호텔 이미지 제고 철저한 하드웨어적 관리 가능

  • 2016.02.15 / 34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 태그 마케팅, 마케팅기획서, 마케팅기획, 마케팅전략, 사업계획서

    위로

    회원가입 할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