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샵

img

고객센터 안내 (02)539-9392 평일 : 오전 09:00 ~ 오후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법정공휴일 휴무

최근 판매자료

최고 인기자료

img

2016년 2학기 가족상담및치료 기말시험 핵심체크

제 1 부 가족상담 및 치료의 특성과 발달과정제1장 가족상담 및 치료의 특성 제 2 부 주요 가족치료 이론제3장 보웬의 다세대 가족치료제4장 전략적 가족치료 제5장 구조적 가족치료제6장 경험적 가족치료 제7장 인지행동적 가족치료 제8장 해결중심 가족치료제9장 이야기치료 제 3 부 가족상담 및 치료의 실제제10장 가족진단 및 평가 제11장 가족상담 및 치료의 과정 제12장 가족문제 유형별 상담지침*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해설포함) *제1부 가족상담 및 치료의 특성과 발달과정제1장 가족상담 및 치료의 필요성1. 가족상담 및 치료의 필요성(1) 현대사회의 변화와 가족환경의 변화① 사회의 급변화에 따른 변화현상들 - 세속

  • 2016.11.22 / 63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 태그 가족상담및치료, 방통대가족상담및치료, 방송대가족상담및치료, 가족상담및치료자료, 가족상담및치료기말

    img

    2016년 2학기 청소년프로그램개발및평가 기말시험 핵심체크

    제1장 청소년 프로그램 개발의 이해제2장 청소년 프로그램 개발의 이론제3장 청소년 프로그램 개발의 통합모형제4장 청소년 프로그램 개발의 기획 제5장 청소년 프로그램 요구분석제6장 청소년 프로그램 목적 및 목표 설정제7장 청소년 프로그램의 설계제8장 청소년 프로그램 마케팅과 홍보제9장 청소년 프로그램 실행 및 운영제10장 청소년 프로그램 평가제11장 청소년 프로그램 개발의 실제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해설 포함) *제1장 청소년 프로그램 개발의 이해 1. 청소년 프로그램의 개념(1) 프로그램의 개념① 프로그램의 실제 개념: 활동이나 순서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닌, 일정한 활동들의 구체적인 실행을 위한 경험의 총체② 철학적 입장에서의

  • 2016.11.22 / 49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 태그 청소년프로그램개발및평가, 청소년프로그램개발및평가시험, 청소년프로그램개발및평가핵심

    img

    2016년 2학기 청소년지도방법론 기말시험 핵심체크

    제1장 청소년지도방법의 의의와 원리제2장 청소년지도방법의 이론적 토대제3장 청소년지도자 제4장 청소년지도의 내용 제5장 청소년지도환경과 지도매체 제6장 청소년지도단계와 지도대상 제7장 심성계발 제8장 리더십 계발 제9장 사회성계발 제10장 자연체험활동지도 제11장 문화예술활동지도 제12장 교류활동지도 제13장 봉사활동지도 제14장 자치활동지도 제15장 여가활동지도*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해설포함) *제1장 청소년지도방법의 의의와 원리1. 청소년지도방법의 개념적 이해(1) 청소년지도의 정의① 당위성 차원의 규범적 정의: 주체적이고 자율적인 인격체로서 청소년의 전인적인 성장과 본성 실현 및 잠재력 개발을 조력하는 일련의 과정

  • 2016.11.22 / 74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 태그 청소년지도방법론, 청소년지도방법론시험, 청소년지도방법론핵심, 청소년지도방법

    img

    2016년 2학기 청소년문제 기말시험 핵심체크

    제4장 청소년 문제와 가족제5장 청소년 문제와 학교제6장 청소년 문제와 사회제7장 흡연과 약물남용제8장 인터넷 중독제9장 가출제10장 학교중퇴제11장 청소년기 폭력행동의 개념과 관련요인제12장 성 일탈제13장 자살*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및 해설 *제4장 청소년 문제와 가족1. 가족의 기능과 특징(1) 가족의 기능① 가족 구성원들간에 친밀한 관계를 맺을 수 있는 근원을 제공② 자녀를 출산하고 교육시켜 사회 구성원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구성원을 계속 공급하는 생산적인 기능을 수행2. 현대사회 가족의 변화와 문제(1) 한부모가족의 자녀들이 겪는 문제 부모의 부재에서 오는 슬픔, 상실감 등의 심리문제, 생활의 변화에 적응해

  • 2016.11.22 / 40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 태그 청소년문제, 청소년문제시험, 청소년문제핵심, 청소년문제자료, 청소년문제기말시험자료, 청소년문제자료, 청소년문제시험자료

    img

    2016년 2학기 집단상담의기초 기말시험 핵심체크

    제1장 집단상담이란?제2장 집단상담의 윤리 제3장 집단상담의 이론Ⅰ:정신분석, 행동주의, 인간중심제4장 집단상담의 이론Ⅱ:인지적 접근, 게슈탈트치료, 심리극제5장 집단상담의 초기와 과도기 단계제6장 집단상담의 작업과 종결단계제7장 집단상담의 치료적 요인들제8장 집단상담자의 특성과 역할제9장 집단원의 역할과 기능제10장 집단상담기법제11장 집단상담의 구성과 계획제12장 청소년 집단상담*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제공(해설포함) *제1장 집단상담이란?1. 집단상담의 정의1) 집단상담① 주로 각 급 학교, 대학의 상담센터, 쉼터, 지역의 정신건강센터, 병원 등에서 실시되고 있음 ② 상담자들은 개인의 심리적인 문제를 예방하고 치료하기 위해서 여

  • 2016.11.22 / 64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 태그 집단상담의기초, 방통대집단상담의기초, 방송대집단상담의기초, 집단상담의기초핵심, 집단상담의기초요약

    img

    2016년 2학기 지역사회복지론 기말시험 핵심체크

    제1장 지역사회복지와 지역사회복지실천제2장 지역사회개념의 이해제3장 지역사회복지실천의 관점과 이론제4장 지역사회복지실천모델제5장 지역사회복지실천과정제6장 지역사회복지 욕구사정 및 조사기법제7장 지역사회권력 분석제8장 주민조직화제9장 옹호제10장 지방분권과 지역사회복지제11장 직접적 서비스기관제12장 협의·조정·지원기관제13장 사회복지시설과 지역사회: 시설의 사회화 제14장 지역사회복지운동-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해설 포함) -제1장 지역사회복지와 지역사회복지실천1. 지역사회복지의 개념(1) 지역사회 복지와 사회복지의 의미① 지역사회복지: 지역사회를 접근단위로 한 사회복지② 사회복지: 사회구성원의 복지실현을

  • 2016.11.22 / 88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 태그 지역사회복지론, 지역사회복지론기말, 지역사회복지론핵심, 지역사회복지론요약

    img

    2016년 2학기 청소년심리 기말시험 핵심체크

    제1장 청소년심리학에 대한 이해제2장 청소년 발달이론제3장 신체발달 제4장 인지발달제5장 성격발달 제6장 도덕성 및 정서발달제7장 가족관계와 또래관계제8장 학업과 진로 제9장 성역할 발달과 이성교제 제10장 청소년기 정신건강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해설포함) *제1장 청소년심리학에 대한 이해1. 청소년과 청소년기(1) 청소년의 의미① 청소년기본법: 청소년을 만 9~24세로 규정함② 아동에서 성인으로 이행하는 과도기적 위치에 있는 존재라고 할 수 있음(2) 한상철(2004)의 청소년에 대한 정의① 청소년은 과도기적인 존재② 청소년은 생식능력을 가지지 않은 소년·소녀와는 구별③ 청소년은 성장이 완료된 청년과는 의미가

  • 2016.11.22 / 58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 태그 청소년심리, 방통대청소년심리, 방송대청소년심리, 청소년심리기말, 청소년심리요약

    img

    2016년 2학기 인적자원개발론 기말시험 핵심체크

    제1강 인적자원개발의 개념 및 특성(1)제2강 인적자원개발의 개념 및 특성(2)제3강 인적자원개발의 역사와 논쟁제4강 학습자로서의 성인제5강 일터로서의 조직과 개인개발제6강 개발영역2: 경력개발제7강 개발영역3: 조직개발제8강 요구분석과 비용분석제9강 HRD 목표설정제10강 HRD의 설계 및 자료개발제11강 HRD의실행제12강 HRD의 평가(1)제13강 HRD의 평가 (2)제14강 국내외 HRD의 전개과정제15강 미래사회와 HR* 각 강의별 출제예상문제+해설 *제1강 인적자원개발의 개념 및 특성(1)1. 인적자원개발의 개념 (1) 인적자원개발 관련 용어1) 인적자원개발: 지속적 성장,진화하는 실천&학문

  • 2016.11.22 / 134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 태그 인적자원개발론, 방통대인적자원개발론, 방송대인적자원개발론, 인적자원개발론기말고사, 인적자원개발론시험

    img

    2016년 2학기 사회복지실천론 기말시험 핵심체크

    제1부 사회복지실천의 개념적 기초제1장 사회복지실천의 기초 개념제2장 사회복지실천의 역사제3장 사회복지실천 관련 주요 이론제4장 사회복지실천의 가치와 윤리제2부 사회복지실천의 핵심 요소 및 주요 영역제5장 사회복지실천 현장제6장 사회복지사제7장 통합적 사회복지실천 체계제8장 관계형성제9장 면 접제10장 접수와 자료수집제11장 사정과 계획수립제12장 복지적 개입(서비스)제3부 체계적 사회복지실천 과정제13장 효과측정/평가와 종결제14장 사례관리의 개념과 모형제15장 사례관리 실천* 각 강의별 출제예상문제 제공(해설포함) *제1부 사회복지실천의 개념적 기초제1장 사회복지실천의 기초 개념1

  • 2016.11.22 / 129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 태그 사회복지실천론, 방통대사회복지실천론, 사회복지실천론시험, 방송대사회복지실천론

    img

    2016년 2학기 청소년과학교교육 기말시험 핵심체크

    제1장 학교교육에 대한 이해제2장 교육제도로서 학교제3장 학교효과, 효과적인 학교제4장 교육과정의 이해제5장 학교교육과정 – 교과교육과정 제6장 학교교육과정 - 비교과교육과정제7장 학교의 인성교육제8장 학교교육과 교육복지제9장 학교폭력예방제10장 교사, 학생, 학부모제11장 학교조직제12장 학교문화제13장 학교의 변화제14장 청소년역량과 교육제15장 학교교육정책과 청소년정책*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제공(해설포함) *제1장 학교교육에 대한 이해1. 학교에 대한 이해 1) 학교교육의 의미① 교육은 사람을 문화적 생활로 인도하는 전 사회적 과정 삶에 필요한 지식, 기술, 태도, 가치, 감성을 학습② 가장

  • 2016.11.22 / 98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 태그 청소년과학교교육, 방통대청소년과학교교육, 방송대청소년과학교교육, 청소년과학교교육핵심, 청소년과학교교육요약

    img

    2016년 2학기 청소년과부모 기말시험 핵심체크

    제 1 장 청소년과 뇌제 2 장 청소년의 정체감 이해제 3 장 가족 문제의 세대 간 전수제 4 장 부모가 되기 전에 이해해야 할 나의 모습제 5 장 청소년과 부모 사이의 분노 문제 다루기제 6 장 애착과 대인관계제 7 장 가족과 성제 8 장 청소년의 학업성취제 9 장 청소년의 진로제10장 칭찬의 기술제11장 좋은 습관 만들기제12장 부모의 역할과 태도제13장 청소년과 부모의 공감대화제14장 우리 가족의 성격 이해하기제15장 부모의 책임-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해설 포함) - 제1장 청소년과 뇌1. 청소년에 대한 이해① 부모에게나 자녀의 청소년기는 매우 힘든 시기임② 청소년기는 육체적‧감정적으로 가장 많은 변

  • 2016.11.22 / 75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 태그 방송대청소년과부모, 방송통신대시험, 청소년과부모, 청소년과부모시험, 청소년과부모핵심, 청소년과부모자료

    img

    2016년 2학기 인간행동과사회환경 기말시험 핵심체크

    제1장 인간과 인간 행동의 이해제2장 인간행동 형성과 사회환경제3장 인간행동의 연구와 사회복지제4장 정신분석적 이론제5장 행동주의 이론제6장 사회적 학습이론제7장 인본주의 이론제8장 건강한 성격의 특징제9장 스트레스와 적응제10장 적응의 방법과 지도제11장 부적응행동의 개념 및 유형제12장 아동기의 사회환경과 부적응행동제13장 청소년기의 사회환경과 부적응행동제14장 청장년기의 사회환경과 부적응행동제15장 중년기의 사회환경과 부적응행동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해설 포함) -제4장 정신분석적 이론1. 프로이트의 정신분석이론(1) 개관① 프로이트는 자유연상법의 수립으로 인간의 무의식 세계를 연구하는 성격의 이론을 수립(긴장을 풀

  • 2016.11.22 / 77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 태그 인간행동과사회환경, 방통대인간행동과사회환경, 방송대인간행동과사회환경

    img

    2016년 2학기 인간과교육 기말시험 핵심체크

    1장 인간과 교육의 이해2장 학습·발달하는 존재로서 인간과 교육3장 생각하는 지적존재로서 인간과 교육4장 개성적 존재로서 인간과 교육5장 사회적 존재로서의 인간과 교육6장 인간 : 자아실현을 추구하는 존재7장 실천적 교육활동으로서 생활지도8장 상담 : 생활지도의 중추적 활동-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해설포함) - 제1장 인간교육의 이해1. 교육적 존재로서의 인간① 인간의 삶의 과정 : 그 자체가 곧 교육의 과정② 교육은 삶의 어떤 부수적인 요소가 아니라 삶 그 자체이며, 핵심적 요소라고 할 수 있음③‘인간은 곧 교육적 존재‘라는 말 : 인간은 교육을 통해 인간으로 성장 ․ 발전해 나가는 존재인 동시에, 교육을 떠나서는

  • 2016.11.22 / 94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 태그 인간과교육, 인간과교육핵심, 인간과교육시험, 인간과교육기출, 방통대인간과교육, 방송대인간과교육

    img

    2016년 2학기 시민교육론 기말시험 핵심체크

    제3장 시민으로서 지녀야 할 의식 제4장 시민으로서 지녀야 할 기능 제5장 시민으로서 지녀야 할 지식 제6장 시민교육의 주체 제7장 시민교육의 방법 제8장 정치 시민교육 제9장 인권 시민교육 제10장 소비자 시민교육 제11장 노동 시민교육 제12장 다문화 시민교육 제13장 미디어 시민교육 제14장 환경 시민교육 제15장 세계 시민교육*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해설포함) *제3장 시민으로서 지녀야할 의식1. 인간의 존엄성 존중의식① 민주주의의 가장 기본적인 가치는 ‘인간의 존엄성’ 존중② 시공간의 조건 없이 인간의 존엄성은 보장되어야 하고 다른 목적과 수단으로 이용되어서는 안됨③ 자유는 인간의 존엄성을 보장하는 데 있어서 꼭 필요한

  • 2016.11.22 / 62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 태그 시민교육론, 시민교육론시험, 시민교육론핵심, 방통대시민교육론, 방송대시민교육론

    img

    2016년 2학기 특수아교육 기말시험 핵심체크

    제1장 특수교육이란 제2장 가족과의 협력적 접근 제3장 통합교육의 이해 제4장 개별화교육과 행동지도 제5장 유아특수교육의 이해 제6장 정신지체 제7장 학습장애 제8장 주의력결핍 / 과잉행동장애(ADHD) 제9장 정서 및 행동장애 제10장 자폐범주성 장애 제11장 의사소통장애: 언어 및 말장애 제12장 시각장애 제13장 청각장애 제14장지체 및 건강장애 제15장 우수아와 재능아*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해설 포함) *제1장 특수교육이란 1. 특수교육의 기본개념(1) 특수교육의 정의① 특수아동: 신체적 속성이나 학습능력이 높거나 낮은 등 규준에서 벗어난 정도가 심하여 개별화된 교육이 필요한 아동② 특수교육: 개별적으로 계획되고

  • 2016.11.22 / 97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 태그 특수아교육, 특수아교육핵심, 특수아교육시험, 특수아교육기출, 특수아교육족보

    위로

    회원가입 할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