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샵

img

고객센터 안내 (02)539-9392 평일 : 오전 09:00 ~ 오후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법정공휴일 휴무

최근 판매자료

최고 인기자료

img

(아동청소년과미디어 공통) 아동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영상콘텐츠 한 편 또는 시리즈물을 선택하고 그 프로그램이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미칠 수 있는 부작용

Ⅰ. 서론Ⅱ. 본론1. 대중영상매체의 기능2. 대중영상매체가 아동과 청소년에게 미치는 영향 1) 대중영상매체의 선정성 2) 대중영상매체의 폭력성3. 드라마‘학교2013’이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미칠 수 있는 부작용 분석 1) 청소년드라마 ‘학교2013’에 대해 2)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미칠 수 있는 부작용 – 폭력 3)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미칠 수 있는 부작용 - 성적 및 진로 4)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미칠 수 있는 부작용 – 친구관계 5) 드라마‘학교2013’이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미칠 수 있는 부작용 분석 (1) 가정, 지역사회, 학교로 이어지는 사회적 폭력의 악순환 (2) 사회적 약자에 대한 폭력4. 아동과 청소년의 대중영상매체

  • 2016.09.23 / 12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 태그 미디어, 영상, 매체, 청소년, 부작용

    img

    [통일인사이드 공통] 동서독과 남북통일의 다른조건, 유사점, 한반도의 남북한 통일 및 통합 과정에서 특별히 주안점을 두고 극복해야 할 힘든 과제에 대해 서술하시오

    I. 서론II. 본론1. 동서독의 분단, 동서독 관계, 통일 과정과 남북한 조건과의 차이점 1) 동서독 분단과 남북한의 분단의 차이점 2) 동서독관계와 남북한관계의 차이점 3) 동서독과 남북의 통일 조건 차이점2. 동서독 통일과 남북한 통일의 조건과 극복해야 할 과제에서 유사한 점 분석 1) 동서독 통일과 남북한 통일의 처한 상황의 유사점 2) 동서독 통일과 남북한 통일의 조건의 유사점 3) 동서독 통일과 남북한 통일의 극복과제의 유사점 3. 한반도의 남북한 통일 및 통합 과정에서 특별히 주안점을 두고 극복해야 과제들 1) 남북한 주민들의 이질성 극복과 민족의 동질성 회복 2) 통일비용 정책 3) 남북한 경제적 격차 I

  • 2016.09.23 / 6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 태그 통일인사이드, 동서독, 통일, 남북한통일, 동서독통일

    img

    [방통대 2016-2] 동서독과 남북통일의 다른조건, 유사점, 한반도의 남북한 통일 및 통합 과정에서 특별히 주안점을 두고 극복해야 할 힘든 과제에 대해 서술하시오

    I. 서론II. 본론1. 동서독 통일과 남북한 통일의 다른 조건2. 동서독 통일과 남북한 통일 과제의 유사점3. 통일/통합 과정에서 극복해야 할 힘든 과제III. 결론참고문헌I. 서론남북관계의 성격변화, 그리고 남북한 정권과 체제에 대한 인식변화라는 국내적 조건들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고 포괄적이며 구조적이다. 그리고 이러한 전환기의 구조요인으로 인해서 그동안 당위의 대상으로만 여겨졌던 민족통일 문제가 현실적인 실천과제로 다가오고 있다.흔히, 우리 사회를 비동시성의 동시성을 가지고 있는 상황으로 표현한다. 분단과 통일에 대한 상황과 인식 역시 이러한 특징을 그대로 보여준다. 바로 냉전의 논리가 탈냉전의 논리와 중첩되어 있는 곳이 오늘의 한반도이기 때문이다.분단

  • 2016.09.23 / 6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 태그 통일인사이드, 동서독, 통일, 남북한, 남북한통일

    img

    ((커뮤니케이션과인간)) 갈등사례의 구체적 내용과 원인, 문제점이 무엇인가(15점), 커뮤니케이션의 관점에서 갈등 완화를 어떻게 할 수 있을까 즉, 개선방안은 무엇인가(15점)

    I. 서론II. 본론1. 다문화 갈등 내용과 원인, 문제점 1) 다문화 사회의 갈등(1) 문화적 갈등(2) 사회경제적 갈등(3) 외국인 범죄 발생(4) 제노포비아 현상 2) 다문화사회 갈등사례의 구체적 내용과 원인(1) 구체적 내용(2) 다문화사회의 원인 3) 다문화사회의 문제점2. 커뮤니케이션의 관점에서 다문화 갈등 개선방안 1) 다문화가족 상담 및 이주여성 상담의 필요성 2) 문화교류 및 이주국과의 교류협력에 대한 연계 방안 3) 사회문화적 지원 III. 결론I. 서론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는 갈수록 하나로 되어가고 있으며, 국제화 세계화

  • 2016.09.23 / 6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 태그 커뮤니케이션과인간, 갈등사례, 갈등사례원인, 갈등완화, 커뮤니케이션

    img

    [방통대 2016-2] 갈등사례의 구체적 내용과 원인, 문제점이 무엇인가(15점), 커뮤니케이션의 관점에서 갈등 완화를 어떻게 할 수 있을까 즉, 개선방안은 무엇인가(15점)

    I. 서론II. 본론1. 갈등 내용과 원인, 문제점 (개인차원, 부부간갈등)1) 갈등 내용과 원인2) 문제점2. 커뮤니케이션의 관점에서 개선방안1) 적극적인 듣기2) 바꾸어 생각하기3) 질문하기III. 결론참고문헌I. 서론갈등이란 한 조직체 내의 불일치, 논쟁, 싸움 그리고 분쟁 등의 빈도와 정도로 특정 지을 수 있는 심리적 분위기를 말한다. 이러한 갈등이 가져다주는 의미는 서로간의 의사소통과 상호 인간관계의 단절이다. 사회적 상호작용에 의존하는 업무 장소에서 갈등은 불가피한 현상이다. 일의 성격이 사회적 상호 작용과 조화로운 인간 관계에 기초를 두기 때문에 유아교육기관에서 이것은 심각한 문제이다. 이렇게 집단 내 인간관계가 공동목표

  • 2016.09.23 / 6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 태그 커뮤니케이션과인간, 갈등사례, 갈등사례원인, 갈등완화, 커뮤니케이션

    img

    영국은 국민투표결과 유럽연합으로부터 탈퇴를 결정 1 유

    Ⅰ. 서론Ⅱ. 본론1. 유럽연합(EU: European Union)의 형성과정과 현황1) 유럽연합(EU)의 형성과정2) 유럽연합(EU)의 현황2. 브렉시트(Brexit)의 의미와 배경1) 브렉시트(Brexit)의 의미2) 브렉시트(Brexit)의 배경3. 경제적 관점에서 Brexit가 영국, EU 그리고 한국에 미치는 영향1) 경제적 관점에서 Brexit가 영국에 미치는 영향2) 경제적 관점에서 Brexit가 EU에 미치는 영향3) 경제적 관점에서 Brexit가 한국에 미치는 영향4. Brexit에 대한 나의 생각Ⅲ. 결론참고자료생활속의경제 최근(2016년 6월 23일) 영국은 국민투표결과 유럽연합으로부터 탈퇴를 결정하였다. 이와 관련하여

  • 2016.09.23 / 10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 태그 브렉시트, 브렉시트의 의미, 생활속의경제, 브렉시트의 의미와 배경, Brexit

    img

    [방통대 2016-2] 인간발달 각 단계(태아기~노년기)의 발달적 특성과 그 시기에 나타날 수 있는 문제들에 대해 논하시오.

    I. 서론II. 본론 1. 태아기의 발달적 특성과 문제 2. 유아기의 발달적 특성과 문제 3. 아동기의 발달적 특성과 문제 4. 청소년기의 발달적 특성과 문제 5. 장년기의 발달적 특성과 문제 6. 노년기의 발달적 특성과 문제III. 결론참고문헌I. 서론인간의 발달이란 수정에서 죽음에 이르기까지 전 생애를 통해 이루어지는 모든 변화의 양상과 과정을 의미하며 양적인 변화뿐만 아니라 질적인 변화도 포함한다. 따라서 발달은 성장, 성숙, 학습과 구분된다. 인간의 발달상에서 어떤 과제의 성취와 특정한 측면의 발달이 강조되는 삶의 기간을 말하는 발달단계를 구분하는 연령은 개인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으며, 대략 이러한 연령을 전후해서 발달

  • 2016.09.23 / 11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 태그 정신건강, 인간발달, 인간발달각단계, 태아기, 청소년기

    img

    [방통대 2016-2] 인간발달 각 단계(태아기~노년기)의 발달적 특성과 그 시기에 나타날 수 있는 문제들에 대해 논하시오

    I. 서론II. 본론 1. 태아기의 발달적 특성과 문제 2. 유아기의 발달적 특성과 문제 3. 아동기의 발달적 특성과 문제 4. 청소년기의 발달적 특성과 문제 5. 장년기의 발달적 특성과 문제 6. 노년기의 발달적 특성과 문제III. 결론I. 서론인간의 성장 과정 중 아이의 시기는 크게 “ 영아기, 유아기, 아동기 ”로 나뉜다.영아기란 신생아기 이후와 유아기 이전의 발달시기를 말하고, 유아기란 보통 2세부터 초등학교 입학 전인 6세까지의 기간을 말한다. 마지막으로 아동기란 6세부터 12세 무렵의 초등학생의 시기를 말한다. 이 세가지 시기 모두 아이의 성장에 있어서 중요한 시기이지만, 특히 중요한 시기가 바로 “유아기”이다.

  • 2016.09.23 / 8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 태그 정신건강, 인간발달, 인간발달각단계, 태아기, 유아기

    img

    [생활속의경제] 유럽연합(EU)의 형성과정과 현황, 브렉시트(Brexit)의 의미와 배경, 경제적 관점에서 Brexit가 영국, EU 그리고 한국에 미치는 영향, 자신의 생각

    Ⅰ. 서론Ⅱ. 본론1. 유럽연합(EU: European Union)의 형성과정과 현황1) 유럽연합(EU)의 형성과정2) 유럽연합(EU)의 현황2. 브렉시트(Brexit)의 의미와 배경1) 브렉시트(Brexit)의 의미2) 브렉시트(Brexit)의 배경3. 경제적 관점에서 Brexit가 영국, EU 그리고 한국에 미치는 영향1) 경제적 관점에서 Brexit가 영국에 미치는 영향2) 경제적 관점에서 Brexit가 EU에 미치는 영향3) 경제적 관점에서 Brexit가 한국에 미치는 영향4. Brexit에 대한 나의 생각Ⅲ. 결론◆ 참고자료 ◆생활속의경제 최근(2016년 6월 23일) 영국은 국민투표결과 유럽연합으로부터 탈퇴를 결정하였다.

  • 2016.09.23 / 10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 태그 브렉시트의 의미와 배경, 브렉시트, Brexit, 유럽연합, 생활속의경제

    img

    [방통대 2016-2] 콜버그(Kohlberg)의 도덕성 발달이론과 교육적 시사점, 계속적 강화와 간헐적 강화의 유용성, 네 가지 강화계획에 대한 실생활의 예 분석

    I. 서론II. 본론1. 콜버그의 도덕성 발달이론1) 도덕성 발달이론2) 교육적 시사점2. 강화계획1) 계속적 강화와 간헐적 강화의 유용성2) 강화계획의 예III. 결론참고문헌I. 서론콜버그는 아동의 도덕판단능력이 일정한 단계를 거쳐 발달한다는 피아제의 주장을 확장하여 도덕적 발달 단계를 기술하였다. 그는 어느 시대를 막론하고 인간에게는 반드시 지켜야 할 보편적인 정의의 원리와 도덕률이 있다고 믿었으며 인간이 개인적인 욕구 중심의 단계로부터 원리적 도덕성으로 이행해가는 과정을 그의 도덕성발달이론의 근간으로 하였다. 그에 의하면 개인의 심리적 인지 구조와 사회적 환경의 상호작용의 결과로 도덕성은 단계적으로 발전하며, 도덕적 성숙은 최종적인 여섯 번째 단

  • 2016.09.23 / 9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 태그 교육심리학, 콜버그, 도덕성발달이론, 계속적강화, 간헐적강화

    위로

    회원가입 할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