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샵

img

고객센터 안내 (02)539-9392 평일 : 오전 09:00 ~ 오후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법정공휴일 휴무

최근 판매자료

최고 인기자료

img

청소년지도방법론 공통)청소년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과 직업윤리에 대해 이론적으로 정리하고, 이를 바탕으로 청소년교육시설의 지도자(청소년수련관.원, 청소년문화의 집, 청소년단체,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학교의 청소년동아리활동, 방과후교실, 복지시설의 청소년프로그램운영자 등의 청소년지도자, 단 학교 동아리활동을 지도하지 않는 교사 제외) 1인을 면접하여 청소

Ⅰ. 서론Ⅱ. 본론1. 청소년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1) 청소년을 바라보는 올바른 가치관2) 교수자 가르치는 전문가3) 프로그램 개발자 프로그램기획, 요구분석, 프로그램설계, 프로그램운영 및 평가4) 관리자-조직의 발전, 유지 프로그램 관리, 집행5) 지역사회 지도자2. 청소년지도자로서 갖춰야 할 직업윤리3. 면접한 청소년지도자의 역량과 윤리적 자세1) 면접한 청소년지도자의 역량 측면2) 면접한 청소년지도자의 직업윤리 측면4. 청소년지도자 면접 후 본인의 생각Ⅲ. 결론Ⅳ. 참고문헌Ⅰ. 서론청소년지도자의 개념은 청소년 활동 조직이나 단체의 목적을 효과적으로 달성하기 위하여 청소년의 행동을 이끌어주고 도와주면서 청소년 개개인의 욕구에 관

  • 2016.09.27 / 8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 태그 청소년지도자, 청소년지도자의 역량, 청소년지도자의 직업윤리, 역량, 윤리

    img

    청소년심리 공통) 1. 청소년기의 중요한 발달과업인 자아정체감에 대하여 설명하고, 청소년들의 자아정체감 확립을 위하여 가정이나 학교에서 도울 수 있는 방법에 대하여 논의하시기 바랍니다. 2. 당신의 청소년기를 되돌아보고, 그때 경험했던 어려웠던 문제에 대해 어떻게 대처했었는지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청소년기 당신의 문제대처방식 중 건강한 대처방식은

    1. 청소년기의 중요한 발달과업인 자아정체감에 대하여 설명하고, 청소년들의 자아정체감 확립을 위하여 가정이나 학교에서 도울 수 있는 방법에 대하여 논의하시기 바랍니다.Ⅰ. 서론Ⅱ. 본론1. 자아정체감의 정의2. 청소년기의 자아정체감1) 청소년기의 자아정체감의 중요성2) 자아정체감 형성단계3) 청소년기 자아정체감의 변화2. 청소년들의 자아정체감 확립을 위하여 가정이나 학교에서 도울 수 있는 방법1) 학교에서 청소년들의 자아정체감 확립을 도울 수 있는 방법2) 가정에서 청소년들의 자아정체감 확립을 도울 수 있는 방법Ⅲ. 결론Ⅳ. 참고자료2. 당신의 청소년기를 되돌아보고, 그때 경험했던 어려웠던 문제에 대해 어떻게 대처했었는지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청

  • 2016.09.27 / 10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 태그 청소년기의 자아정체감, 자아정체감, 건강한 대처방식, 부적응적인 대처방식, 청소년기

    위로

    회원가입 할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