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샵

img

고객센터 안내 (02)539-9392 평일 : 오전 09:00 ~ 오후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법정공휴일 휴무

최근 판매자료

최고 인기자료

img

EDIYA 이디야커피 성공요인과 이디야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이디야 향후 추천전략 제언 PPT

1. 이디야 기업소개(1) 이디야커피 기업개요(2) 경영비전과 미션2. 이디야의 성공요인3. 이디야커피 SWOT분석및 전략(1) SWOT분석(2) SWOT전략4. 이디야커피 STP분석5. 이디야커피 마케팅믹스 4P전략6. 향후추천전략제품의 가격은 타 경쟁사 대비 60%~70%선의 가격대를 유지. 그럼에도 맛,기호도 측면에 잇어 큰 불만족 호소는 없음.또한 커피를 제외한 음식류 등에서는 심플한 제품라인업이 소규모 고정고객을 노리는 입지전략과 연관되어 높은 효율성을 보임.

  • 2017.01.20 / 21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이디야커피, 이디야, EDIYA, 커피전문점, 이디야 PPT

    img

    [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사례연구 레포트 ] 콜라보레이션의 개념과 특징,성공요인분석및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기업사례분석과 향후전망연구

    1. 콜레보레이션의 개념2.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의 등장배경3.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의 특징4.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의 형태5.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성공요인6. 기업들의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사례분석(1) 나이키 X 애플의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2) 리복의 콜라보레이션 마케팅(3) H&M의 콜라보레이션 마케팅(4) SM엔터테인먼트 X 스파오 콜라보레이션 마케팅(5) 유니클로 X 디자이너 질샌더+J 콜라보레이션 마케팅7.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의 향후전망H&M이 진행해 온 대부분의 콜레보레이션은 일정 수준 이상의 네임 밸류(name value)를 가지고 있는 기업이나 디자이너와 시도되었다. 이미 명성을 가지고 있는 두 기업의 콜레보레이션은 그 과정 자체가

  • 2017.01.19 / 10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콜라보레이션, 콜라보레이션마케팅, 전략적제휴, 마케팅, 유니클로 콜라보레이션

    img

    XIAOMI 샤오미의 벤치마킹전략사례와 샤오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샤오미 미래전략제안 PPT

    1. 샤오미 기업소개2. 샤오미의 대표전략 (벤치마킹전략)3. 샤오미 SWOT분석과 전략(1) SWOT분석(2) 주요전략4. 샤오미 STP분석(1) Segmentation & Targeting(2) Positioning5.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샤오미 미래전략 제안경쟁사에 대한 우위가 가능하다는 판단을 내린 샤오미는 디자인 부분에서는 APPLE을 서비스 부분에서는 AMAZON을 판매부분에서는 DELL을 벤처마킹하였습니다. 하지만 샤오미가 그저 모방으로만 엄청난 성장을 거둔 회사라고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그래서 저희는 좀더 세부적으로 샤오미의 마케팅 기법에 대하여 크

  • 2017.01.19 / 32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샤오미, 마윈, 벤치마킹, 삼성전자, 중국기업

    img

    SCM 공급사슬관리 개념,특징,도입효과분석및 기업들의 SCM (ZARA,유한킴벌리,아모레퍼시픽,미샤) 도입사례연구와 SCM 향후전망

    1. SCM 공급사슬관리 정의2. SCM의 특징3. SCM의 장점과 단점(1) 장점(2) 단점 4. SCM의 필요성5. SCM 도입효과6. SCM 구축단계7. 기업들의 SCM 도입사례 연구(1) ZARA의 SCM 도입(2) 아모레퍼시픽의 SCM 도입(3) 미샤의 SCM 도입(4) 유한킴벌리의 SCM 도입8. SCM 향후전망9. SCM 도입성공위한 전략제언비즈니스 추진 방법론에 있어 진리도 없고 벤치마킹이 성공을 보장해 준다는 보장도 없다. 디지털 경제 시대의 경영원리는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조직의 노력 과 처한 상황에서 최선을 다해 문제를 해결하려는 자세가 요구될 따름이다. SCM을 이용해 경영성과를 향상시

  • 2017.01.18 / 14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SCM, 공급사슬관리, 공급망관리, SCM 사례, ERP

    img

    [제주항공 마케팅사례 PPT] 제주항공 기업분석, 제주항공 마케팅전략 사례, 제주항공 문제점과 향후개선방안제언

    1. 제주항공 기업소개(1) 제주항공 개요(2) 경영철학2. 저가항공 시장환경(1) 시장분석(2) PEST분석3. 기업 내부환경분석 (VRIO분석)4. 제주항공 SWOT분석5. 제주항공 STP분석6.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문제점 및 해결방안8. 결론 및 향후방향제안(1) 제주항공 개요제주항공제주항공 주식회사(濟州航空株式會社, Jeju Air)는 대한민국 제주도를 기반으로 한,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에 이은 제 3의 정기 항공사이며 국내 최초의 저비용 항공사입니다. ‘동북아 최고의 고품격 저비용 항공사’가 이들의 목표다. 설립목적

  • 2017.01.18 / 30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제주항공, 제주항공 PPT, 애경그룹, 저가항공사, LCC

    img

    일본 후쿠시마 원전 사고의 과정과 주요국의 원전 발전 계획에 미친 영향

    Chapter 1. 일본 후쿠시마 원전 사고의 과정1-1. 후쿠시마 원전 사고란 무엇인가1-2. 후쿠시마 원전 사고의 과정1-3. 사고 이후, 일본 당국의 대책과 대응Chapter 2. 주요국의 원전 발전 계획에 미친 영향2-1. 후쿠시마 사고 이후 세계 각국들의 원전 정책 변화 2-2. 동북아시아2-3. 세계 주요국Chapter 3. 후쿠시마 사고가 우리에게 주는 교훈 3-1. 최근 일본 정부의 동향3-2 국민여론의 악화3-3. 국민여론 무시하는 일본 정부3-4. 시사점 1-1. 후쿠시마 원전 사고란 무엇인가2011년 3월 11일 일본 도호쿠東北 지방 앞바다의 대지진과 지진해 (쓰나미)로 인한 후쿠시마 제1원자력발전소 방사능 누출 사고.1

  • 2017.01.18 / 29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원전사고, 후쿠시마 원전사고 영향, 원전사고 영향, 원전대책, 원전안전대책

    img

    업무 프로세스 재설계(Business Process Re-engineering)-Case study IBM credit

    Ⅰ. 업무 프로세스 재설계(BPR)란?Ⅱ. CASE STUDY, IBMⅢ. EYE OF ODD EYE 1.1 업무 프로세스 재설계(BPR)업무 프로세스 재설계(BPR)은 핵심 성과 지표를 향상시키기 위해 프로세스를 재설계하는 것입니다.비용, 품질, 서비스, 속도와 같이 핵심이 되는 경영성과의 지표들을 비약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도록 사업활동을 근본적으로 다시 생각하여 조직구조와 업무방법을 혁신시키는 재설계 방법이다. 중 략1.1 업무 프로세스 재설계(BPR)의 순서BPR은 결과 중심 조직, 우선순위, 정보를 실제 생산하는 업무에 통합, 분산된 자원을 한 곳에 있는 것으로 취급, 활동들을 병렬적으로 연결, 의사 결정권 위임과 프로세스 통제, 정보 한번만 수집의 단계로 진행

  • 2017.01.18 / 23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업무 프로세스 재설계, BPR, Business Process Re-engineering, IBM credit, IBM credit BPR

    img

    문화콘텐츠 고대신화 소재 - 여신들 그리고 저주받은 반지

    1. 사랑과 마법의 여신 프라야2. 주요 여신들과 발퀴레3. 저주받은 반지와 영웅 지크프리트4. 오페라 니벨룽엔 반지와 소설 반지의 제왕5. 켈트신화6. 켈트전설 : 아서 왕과 원탁의 기사7. 트리스탄과 이졸데의 사랑 – 불륜의 의미 빌헬름 리하르트 바그너, Wilhelm Richard Wagner ● 라이프치히 태생의 독일작곡가 ● 음악가이자 정치가, 작가, 배우 ● 북유럽 신화를 소재 ● 민족주의자로의 상상을 작품에 담아냄 ● 바그너의 제의적인 무대연출은 히틀러에 영향 ● 방황하는 네덜란드 인, 탄호이저 중 략“켈트 인들은 그 인구가 그다지 많지 않았으므로 단일한 민족을 구성할 수 없었다. 따라서 켈트 인들이 지배집단을 이루고 그 아래 여러 다양한

  • 2017.01.18 / 24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고대신화소재, 고대신화, 켈트신화, 반지의 영웅, 여신소재 신화

    img

    펩시의 탄산수 브랜드 H2OH 마케팅전략 [무칼로리와 저탄산, 비타민이 포함 청량음료]

    1. H2OH 2. 상황분석3. 목표 4. 실행 5. 효과기존 전체음료시장에서 웰빙 탄산음료라는 이미지로 런칭되었으나 기존은 SER을 stil WATER제품군의 속하는 다른음료들에게 밀려 소비가 계속하여 줄어들었다중 략60%는 탄산이 음료수의 맛을 향상시킨다고 생각한다.40%는 식사와 함께 탄산음료를 선호한다. 70%는 식사와 함께 하기에 탄산음료는 너무 탄산이 많다고 생각한다. 100%의 사람들은 CFW 는 식사와 함께하기에 알맞은 탄산을 함유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중 략기존 전체음료시장에서 웰빙 탄산음료라는 이미지로 런칭되었으나 기존은 SER을 stil WATER제품군의 속하는 다른음료들에게 밀려 소비가 계속하여 줄어들었다.

  • 2017.01.18 / 15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H2OH 제품전략, 펩시의 신제품기획, 음요수 신제품기획, 음료 신제품, 음료 신상품 기획서

    img

    여행의 나라 독일 [독일의 유명관광지관광산업현황,관광정책]

    1. 서론 - 선정이유2. 본론 –관광정책 및 현황3. 결론 - SWOT분석 선정 이유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문화,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호평을 듣는 나라중 략독일 Germany수도 베를린 언어 독일어 면적 355.022㎢인구 약 80,996,685명 기후 서유럽의 해양성기후와 동유럽의 대륙성기후의 중간형 중 략독일 대표 관광지- 쾰른 대성당 독일 쾰른의 고딕양식 교회 건축물로써 세 번째 규모1996년에 유네스코 지정 세계 문화유산으로 등록 연평균 600만 명 이상의 관광객들이 방문 중 략SWOT 분석S유럽의 중심부에 위치한 세계적인 교통 중심지 중앙정부와 지방자치단체간 효율적인 정책

  • 2017.01.18 / 27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독일관광정책, 독일관광지, 독일관광, 독일여행지, 독일여행

    img

    에잇세컨즈 (8 Seconds) 현황과 문제점 [‘삼성’ 타이틀 대신 독자적인 브랜드로 시장에 어필해야 한다]

    Ⅰ. 문제점1. 에잇세컨즈의 만의 정체성이 없음2. SPA브랜드의 생존은 글로벌화에 있다3. 삼성의 경영권 승계에 휘둘인 M&A로 중장기 플랜 순조롭지 않음4. SPA브랜드의 특성상 초기 막대한 투자가 선행 5. 히트 아이템의 부재6. 삼성그룹의 네트워크에 쉽게 따라가는 마케팅Ⅱ. 기업소개Ⅲ. 외부환경 분석Ⅳ. 내부환경 분석Ⅴ. 성공전략 제안- 에잇세컨즈의 문제점• 에잇세컨즈의 만의 정체성이 없음 에잇세컨즈는 문어발식으로 ‘다 잘 하려고’ 하다 보 니 막상 무엇이 강점인지 알 수 없는 정체성 부재 상태이다. 아이템, 매장, 마케 팅 등에서 ‘나는 누구인가?’가 더 분명하게 드러나야 한다. 철학과 컨셉을 탄탄하 게 갖추고 ‘삼성’의 후광 대신 독자적인

  • 2017.01.18 / 54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에엣세컨즈 문제점, 에엣세컨즈, 한국 spa브랜드, spa브랜드, spa 시장분석

    img

    이성당 - “한국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 이성당의 어제, 오늘 그리고 내일

    Ⅰ. 서론1. 기업 선정 배경2. 기업소개 및 연혁Ⅱ. 본론1. SWOT 분석2. 5 forces model 분석Ⅲ. 결론1. 향후 발전 전략 제언• 기업 선정 배경2000년대 중반까지 윈도우 베이커리(동네빵집) 14000여개 불과 6~8년 사이 과거의 ¼ 수준으로 전락 반대로,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규모는 급성장“동네빵집 불황 속 이례적인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동네빵집 이성당을 파헤쳐본다”• 기업 소개 및 연혁 전국에서 가장 오래된 이성당 빵집은 불경기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문전성시를 이루며 지역사회의 버팀목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1945년부터 지금까지 한 자리를 지켜 온 이성당의 뿌리는 일본인 히로야 야스타로 라는 분이 1920년 이즈모야

  • 2017.01.18 / 17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이성당, 군산 명물, 군산 빵집, 한국에서 가장오랜된 빵집, 일본식 빵집

    img

    임파워먼트 성공사례 [포즈자동차웅진씽크빅]

    1. 임파워먼트의 개념2. 임파워먼트의 특징3. 임파워먼트의 효과4. 임파워먼트를 가로막는 벽5. 임파워먼트가 리더에게 필요한 이유6. 임파워먼트가 부하직원에게 필요한 이유7. Ford 사례8. 기업소개9. 도입배경10. 포드의 임파워먼트 (사이클)11. 웅진싱크빅 사례12. 회사 소개13. 임파워먼트 도입 배경14. 웅진싱크빅 - 수행방법15. 웅진싱크빅 – 추진 PLAN 16. 웅진싱크빅 – 임파워먼트 도입 재무적 성과17. 시사점 및 한계점18. 임파워먼트의 성공요인19. 임파워먼트가 조직개발에 주는 시사점20. 임파워먼트의 한계점 구성원에게 일을 부여한 후, 그 일을 할 수 있게 그 앞길을 비켜 주는 것 구성원이 올바른 일을 하도

  • 2017.01.17 / 33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임파워먼트, 임파워먼트 사례기업, 임파워먼트 성공사례, 임파워먼트 웅진씽크빅, 임파워먼트 포드

    img

    아이오페 에어쿠션 마케팅 전략[아모레퍼시픽에어쿠션이 킬러컨덴츠로]

    I. 시장상황1. 화장품 시장 및 트렌드2. 시장 현황 3. 과열 시장 4. 유통채널 II. 제품 분석1. SWOT 분석을 통한 제품분석!2. 제품에 대한 고객 조사 내용 III. 타켓분석1. 우리나라 여성의 외모에 대한 관심2. 외모가 사회생활에 미치는 영향3. 화장을하는 이유4. 소비자의 욕구 - 화장을 하는 이유5. 하루에 화장수정을 얼마나 하십니까IV. 경쟁자 분석1. 경쟁자 분석 - LG생활건강 2. 경쟁자 분석 – 카피캣 . 미투제품 브랜드3. 다양한 브랜드들이 다양한 쿠션 형태로 V. 마케팅전략1. 리필용 제품을 추가하여 고객의 선택기회 제공2. 패키지의 지속적변화로 고객에게 변화감 제공3. 가격 전략4

  • 2017.01.17 / 47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아이오페,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마케팅, 아모레퍼시픽 상품마케팅, 아모레퍼시픽 상품기획, 화장품 상품기획

    img

    영화산업 수직계열화 문제점과 개선방안

    1. 서론1.1. 영화산업에서의 수직계열화란 무엇인가(1) 한국영화산업의 성장 (2) 수직계열화의 시작 (3) 수직계열화1.2. 영화산업 수직계열화의 실태1.3. 영화산업 수직계열화의 원인(1) 구조적 원인(2) 영화 자체 속성의 문제2. 본론2.1. 영화산업 수직계열화에 대한 찬성 입장2.2. 영화산업 수직계열화에 대한 반대 입장(1) 파라마운트 판결의 부적 효과를 주장하는 입장(2) 파라마운트 판결의 긍정 효과를 주장하는 입장(3) 영화산업 수직계열화의 문제점2.3. 개선방안3. 결론 참고문헌 1. 서론1.1. 영화산업에서의 수직계열화란 무엇인가 전 세계적으로 경제위기가 도래하고 국내외 경제계는 이러한 위기를 타파하기 위해 대

  • 2017.01.17 / 25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영화산업 수직계열화, 영화산업 독점, 영화산업 대기업독점, 영화 수직계열화 문제점, 한국영화 영화산업 수직계열화

    위로

    회원가입 할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