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샵

img

고객센터 안내 (02)539-9392 평일 : 오전 09:00 ~ 오후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법정공휴일 휴무

최근 판매자료

최고 인기자료

img

[ 신세계백화점 마케팅사례 PPT ] 신세계백화점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신세계백화점 향후시사점연구

1. 신세계백화점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이념(3) 신세계 사업분야2. 신세계백화점 3C분석3. 신세계백화점 PR전략4. SWOT분석6.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7.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결론 및 향후시사점(1) 결론(2) 향후시사점성장 동력이 필요하다. 기업의 수평적 다각화 전략 필요사회공헌 활동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을 늘려야 한다.현재의 소비자 및 미래의 소비자를 위한 자세가 필요.위의 전략들은 단기적으로 미비하지만 장기적으로는기업이

  • 2016.12.09 / 28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신세계백화점, 신세계, 이마트,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img

    한솥도시락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한솥도시락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한솥도시락 글로벌 마케팅전략제안

    1. 한솥도시락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비전(3) 경영철학(4) 한솥의 History2. 한솥도시락 기업특징(1) 제품의 특징(2) 기업운영 특징(3) 체인점의 특징3. 도시락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4. 한솥도시락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한솥도시락 마케팅전략 성공사례6. 향후 글로벌마케팅 전략제안(1) 제품전략(Product) 제안(2) 가격전략(Price) 제안(3) 유통전략(Place) 제안(4) 촉진전략(Promotion) 제안즉 한솥도시락은 본사가 식자재의 제조와 유통을 전혀 하지 않고 전문 벤더에게

  • 2016.12.08 / 18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한솥도시, 한솥, 도시락, 편의점도시락, 혜자도시락

    img

    OB맥주 기업현황과 SWOT분석/ OB맥주 마케팅,경영사례연구/ OB맥주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오비맥주 마케팅담당자 인터뷰포함)

    1. OB맥주 기업소개2.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 분석)3. OB맥주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OB맥주의 경영전략(1) 섬김(servant)전략(2) 품질전략(3) 상생경영 전략(4) 인적자원관리전략5. OB맥주 마케팅전략(1) 판매 및 프로모션 활동(2) 서비스전략(3)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OB맥주의현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1) 현 문제점(2) 해결방안 제안7. 마케팅담당자와의 인터뷰현재 국내 맥주 시장은 하이트와 OB가 양분하고 있다

  • 2016.12.08 / 21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OB맥주, 오비맥주, 마케팅, 하이트, 카스

    img

    [서울우유 마케팅사례 PPT] 서울우유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서울우유 향후전략시사점

    1. 서울우유 기업소개2. 시장상황분석3. 서울우유 SWOT분석4. 서울우유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나아가야할 방향7. 향후시사점(1) 서울우유 기업소개1937년 설립대한민국우유를 대표하는 기업협동조합의 형태를 가짐기업이 아닌 조합으로 이루어진 단체

  • 2016.12.08 / 35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서울우유, 남야유업, 매일유업, 마케팅, 우유 마케팅

    img

    탐스슈즈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탐스슈즈 마케팅전략 사례와 윤리경영 CSR사례분석/ 탐스슈즈에 대한 나의의견

    1. 탐스슈즈 브랜드소개2. 탐스슈즈 사업분야3. 시장환경분석(1) 거시적환경 분석(2) 미시적환경 분석4. 탐스슈즈 SWOT분석(1) Strengths(2) Weaknesses(3) Opportunities(4) Threats5. 탐스슈즈의 다양한 마케팅사례(1) 코즈마케팅 전략(2) 대의마케팅 전략(3) 디자인마케팅 전략(4) 광고전략(5) 스타마케팅 전략(6) 스토리텔링 마케팅전략(7)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전략6. 탐스슈스 윤리경영 CSR전략 사례7. 탐스슈즈에 대한 나의의견1. 탐스슈즈 브랜드소개탐스슈즈는 One for One 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CSR 활동을 하고 있는 기

  • 2016.12.08 / 15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탐스슈즈, TOMS, 착한마케팅, 사회적기업, CSR

    img

    인천국제공항 성공 경영전략/ 인천국제공항 마케팅 SWOT,STP,4P전략/ 인천국제공항 민영화 논란 사례연구 및 느낀점

    1. 인천국제공항 소개2. 인천국제공항 주요성공 경영전략(1) 차별화전략(2) 집중화전략(3) 아웃소싱전략3. 인천국제공항 민영화 논란사례연구(1) 민영화 이유에 대한 논리(2) 민영화 방식에 대한 논란(3) 민영화 이후 경쟁력약화에 대한 논란(4) 민영화 이후 예상되는 부정적인 요소4. 인천국제공항 SWOT분석 및 SWOT전략5. 인천국제공항 STP 전략(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인천국제공항 마케팅믹스 4P전략 사례(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결론 및 느낀점인천공항의 다른 공항과 차별화 되는 서비스로는 우선

  • 2016.12.07 / 20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인천국제공항, 인천공항, 공기업 민영화, 마케팅, 국제공항

    img

    한국야쿠르트 기업현황분석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한국야쿠르트 경영성공사례와 글로벌진출사례

    1. 한국야쿠르트 기업소개 (1) 기업개요(2) 경영철학(3) 주요제품소개2.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성공사례 (윌 성공사례)3. 한국야쿠르트 해외진출전략 사례4. 한국야쿠르트 사회공헌활동사례 (CSR)5.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ies(4) Threats6.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7.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한국야쿠르트에서 윌의 성공비결은 네 가지로 정리한다. 먼저 발상을 바꾸라는 것이다. 지난 1998년 한국야쿠르트 중앙

  • 2016.12.07 / 19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한국야쿠르트, 야쿠르트, , 남양유업, 야쿠르트아줌

    img

    재래시장 (전통시장) 개념과 현황분석/ 재래시장 기존 마케팅사례/ 재래시장 활성화위한 마케팅전략 제안/ 전통시장 미래전망과 느낀점

    1. 재래시장 (전통시장) 의 정의와 현황2. 재래시장 (전통시장)의 산업구조분석 (5 Forces Model분석)3. 재래시장의 기존 마케팅 사례분석(1) 상품권 마케팅전략(2) 브랜드 마케팅전략4. 재래시장 활성화위한 마케팅전략 방안제안(1) 상품권전략 개선방안 제안(2) 스마트폰 어플개발전략 제안(3) 품질관리 전략제안5. 재래시장의 향후전망6. 결론 및 느낀점선물로서의 기능 강화를 위한 노력의 한 가지 예로써 상품권을 지하상가 또는 지역 슈퍼마켓과 공용하는 방안이 있다. 인천과 제주에서 이러한 정책을 취하고 있으며 마산의 경우에는 마산 대우백화점 상품권을 재래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하지만 월 1억 원에 달하리라는 예상과는 달리 백화

  • 2016.12.06 / 18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재래시장, 전통시장, 대형마트, SSM, 시장활성화

    img

    JINAIR 진에어 기업현황과 진에어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진에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1. 진에어 기업소개(1) 진에어 기업개요(2) 기업핵심역량2. 시장상황분석 (5 Forces model)3. 진에어 SWOT분석4.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현재 진에어는 항공사 직원이 휠체어에 고객을 태우고 탑승을 돕는 서비스가 없고, 장애인요금 할인정책도 없기 때문에 장애인들의 불만이 많다는 문제점을 찾았다.이에 따라 즐거움을 주는 기내 이벤트에 버금가게 몸이 불편한 고객 층을 세분화하여 도움 서비스,지원 혜택등을 개발하고 특화시킬 필요가 있다

  • 2016.12.06 / 27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진에어, jinair, 대한항공, 저가항공, LCC

    img

    나이키 NIKE 브랜드분석과 주요경영전략/ 나이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나이키 직원인터뷰 내용

    1. 나이키 기업소개(1) 브랜드 개요(2) 경영철학과 핵심역량2. 나이키 SWOT분석3. STP 간략분석4. 나이키의 주요 경영전략(1) 해외수출전략(2) 아웃소싱전략(3) 글로벌화전략(4) 생산물류전략(5) 친환경전략5.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 (3) Place(4) Promotion6. 결론 및 느낀점7. 나이키직원 인터뷰- 나이키의 본사가 있는 미국에는 자사 소유의 신발 공장이 없다. 제품의 전량을 아시아의 현지 생산 파트너들을 통해 생산하고 있기 때문이다.- 나이키의 아웃소싱 전략은 대표적인 노동 집약적 제품인 운동화 시장을 세계에서 임금이 가장 비싼 미국의 회사가 석권하는 역설을

  • 2016.12.05 / 23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나이, NIKE, 스포츠마케팅, 에어조던, 아디다스

    img

    IBM 기업현황과 IBM 다양한 경영전략 사례분석과 IBM 향후시사점과 나의의견정리

    1. IBM 기업소개2. IBM 기업전략특징3. IBM 글로벌 운영전략4. IBM의 IT전략5. IBM 경영혁신전략6. IBM의 차별화전략7. IBM의 통합 솔루션전략8. IBM의 모바일분야 경영전략9. IBM의 해외진출전략10. 신제품 개발전략 사례11. 결론 및 나의의견 기업은 이 거대한 모바일 시장에서 단순한 정보가 아닌 모바일에 대한 도입 전략, 모바일 역량에 대한 측정 후 변화 방향에 대한 도출, 사물인터넷(생활 속 다양한 물품들을 서로 연결시켜 정보를 공유하는 환경) 등에 대한 전략을 필요로 하고 있다. IBM은 애널리틱스를 기반으로 다양한 산업에서의 모바일 경험을 바탕으로 모바일 전략 수립 및 성숙도 평가, 경영 모델 수립

  • 2016.12.05 / 18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IBM, 인텔, GE, ibm코리아, 글로벌마케팅

    img

    미국 월마트의 영국, 중국, 한국 진출사례

    I. 월마트의 기업 소개II. 월마트의 기업 규모III. 월마트의매장 형태1) Discount Stores2) Supercenters3) Neighborhood Markets4) SAMS ClubIV. 월마트의 성공 요인1. EveryDay Low Price / EDLP 언제나 좋은 가격2. 뛰어난 정보 기술3. 유통4. 전자 데이터 교환 5. WSN (Wal-Mart Satellite Network)6. 배송센터에 대한 투자 확대7. 당일 들어온 물픔은 당일 출고8. 혁신적인 상품 공급시스템의 구축 (OR시스템)V. 월마트의 기업문화VI. 월마트의 해외공략VII. 월마트의 글로벌 경영 사례1. 영국 진출2. 중국 진출3.

  • 2016.12.05 / 12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월마트의 영국진출, 월마트의 중국진출, 월마트의 한국진출, 월마트의 성공요인, 월마트의 기업문화

    img

    상품의 생산관리 및 MIS

    I. 생산관리 개요II. 생산시스템III. 생산관리의 역할 및 목표IV. 생산관리의 발전과 동향V. MIS(Management Information System)IV. 생산관리의 발전과 동향5. 친환경 경영 * 친환경 경영은 비용적으로 부담이 될 수 있으나 성공적으로 경영한다면 다양한 이점이 있음- 비용절감- 품질과 수익률향상- 관계기관과의 관계 향상- 재무적 관점에서의 향상- 기업 브랜드 이미지 향상

  • 2016.12.05 / 47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생산관리, 테일러 시스템, 대량고객화, 무어의 법칙, 경영정보시스템

    img

    품질관리와 품질경영

    * 품질의 개념과 의미- 품질의 개념- 품질의 개선* 품질관리와 품질경영- 품질관리의 구성요소- 품질관리의 순환과정- 표본검사- 관리도* 품질 보증- 품질보증의 절차- 상품감정과 품질평가- 상품감정의 대상- 상품감정방법- 품질평가- 품질인증시스템을 활용한 품질보증* 품질의 개념과 의미 - 품질의 개념0 Juran- “품질은 제품, 서비스에 포함 된 속성의 총체적 표현소비자 측면에서는 용도에 대한 적합도이다”- 다양한 소비자 욕구,다양한 정의 가능- 소비자의 눈높이 맞추는 것 중요0 Deming-“품질은 일관성과 신뢰성의 수준”- 적은 비용으로 시장에 적합한 품질 제공 능력- 통계적 방법 활용

  • 2016.12.05 / 58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무결점 운동, 종합적 품질경영, PDCA 사이클, ISO26000, ISO14000

    img

    [ 아마존닷컴 마케팅사례 PPT ] 아마존닷컴 기업분석과 SWOT분석/ 아마존 마케팅,경영전략 사례와 아마존 향후시사점 연구

    1. AMAZON 아마존닷컴 기업소개(1) 아마존닷컴의 시작(2) 경영철학과 비전2. 아마존닷컴 SWOT분석3. 아마존닷컴 SCM 도입사례4. 아마존닷컴 CRM전략5. 마케팅전략 사례(1) 마케팅 사례(2) 마케팅믹스 4P전략6. 아마존닷컴 글로벌 진출전략(1) 일본진출 전략사례(2) 중국진출 전략사례7. 전략의 문제점과 해결방안(1) 전략의 문제점(2) 해결방안제안8. 결론 및 향후방향제안아마존은 SCM의 혁신을 통한 경영을 추구하였는데 그 대표적인 것이 운송업체와의 긴밀한 제휴관계를 구축했고이들과 상호 호환되는 바코드를 사용하여 유통구조 개선하고 물류센터의 자동화하여 일반 도소매상의 30%에 비해 2.25% 반송율과 물류

  • 2016.12.05 / 31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아마존닷컴, 아마존, amazon, 이비지니스, 전자상거래

    위로

    회원가입 할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