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샵

img

고객센터 안내 (02)539-9392 평일 : 오전 09:00 ~ 오후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법정공휴일 휴무

최근 판매자료

최고 인기자료

img

이마트 EMART 기업분석과 경영전략분석및 이마트 마케팅전략 사례와 이마트 현 문제점및 개선방안 PPT

1. 이마트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철학과 정책3 주요사업분야4 경영성공요인2. 기업환경분석1 기업내부환경2 기업외부환경3. 이마트 경영전략1 벤치마킹전략2 SCM 도입3 PB상품 개발전략4. 이마트 SWOT분석5. 이마트 STP분석6. 이마트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문제점 및 개선방안8. 결론이마트는 이플러스 우유, 화장지, 기저귀 등으로 시작한 PB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현재 3,500여 품목을 개발 판매하고 있으며, 향후 8,000여 품목으로까지 대폭 확대할 방침이라고 한다. 현재 이러한 PB상품은

  • 2017.02.21 / 34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이마트, 이마트 PPT, EMART, 신세계, 대형마트

    img

    [ BMW 마케팅전략 PPT ] BMW 기업분석과 SWOT분석/ BMW 마케팅사례분석/ BMW 향후 마케팅 4P전략제언

    1. BMW 기업소개(1) BMW 개요(2) BMW 기업성과2. BMW SWOT분석3. BMW의 마케팅전략(1) SNS마케팅(2) 광고마케팅(3) PPL 마케팅(4) 한국에서의 마케팅4. BMW의 위기와 대처전략 사례(1) BMW의 위기(2) 위기대처방안5. 향후 마케팅 4P전략제안(1) Product 전략제언(2) Price 전략제언(3) Place 전략제언(4) Promotion 전략제언6. 미래발전방향사실 BMW가 지금의 위치까지 올라올 수 있었던 이유는 광고의 힘 보다는 제품의 자체의 우수성 때문이었다. 이러한 회사의 특성을 반영하듯 BMW는 마케팅 비용 중에 광고에 대한 예산을 적게 편성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B

  • 2017.02.20 / 24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BMW, BMW SWOT, 아우디, 폭스바겐, 마케팅

    img

    글로벌 제품전략과 사례

    I. 글로벌 마케팅의 의의 및 필요성1. 글로벌 마케팅의 의의2. 글로벌 마케팅의 필요성II. 글로벌 마케팅 전략1. 글로벌 제품의 의의2. 주요 의사결정영역3. 신제품 개발III. 글로벌 브랜드 전략1. 브랜드의 의의2. 자사 브랜드 vs OEM 브랜드3. 개별브랜드 vs 공동 브랜드4. 글로벌 브랜드 vs 현지 브랜드5. 원산지 효과6. 브랜드 보호IV. 글로벌 제품포장과 레이블링1. 글로벌 제품포장2. 글로벌 제품포장과 관련된 2가지 주요 고려사항3. 글로벌 레이블링V. 자라(ZARA)의 글로벌 제품전략1. SPA 개념 2. Product organization?3. Core Product?4. Tangible

  • 2017.02.20 / 28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글로벌 브랜드, 현지 브랜드, 원산지 효과, 글로벌 레이블링, 자라 글로벌 제품전략

    img

    글로벌 촉진전략과 글로벌 광고

    1. 글로벌 촉진의 의의와 고려요인2. 글로벌 촉진(커뮤니케이션 과정의 구성요소)3. 글로벌 촉진의 고려요인4. 글로벌 광고(global advertising)5. 글로벌 광고예산(global advertising budget)의 결정방법6. 글로벌 광고대행사의 선정7. 글로벌 광고메시지의 설계8. 글로벌 광고매체의 선정9. 글로벌 광고효과의 평가10. 글로벌 인적판매11. 글로벌 판매인력의 유형 12. 기타 글로벌 촉진 수단1. 글로벌 촉진의 의의와 고려요인* 글로벌 촉진(global promotion,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global communication)글로벌기업이 생산한 제품 또는 서비스를 해외고객들이 구매하도록 유도하기 위하여자사

  • 2017.02.17 / 10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글로벌 촉진전략, 글로벌 광고, 글로벌 인적판매, 현지국 판매인력, 글로벌 스폰서십

    img

    [ 롯데월드 마케팅사례 PPT ] 롯데월드 기업분석과 3C분석및 롯데월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롯데월드 향후마케팅전략 제언

    1. 롯데월드 기업소개2. 롯데월드 3C분석1 Company (자사분석)2 Competitor (경쟁자)-에버랜드3 Customer (소비자분석)3. 롯데월드 경쟁사분석1 에버랜드 분석2 서울랜드 분석3 경쟁사분석을 통한 대응방안4. 롯데월드 SWOT분석5. 롯데월드 STP분석6. 롯데월드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롯데월드 향후마케팅 제언8. 미래발전방향롯데월드 소개롯데월드(Lotte World)는 서울특별시 송파구에 위치한 테마파크이다. 실내에 위치한 롯데 어드벤쳐와 야외의 인공 섬에 위치한 매직 아일랜드로 나뉘고 롯데그룹의

  • 2017.02.17 / 34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롯데월드, 제2롯데월드, 테마파크, 놀이공원, 에버랜드

    img

    파리바게트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파리바게트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중국진출 성공전략분석및 파리바게트 향후전략방향제언

    1. 파리바게트 소개(1) 파리바게트 현황분석(2) 기업비전과 미션(3) 브랜드 이미지2. 파리바게트의 성공요인 3. 제빵업계 시장흐름분석4. 파리바게트 중국진출 성공사례5. 파리바게트 SWOT분석6. 파리바게트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1) 마케팅믹스 4P전략(2) 감성마케팅 전략(3) 글로벌마케팅(4) 광고마케팅 전략(5) 고객만족마케팅 전략7. 파리바게트 관계자 인터뷰8. 결론 및 향후전략방향 제언(1) 파리바게트 현황분석파리바게트는 샤니, 삼립식품,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치 등의 식품 브랜드들을 운영하는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이다. 현재 국내 매장 3,400여개, 해외 매장 189개를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

  • 2017.02.16 / 15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SPC, 파리크라상, 파리바게트 중국

    img

    [ 루이비통 마케팅사례연구 ] 루이비통 브랜드분석과 4P분석및 루이비통 다양한 마케팅전략분석

    1. 루이비통 브랜드소개2. LVMH 그룹의 사업분야3. 루이비통 기업 히스토리4. 루이비통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5. 루이비통의 다양한 마케팅사례(1) VIP마케팅(2) 스토리텔링 마케팅(3) 스포츠 마케팅(4) 브랜드마케팅(5) 콜라보레이션 마케팅(6) 시너지 마케팅6. 결론 및 향후전략방향 제언루이비통은 TV광고를 하지 않는다. 지면광고도 자제한다. 루이비통이 가진 럭셔리, 상류사회에 대한 소비자들의 판타지가 깨질 위험이 있기 때문이다. 루이비통은 광고를 하지 않아도 많은 사람들이 메는 루이비통 가방의 모노그

  • 2017.02.16 / 21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루이비통, LVMH, 마크제이콥스, 명품 마케팅, 샤넬

    img

    파리바게트 중국진출 성공사례, 파리바게트 마케팅사례분석, 파리바게트 향후전략제언 PPT

    1. 파리바게트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비전과 미션2. 기업선정배경3. 중국진출 성공사례4. 경쟁사분석 (뚜레쥬르)5. 파리바게트 SWOT분석6. 파리바게트 STP분석7. 파리바게트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9. 결론 및 향후시사점지금까지 부동의 1위였던 파리바게뜨는 경쟁상대인 뚜레쥬르의 맹추격을 당하고 있다. 비록 점포수는 파리바게뜨가 우위에 있지만 작년한해동안의 성장률은 뚜레쥬르가 더 높게 나타났다. 파리바게뜨는 뚜레쥬르의 경쟁에서 앞서나가기 위해서는 차별화된 서비스 전략이 필요하다고 보여진다. 그 밖에 영업과 직결되는 다향한 서

  • 2017.02.16 / 32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파리바게트, 파리바게트 중국, 파리바게트 PPT, 뚜레쥬르, SPC

    img

    (세븐일레븐 기업전략연구) 세븐일레븐 기업현황,SWOT분석및 세븐일레븐 경영전략,물류전략,SCM도입전략분석과 향후전망연구

    1. 세븐일레븐 소개(1) 코리아세븐 기업개요(2) 기업히스토리2. 세븐일레븐 기업이념과 경영전략3. 세븐일레븐 성공요인4. 세븐일레븐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 (3) Opportuniy(4) Threat5. 세븐일레븐의 물류전략6. 세븐일레븐 SCM 도입사례7. 결론(1) 시사점(2) 향후전망- 일본 세븐일레븐도 외형적으로는 대마불사의 가치하에 양적성장을 주요시 했지만 기본바탕에는 질적성장을 토대로하는 기술 혁신이 존재함(한국세븐일레븐은 일본의 양적성장에만 초점을 맞추었을뿐 질적성장 부분을 간과함)- 세븐일레븐은 최근까지 초창기(영국, 미국, 멕시코)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손쉬운 진출방법인 마스터 프랜차

  • 2017.02.15 / 19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세븐일레븐, 편의점, CVS, GS25, CU

    img

    샤오미 XIAOMI 기업상황분석과 SWOT분석, 샤오미 주요제품과 사업분야, 샤오미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PPT

    1. 샤오미 기업개요1 샤오미 기업소개2 창업자 소개3 샤오미의 설립2.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3. 샤오미 SWOT분석4. 샤오미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샤오미의 주요제품과 사업분야6. 샤오미의 마케팅전략1 벤치마킹 마케팅2 차별화 마케팅3 희소마케팅4 온라인활용 마케팅5 VIP마케팅샤오미의 주요 타깃은 10~20대다. 샤오미는 젊은 소비자들이 인터넷에 자주 접속한다는 점을 이용해 독자적인 온라인 판매망을 구축했다. 오프라인에서는 대대적인 홍보를 하지 않는다. 샤오미가 삼성애플과 비슷한 고성능 스마트폰을 저가에

  • 2017.02.15 / 32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샤오미, 벤치마킹, 레이쥔, 중국스마트폰, 화웨이

    img

    H&M 마케팅 사례연구 (H&M 브랜드분석+성공요인+한국진출전략+SWOT+마케팅전략+H&M 향후전략방향제언)

    1. H&M 브랜드소개2. SPA브랜드 소개3. H&M 계열사소개4. 시장환경분석5. H&M 전략의 성공요인6. H&M기업전략(1) 제품구성전략(2) 콜라보레이션 전략(3) 인테리어와 디스플레이 전략(4) 인력수급전략7. H&M 한국진출전략8. H&M SWOT분석(1) Strength (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ST전략(6) WO전략9.H&M 다양한 마케팅사례(1) 스타마케팅(2) 광고마케팅(3) 블로그 마케팅10. 향후전략방향 제언- ‘H&M’은 “최적의 가격으로 패션과 품질을 추구한다”는 기조 하에 안정된 시스템을 구축하고 신상품을 빠르게 공급하여

  • 2017.02.14 / 18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H&M, ZARA, 패스트패션, SPA, 패션마케팅

    img

    [ KANU 카누 마케팅사례 PPT ] 카누 KANU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카누 마케팅사례와 향후마케팅 전략제언

    1. 카누 KANU 브랜드소개2. 시장상황분석3. 카누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카누 마케팅전략(1) 포지셔닝전략(2) IMC전략(3) 차별화전략5.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1) 마케팅전략 제언(2) 마케팅 기대효과6. 미래방향제언나만의 카누 레시피나는 카누스타카누로 아메리카노 이외에도 다양하고 간단한 레시피 를 즐길 수 있다!새롭고 기발한 카누 레시피 공모전을 통해스틱 커피 카누의 폭 넓은 활용방법을 소비자들과 공유 하며누구나 바리스타 가 될 수 있다는 기획 의도를 통해흥미 호기심 유도로 카누 이슈화와 더불어 구매 률 상승 효

  • 2017.02.14 / 27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카누, KANU, 카누 PPT, 동서식품, 맥심

    img

    코카콜라 SWOT,세계화전략분석및 코카콜라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코카콜라 향후전략제언 PPT

    1. 코카콜라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선정배경3 코카콜라 히스토리2. 코카콜라 가치사슬분석3. 코카콜라 세계화전략4. 코카콜라 SWOT분석5. 코카콜라 STP분석6. 마케팅믹스 4P전략7. 그 외 마케팅활동1 스포츠마케팅2 컬러마케팅3 TV마케팅4 바이럴마케팅8. 향후 프로모션 전략제안코카콜라는 대량 마케팅을 수행하는 대표적 기업이다. 코카콜라는 전체시장에 대한 무차별적 마케팅(undifferentiated marketing)을 수행해 왔다.그런데 1980년대 들어 기존 코카콜라의 여러 가지 변형(different versions)을 개발하였다. 즉, 콜라시장에서 소비자들의 요구가

  • 2017.02.13 / 34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코카콜라, 코카콜라 PPT, 펩시, 콜라 마케팅, 콜라전쟁

    img

    (스타벅스 마케팅PPT) 스타벅스 기업성공요인- 스타벅스 마케팅사례-스타벅스 한국진출전략- 스타벅스 문제점과 향후전략제언

    1. 스타벅스 기업소개1 스타벅스 기업개요2 경영철학3 현황분석2. 스타벅스 성공요인3. 스타벅스 서비스품질 분석4. 스타벅스 성공,실패사례5. 스타벅스 한국진출전략6. SWOT분석7.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8.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9. 스타벅스의 문제점과 해결방안1 문제점2 해결방안10. 스타벅스 향후방향제언스타벅스는 세계적으로 스페셜티 커피 즉, 고품질의 차별화된 커피의 로스터이자 마케터 또한 유통업체 입니다. 스타벅스의 미션은 슬라이드와

  • 2017.02.10 / 37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스타벅스, 스타벅스 PPT, 스타벅스 SWOT, 스타벅스 한국, 커피전문점

    img

    위메프 기업상황분석/ 위메프 마케팅전략,커뮤니케이션전략/ 위메프 향후전략방향과 마케팅전략 제언

    1. 위메프 기업소개(1) 위메이크 프라이스 기업개요(2) 기업비전(3) 경영이념2. 위메프의 수익모델3. 소셜커머스에 개념과 유형분석4. 소셜커머스 시장상황분석5. 위메프의 커뮤니케이션 전략(1) 커뮤니케이션 컨셉(2)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전략(3) 프로모션전략6. 경쟁자전략과 비교분석 (vs 쿠팡)7. 위메프 마케팅전략(1) SWOT분석(2) STP분석(3) 마케팅믹스 4P전략8. 위메프 마케팅전략 제언 (차별화,지속적인 마케팅)9. 위메프 향후전략 방향제언물론 이 이벤트의 목적이 10억을 주는 것 자체가 아니라 위메프를 이슈화 시키는 것이었다면 그 목표는 성공적이라고 할 수 있다. 중독성 있는 광고는 인터넷에서 화

  • 2017.02.10 / 17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위메프, 위메이크프라이스, 소셜커머스, 쿠팡, 티몬

    위로

    회원가입 할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