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샵

img

고객센터 안내 (02)539-9392 평일 : 오전 09:00 ~ 오후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법정공휴일 휴무

img

[장애인복지] 중증장애인(직업재활)의 최저임금 문제, 보충급여 도입 추진방안 필요성에 대해서 의견을 제시하시오

Ⅰ. 서론Ⅱ. 본론1. 중증장애인 직업재활이란2. 중증장애인(직업재활)의 최저임금 문제3. 보충급여 도입 추진방안 필요성4. 나의 의견Ⅲ. 결론참고문헌Ⅰ. 서론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대처의 역사는 분리와 통제 중심에서 지역사회의 참여를 지원하는 활동이라는 맥락으로, 즉 개별적자선적 접근에서 사회적제도적 접근으로 발전, 변화되어 왔다고 할 수 있다. 시대별 사회경제적 토대에 따라 장애를 보는 시각이 변하였으며, 변화된 시각에 따라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접근이 변화하게 되었다. 하지만 우리나라의 현실은 일반고용의 형태인 장애인 의무고용사업체에서 중증장애인근로자의 비율은 18.5%에 불과하다. 이는 일반경쟁 고용만의 접근방법으로는 중증장애인의 고용확대에

  • 2016.11.30 / 5pages ( 레포트 > 사회계열)

  • 태그 중증장애인, 직업재활, 최저임금, 보충급여, 최저임금 문제

    img

    2016년 2학기 유아사회교육 기말시험 핵심체크

    제1장 유아의 사회화 제2장 사회성 발달 이론 제3장 애착 제4장 자아개념 제5장 정서발달 제6장 도덕성과 친사회적 행동 제7장 성 역할 이해 제8장 공격적 행동 제9장 친구 관계 제10장 장애 유아 통합교육과 유아사회교육 제11장 유아사회교육의 기초 제12장 유아사회교육의 내용 제13장 유아사회교육의 교수-학습 방법과 평가 제14장 유아의 스트레스와 문제행동 제15장 유아사회교육의 실제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해설 포함)*제1장 유아의 사회화1. 사회화의 개념1) 사회성① 사회적 성향을 의미하는 것으로 사회생활을 하는 인간의 성질, 즉 인격 혹은 성격에 나타나는 특성② 사회에서 다른 사람이나 환경 등과 상호작용하면서

  • 2016.11.30 / 83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 태그 유아사회교육, 유아사회교육핵심, 유아사회교육기출, 유아사회교육시험, 방통대시험

    img

    2016년 2학기 아동미술 기말시험 핵심체크

    제1장 _ 아동미술의 의의와 목적제2장 _ 아동미술의 역사제3장 _ 아동미술 관련 이론제4장 _ 아동발달과 아동미술제5장 _ 아동묘화의 특성제6장 _ 아동미술의 표현유형과 평가제7장 _ 아동미술과 미술치료제8장 _ 아동미술지도와 표준보육과정 및 누리과정제9장 _ 미술지도교사의 자질과 역할제10장 _ 아동미술의 교수방법제11장 _ 아동미술을 위한 환경구성제12장 _ 미술감상*각 장별 출제예상문제(해설 포함) *제1장 아동미술의 의의와 목적 1. 아동미술의 정의 및 기본 성격1) 아동미술의 정의(1) 사전적 정의① 미술이란 미를 공간 및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회화, 조각, 건축 등을 말한다. (브리태니커백과사전, 1993)② 미술활

  • 2016.11.30 / 75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 태그 아동미술, 아동미술핵심, 아동미술시험, 아동미술기출, 아동미술족보, 방통대아동미술

    img

    2016년 2학기 디지털패션표현 기말시험 핵심체크

    제1강 포토샵의 개요와 주요 기능(1)제2강 포토샵의 주요 기능(2)제3강 패션 이미지맵제4강 패션 텍스타일 디자인의 개념제5강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제6강 일러스트레이터의 개요제7강 패션 텍스타일 디자인과 타이포그래피제8강 패션 도식화와 로고제9강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제10강 어패럴 캐드제11강 스커트원형 제도 및 활용 제12강 팬츠원형 제도 및 활용제13강 길원형 제도 및 활용제14강 소매원형 제도 및 활용제15강 패턴 그레이딩과 시접 적용* 각 강의별 출제예상문제 제공(해설포함) *제1강 포토샵의 개요와 주요 기능(1)1. 포토샵의 개념과 패션디자인 활용1) 포토샵의 개념미국 어도비(adobe)사에서 1990년

  • 2016.11.30 / 95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 태그 디지털패션표현, 방통대디지털패션표현, 방송대디지털패션표현, 디지털패션표현요약, 디지털패션표현핵심, 디지털패션표현기출

    img

    2016년 2학기 비영리조직경영론 기말시험 핵심체크

    제1장 비영리조직의 본질, 유형 및 규모제2장 비영리조직의 특징제3장 비영리조직의 경영과정제4장 비영리조직의 경영계획제5장 비영리조직의 사명관리제6장 비영리조직의 경영통제제7장 비영리조직의 운영관리제8장 비영리조직의 마케팅관리제9장 비영리조직의 인적자원관리제10장 비영리조직의 재무관리제11장 비영리조직의 회계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해설 포함) - 제1장 비영리조직의 본질, 유형 및 규모1. 비영리조직경영론의 필요성1) 제3부문의 출현(1) 사회구조(social framework)①2분법 : 공공부문 (public sector) 과 민간부문 (private sector). 편의성, 주로 통계적 편의상의 기준- 공공부문 : 정

  • 2016.11.30 / 99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 태그 비영리조직경영론, 비영리조직, 비영리조직경영론시험, 비영리조직경영론핵심

    img

    2016년 2학기 마케팅특강 기말시험 핵심체크

    제5장 감성적 소비와 소비자행복제6장 체험마케팅과 고객경험관리제7장 문화마케팅제8장 사회적 책임과 공유가치창출제9장 기업 글로벌화에 대한 이해제10장 경제· 정치 환경과 기업의 글로벌화제11장 글로벌화와 문화의 영향제12장 글로벌 마케팅 믹스 관리제13장 하이테크 제품의 특징과 확산과정제14장 인터랙티브 마케팅과 멀티채널 마케팅제15장 공급망 관리와 물류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제공(해설포함)*제5장 감성소비와 소비자행복1. 정서의 이론적 이해 1) 정서와 정서적 반응(1) 정서 어떤 사건이나 생각에 대한 인지적인 평가에서 발생하고, 이에 따른 생리적인 반응이 수반되며, 특정한 행동을 유발하는 일종의 심리적 준비상태

  • 2016.11.30 / 71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 태그 마케팅특강, 방통대마케팅특강, 방송대마케팅특강, 마케팅특강기말시험, 마케팅특강시험, 마케팅특강요약, 마케팅특강핵심, 마케팅특강기출

    img

    2016년 2학기 경영의사결정론 기말시험 핵심체크

    제1부 • 의사결정이론제1장 경영의사결정의 개념제2장 대안평가기법제3장 그룹에 의한 의사결정제2부 • 최적화모형제4장 선형계획법제5장 선형계획법의 특수형태제6장 정수계획법제7장 비선형문제의 최적화제8장 Excel을 활용한 계량분석(1) - 선형계획법과 정수계획법제3부 • 계량분석을 통한 경영관리제10장 재고관리제11장 대기행렬 및 시뮬레이션제12장 Excel을 활용한 계량분석(2) - 대기행렬과 시뮬레이션- 출제예상문제(해설 포함) - 제1부 의사결정이론제1장 경영의사결정의 개념 ※ 의사결정능력이 중요한 이유① 의사결정의 질과 수용성은 의사결정자

  • 2016.11.30 / 58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 태그 경영의사결정론, 경영의사결정론시험, 경영의사결정론핵심, 경영의사결정론기출

    img

    2016년 2학기 정치학개론 기말시험 핵심체크

    제6장 국가의 이해 제7장 정치리더십의 이해 제8장 정부와 정치체제의 이해 제9장 정치체제의 유형 제10장 정치과정의 이해 Ⅰ: 개인과 이익집단 제11장 정치과정의 이해 Ⅱ: 정당 제12장 정치과정의 이해 Ⅲ: 관료제와 군 제13장 정치변동과 근대화 제14장 탈권위주의와 민주화 제15장 국제정치의 이해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제공(해설포함) *제6장 국가의 이해1. 국가의 본질과 구성요소1) 국가의 어원과 연혁(1) 어원적으로 “status”: 지배자나 군주의 신분적 지위 의미(2) 르네상스 시기의 이탈리아에서 처음 사용① 마키아벨리가 “stato”라는 용어를 『군주론』에서 첫 숑② “권력적 지배형태”의 의미로 사용(3)

  • 2016.11.30 / 78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 태그 정치학개론, 방통대정치학개론, 방송대정치학개론, 정치학개론기말시험, 정치학개론시험, 정치학개론요약, 정치학개론기춝

    img

    2016년 2학기 세법 기말시험 핵심체크

    제1편 세법과 조세법률관계제1장 세법 해석·적용의 일반 원칙들제2장 조세법률관계의 발생, 내용, 그리고 소멸제3장 조세법률관계에 관한 다툼: 세무조사와 쟁송제2편 소득세제4장 소득세법의 기본 구조제5장 종합소득과 퇴직소득제6장 양도소득제3편 법인세제7장 법인세와 주주과세제8장 소득의 기간개념과 세무회계제9장 주요 손익 항목제10장 익금불산입과 손금불산입 제4편 부가가치세제11장 부가가치세의 틀: 기본 구조 및 요소제12장 부가가치세의 납부세액제13장 면세, 간이과세, 국제거래의 과세-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제공(해설포함) *제1편 세법과 조세법률관계제1장 세법 해석·적용의 일반

  • 2016.11.30 / 64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 태그 세법, 세법기말시험, 세법핵심, 세법기출, 세법족보, 세법요약, 방통대세법, 방송대세법

    img

    2016년 2학기 소비자법 기말시험 핵심체크

    제1장 소비자론제2장 「소비자기본법」제3장 소비자안전제4장 소비자분쟁 해결제5장 표시·광고의 공정화제6장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1)제7장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2)제8장 할부거래와 신용카드제9장 특수판매(1)제10장 특수판매(2)제11장 전자상거래제12장 소비자정보보호제13장 금융거래제14장 제조물 책임제15장 협동조합과 소비자- 출제예상문제 제공(해설 포함) - 제1장 소비자론1. 소비자의 개념1) 소비자 기본법상 소비자의 개념규정① “사업자가 제공하는 물품, 시설물 또는 용역을 소비생활을 위하여 사용 및 이용하는 자”(법 제2조 제1호)② “물품, 시설물 또는 용역을 생산 활동을 위하여 사용하

  • 2016.11.30 / 116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 태그 소비자법, 방통대소비자법, 방송대소비자법, 소비자법시험, 소비자법핵심

    img

    2016년 2학기 남녀평등과법 기말시험 핵심체크

    제1편 총 론제1강 남녀평등과 법의 관계제2강 남녀평등에 관한 법제의 국내외 발전 동향제3강 남녀평등에 관한 법체계와 관련기관제2편 성(젠더)차별과 법제4강 성차별의 문제와 법의 규제제5강 성차별금지법과 남녀차등규정제6강 여성차별에 관한 판례와 결정례제7강 남성차별에 관한 판례와 결정례제8강 적극적 남녀평등촉진법제9강 모성보호법과 돌봄노동지원법 제3편 젠더폭력과 법제10강 성희롱에 관한 법과 판례·결정례제11강 성폭력에 관한 법과 판례·결정례제12강 가정폭력에 관한 법과 판례·결정례제13강 성매매에 관한 법과 판례·결정례 제4편 남녀평등에 관한 정책과 권리구제제도제14강 남녀평

  • 2016.11.30 / 148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 태그 남녀평등과법, 남녀평등과법시험, 남녀평등과법핵심, 남녀평등과법기출, 남녀평등과법족보, 인권법요약

    img

    2016년 2학기 현대소설론 기말시험 핵심체크

    제1부 소설의 본질과 해석제1장 소설의 개념과 본질제2장 소설의 구조 - 이야기(서사)와 서술행위제3장 소설의 주제와 해석제2부 이야기 요소제1장 인물과 인물형상화제2장 사건과 플롯제3장 배경과 시공간제3부 서술의 방법제1장 서술자와 시점제2장 소설의 언어와 문체제4부 한국 근현대소설의 유형과 소설론제1장 한국 근현대소설 유형론제2장 한국 근현대소설 인식론- 출제예상문제 제공(해설 포함) -제1부 소설의 본질과 해석제1장 소설의 개념과 본질1. 소설의 개념① 소설은 현대문화에서 창조적이고 핵심적인 역할을 해옴 ② 현재의 소설은 처음으로 문학 장르로 등장하던 때의 소설③ 한국 현

  • 2016.11.30 / 51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 태그 현대소설론, 현대소설론핵심, 현대소설론기말시험, 현대소설론기출, 현대소설론족보

    img

    [ 롯데 자일리톨 마케팅사례 ] 자일리톨 브랜드분석과 자일리톨 마케팅 성공,실패사례연구 보고서

    1. 롯데 자일리톨의 브랜드소개2. 자일리톨의 블루오션 전략3. 자일리톨의 마케팅 실패사례4. 자일리톨 마케팅전략 (1) 커뮤니케이션 마케팅전략(2) 차별화 마케팅전략(3) 역발상 마케팅전략5. 마케팅 성과분석롯데 자일리톨 껌이 나오기 전에 모든 껌들은 종이 포장에 쌓인 납작한 직사각형 형태의 5개들이 팩이 주류를 이루었습니다. 하지만 자일리톨 껌은 대용량 용기와 리필 봉지에 넣어서 껌을 판매하며 전통적인 껌의 패키지를 깨버렸습니다. 그 결과, 소비자들이 사무실이나 승용차에서 손쉽게 껌을 집어 소비를 할 수 있게 하여 시장을 더욱 더 확대시켰습니다. 롯데제과는 한 통에 300원이였던 기존 껌 가격을 무려 70% 정도 인상하여 500원짜리 껌 시장을 만들었다. 트레이

  • 2016.11.30 / 14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롯데 자일리톨, 자일리톨, 아이디껌, 블루오션, 롯데제과

    img

    블랙야크 브랜드현황분석과 블랙야크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블랙야크 향후시사점 PPT

    1. 블랙야크 브랜드소개(1) 블랙야크 브랜드소개(2) 블랙야크 현재상황분석2. 아웃도어 시장분석 (5 Force Model)3. 블랙야크 해외진출전략4. 블랙야크 SWOT분석5. 블랙야크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블랙야크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결론이제 플레이스 유통을 말씀드리겠습니다.유통부문을 하면서 이것을 어떻게 분석하고 설명드릴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블랙야크 매장의 분포 특징을 말씀드리겠습니다.블랙야크는 초반에 등산로주변을 중심으로 매장을 만들었고 서서히 도심지로 점차 확장을

  • 2016.11.30 / 34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블랙야크, 아웃도어, 노스페이스, 디스커버리, 패션마케팅

    img

    글로벌 촉진전략

    1. 글로벌 촉진의 의의와 고려요인1.1 글로벌 촉진의 의의1.2 글로벌 촉진의 고려요인2. 글로벌 광고 2.1 글로벌 광고(global advertising)란?2.2 글로벌 광고의 목적과 기능2.3 글로벌 광고관리의 환경요소2.4 글로벌 광고계획3. 글로벌 인적판매3.1 글로벌 인적판매의 의의와 선발기준3.2 글로벌 판매인력4. 기타 글로벌 촉진수단4.1 글로벌 판매촉진4.2 글로벌 홍보 4.3 글로벌 직접 마케팅 4.4 글로벌 스폰서십 1. 글로벌 촉진의 의의와 고려요인1.1 글로벌 촉진의 의의- 글로벌 촉진(global promotion) 또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global communication) 은 글로벌기업이 생산한

  • 2016.11.30 / 21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글로벌 촉진전략, 글로벌 매체, 글로벌 인적판매, 글로벌 스폰서십, 글로벌 미디어

    위로

    회원가입 할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