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샵

img

고객센터 안내 (02)539-9392 평일 : 오전 09:00 ~ 오후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법정공휴일 휴무

최근 판매자료

img

영업전문직 인턴자소서(ISC)

한샘이라는 회사와 영업전문직 인턴(ISC)에 지원하게 된 동기를 기술하세요. (반드시 두 가지 지원동기 포함할 것) 성격의 장.단점을 기술하시고, 영업전문직에 도전 시 강점으로 작용할 부분과 단점보완을 어떻게 하실지 명확하게 기술해 주세요. (총 글자수 500 자 이내/ 1000 byte) 입사 후 포부(VISION)에 대해 기술하세요. (총 글자수 500 자 이내/ 1000 byte) 다윗과 골리앗의 싸움에 이기는 것은 다윗입니다.가구공룡 이케아의 한국 시장 진출로 인해 국내 가구시장이 요동치고 있습니다. 그 가운데 흔들림 없이, 오히려 한층 더 성장하는 회사가 있습니다. 바로 한샘 입니다. 저는 외국의 거대 자본을 바탕으로진출해오는 골리앗 이케아를 상대로

  • 2017.01.17 / 3pages ( 레포트 > 자기소개서)

  • 태그 한샘자기소개서인턴, 한샘인턴, 한샘영업전문직, 한샘인턴쉽 자소서, 한샘 영업전문직인턴쉽자기소개서

    img

    매일유업 인턴 자기소개서, 매일유업인턴 자소서 ,매일유업 인턴쉽 자기소개서, 매일유업 인턴쉽

    1. 매일유업에 지원하게 된 동기를 설명해 주십시오.(100자 이상 500자 이내)2. 해당 직무에 지원자님을 선발해야 하는 이유와 입사 후 회사에 기여할 수 있는 점을 기술해 주십시오.(100자 이상 500자 이내)3. 2014년도 이후 출시된 당사의 제품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경쟁사 대비 강점 및 보완점을 기술해 주십시오.(100자 이상 800자 이내)영업마케팅 직무의 필수 덕목 : 커뮤니케이션영업마케팅 직무에서 가장 중요한 핵심역량은 사람과의 협업인 커뮤니케이션 능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우리누리공부방에서 1024시간을 보내며 어린아이부터 70대의 어르신까지, 다양한 세대와 직업군의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각종 콘서트, 박람회, 경연대회의 진행요원을 통해 CS마인드를 키웠고

  • 2017.01.17 / 3pages ( 레포트 > 자기소개서)

  • 태그 매일유업 인턴 자기소개서, 매일유업 인턴쉽 자기소개서, 매일유업 인턴쉽 자소서, 매일유업, 매일유업 인턴

    img

    나이키 글로벌 마케팅NIKE GLOBAL MARKETING

    1. 글로벌 마케팅 교과서 요약2. 나이키 분석2-1 시장/산업분석2-2 자사분석2-3 경쟁사 분석3. 문제점 및 해결방안 - 글로벌 마케팅이란?글로벌경영 목적과 글로벌마케팅 목적을 동시에 최대화하기 위하여 개별글로벌기업이 그 제품/서비스의 흐름을 지구촌 240여개 구가시장의 소비자/사용자에게 향하게 하고 판매하는데 필수적인 마케팅 활동- 왜 글로벌 마케팅의 전략을 강조하는가?국경 없는 무한경쟁으로 인한 글로벌 연구와 개발 강화- 글로벌 마케팅 컨셉트 개발 과정 글로벌마케팅 목적 브랜드 이미지 향상 매출액과 시장점유율 최대화!해외시장에 대한 마케팅 오리엔테이션 유형- 국내시장연장 오리엔테이션 국내용 제품들을 약간만 수정하여 해외시장에까지

  • 2017.01.17 / 19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나이키글로벌 마케팅, 나이키 마케팅전략, 나이키 국제 마케팅, 나이키 분석, 나이키 경쟁사

    img

    샤오미의 성공요인 [소프트웨어경쟁력저가정책유통구조 마케팅전략물류시스템]& BOP[ Bottom of Pyramid ] 전략도입

    Ⅰ. 샤오미의 기묘한 모험1. 신생기업 샤오미의 기염2. 기업개요Ⅱ. 성공요인 4가지1. 소프트웨어경쟁력2. 저가정책3. 획기적인 유통구조와 마케팅전략4. 강력한물류시스템Ⅲ. 문제점1. 특허분쟁의전면화2. 저가정책의한계3. 스마트폰 시대는 저물고 있음4. 해결방안5. 크로스 라이선싱 협약 6. B.O.P 전략 도입1) BOP전략 성공사례2) 샤오미 케냐시장 진출 전략3) 기대효과7. 중국 내 모바일 헬스케어 시장 진출소프트웨어 경쟁력 샤오미는 2010년 레이쥔이 구글과 마이크로소프트 출신의 기술진과 만든 회사로, 태생적으로 하드웨어업체이기보다는 소프트웨어 개발업체이며, 안드로이드 OS기반 자체 OS인 ‘MIUI’를 통해 사용자의

  • 2017.01.17 / 34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샤오미경영전략, 샤오미 성공요인, BOP전략, 샤오미 마케팅전략, 샤오미 저가정책

    img

    블랙야크 BLACKYAK 20대 소비자와 소통하라!

    1. BLACKYAK소개2. 환경분석3. 아웃도어’시장, 성숙기에 접어들다4. 아웃도어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이 변하다!5. 20대 소비자를 확보하기 위한 아웃도어 브랜드들의 치열한 경쟁6. 20대 소비자분석7. 블랙야크, 어떤 브랜드인가?8. 경쟁자 분석9. 노스페이스.네파10. 마이클 포터의 5 Forces Model 11. SWOT 분석12. 새로운 성장동력 – 세칸브랜드 론칭13. 관련 다각화 ( Related-linked ) 전략14. 캠핑시장 진입하기15. 블랙야크, 어떤 브랜드인가?16. 20대는 ‘블랙야크’에게 공감하지 못한다.17. 20대는 ‘블랙야크’에 대해 잘 모른다.18. 프로모션19. 블랙야크와 20대의 공감대 찾기20

  • 2017.01.17 / 31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블랙야크, 블랙야크 20대 마케팅전략, 블랙야크 경영전략, 캠핑시장, BLACKYAK

    img

    인천공항 혁신 전략[서비스 차별화, 기술혁신(IT)]

    1. 인천공항 선정이유 및 소개2. 인천공항 비전3. 인천공항 서비스 비전4. 고객 운송 _ 승객 예고제5. 고객 운송 _ 보안6. 고객 운송 _ 출입국 심사의 혁신7. 고객 운송 _ 셀프 체크인 서비스8. 고객 운송 _ 자동출입국심사 서비스9. 인천공항 가이드 어플10. 화물 운송 11. 글로벌 배송센터 12. Sea & air 서비스 13. Air -CIS 14. UNI-PASS 통관 시스템15. 공항의 편리함을 높여줄 미래‘셀프백드랍’서비스 도입16. 인천공항의 미래 _ 지속 가능한 경영17. 운송 부문 혁신(고객/화물)18. 인천 공항의 미래- 지속 가능 경영19. 결론 인천공항 선정이유 인천국제공항이 세계 1,700여 공항의 협의

  • 2017.01.17 / 29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인천공항 서비스경영, 인천공항 경영, 인천공항, 인천공항 IT, 인천공항 서비스

    img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1. Target Costing 이란?2. Target Costing의 기본원칙3. Target Costing과 기존 원가 관리 기법의 차이점4. Target Costing Process 5. Target Costing 사례1) Toyota 자동차 (Toyota Motor Corporation) 2) KOMATSU 3) Honda 자동차4) Nissan 자동차5) TATA 자동차와 Suzuki6. Target Costing의 시사점 1. Target Costing 이란?1) Target Costing 이란?목표원가(Target Costing)란 제품에 대한 기업의 목표가격(target price)에서 목표영업이익(target operating inco

  • 2017.01.17 / 39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Target Costing, Target Costing 사례, TATA 자동차, Nissan 자동차, Toyota 자동차

    img

    GE CEO 제프리 이멜트 [리더쉽경영패러다임경영방법론조직문화사업포트폴리오]

    Ⅰ. 기업 소개1. 비전 & 미션2. 연혁3. GE 사업4. 재무제표5. 주식Ⅱ. GE 관점(젝 웰치)1. Jack Welch 前회장2. Jack Welch 이전: 80년대 초3. Jack Welch: 철학4. Jack Welch: BCG Matrix 5. Jack Welch: 전략6. Jack Welch: GE Matrix 7. Jack Welch: 성과Ⅲ. GE 관점(제프리 이멜트)1. Jeffrey Immelt: Who is he? 2. Jeffrey Immelt: 철학3. Jeffrey Immelt: 위기4. Jeffrey Immelt: 전략5. GE Matrix 6. Jeffrey Immelt: 성과7. 젝웰치 vs

  • 2017.01.17 / 44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제프리 이멜트, Jeffrey Immelt, GE 비전, GE, GE CEO

    img

    소화물일관운송 (택배)시스템의 이해

    1. 택배의 정의2. 화물운송사업으로서의 택배의 정의3. 택배서비스의 성격과 특징4. 택배업의 종류1) 국제택배업의 개요2) 국제택배의 종류3) 국제택배의 운송방법4) 국제택배업의 특징5) 국제택배업 운영에 필요한 조건5. 택배물류의 종류(형태)6. 택배취급이 제한되거나 금지되늠 품목현황7. 택배업체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택배서비스의 제고전략8. 택배운영 시스템1) 택배체제의 합리화2) 택배체제의 문제점3) 택배업의 경쟁력 강화 방안9. 택배 운송장1) 운송장의 형태와 이점1. 택배의 정의• 소형, 소량의 화물을 송하인의 문전에서 인수하여 수하인의 문전까지 운송회사의 일괄책임하에 신속하게 배달해 주는 서비스. →

  • 2017.01.17 / 26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택배, 택배체제, 택배업, 택배물류, 국제택배업

    img

    글로벌 혁신 판촉 마케팅 성공사례

    1. 사례 : 스토리가 있는 Volkswagen 피아노 계단2. 사례 : 우정의 스토리가 있는 Coca Cola 자판기3. 사례 : 온라인 매체를 통한 체험 판촉의 차별화4. 사례 : Sensational photos로 세계인의 주목을 끈 이태리 베네통 광고5. 사례 : 병모양 하나로 일관된 광고표현—브랜드 이미지 제고시킨 앱솔루트 보드카6. 사례 : 서울반도체 해외 전시연간 10여 회, 반도체 LED 분야 국내 1위, 세계 10위권7. 사례 : 세계 1등 Samsung 의 스포츠 성공사례8. 사례 : 일관된 차별화 ‘레드 불9.사례 : 판촉 매체 +품질 차별화 전략 :고기 (Kogi) 10. 사례 : 젯 블루 저가항공사11. 사례 : Burt’s Bee 천연웡료만을 고

  • 2017.01.17 / 36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펀 마케팅, 재미있는 마케팅, 독특한 마케팅, 기발한 마케팅, 창조 마케팅

    img

    데이터 분석의 핵심!빅데이터 경영을 바꾸다 빅데이터의 개념적용사례주의사항

    1. 빅데이터 사례2. 빅데이터 개념3. 빅데이터 상세4. 빅데이터 적용사례5. 빅데이터 주의사항6. 빅데이터 적용방안1. What happened? : 어떤일이 발생했는지 파악하는 수준으로, 상세한 내용과 원인은 파악 불가능2. Where exactly is the problem? : 어떤 부분이 문제인지 구체적으로 파악. 주로 상황을 설명하는 수준의 분석을 하는 단계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라고도 한다. 사용자가 이해하고 활용하기 쉽게 정리, 제공하는 단계.3. What is happening next? : 의사결정을 위한 미래의 결과를 예측하는 단계. 문제의 원인을 찾아내고 무엇이 발생할지 예측 하는 수준. 다들 예상치 못하는 바를 예측하는 것이 더 정확히 예측하는 것보다 훨씬 값

  • 2017.01.17 / 42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빅데이터 경영, 빅데이터 경영사례, 빅데이터 적용사례, 빅데이터, 빅데이터 분석

    img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의 범죄관리 사례[커뮤니케이션언론홍보SNS 위기관리사례]

    1. Situation 1) 리우데 자네이루 주2) Favela : 브라질 빈민지역3) 아레마오사태4) 로친하 진압작전2. Strategy 1) 위기관리 목표2) 시작은 SNS상에서 ‘정부의 이미지와 평판을 모니터링 하는 것3) Creative Strategy 4) Creative process(정부의 PR팀과 협력)3. Tactics 1) 트위터를 네트워크의 중심지로 선정 2) 영향력이 있는 오피니언 리더들을 활용3) 대부분 대중에게 유용한 서비스와 진압과 관련된 컨텐츠를 생성4) 실시간적인 정보제공노력5) 다양한 매체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콘텐츠 생산4. Effact 1) Good Things지난 30년 동안 사실상 공권력이 미치지

  • 2017.01.17 / 39pages ( 레포트 > 사회계열)

  • 태그 리오데자네이루, 리오데자데이루 범죄관리, 브라질 범죄관리, 리오데자네이루 위기관리, 언론의 힘

    img

    지정학적 위치와 국가별 이해관계

    1. 미국의 전망2. 유라시아의 지정학적 중요성1) 유라시아에 대한 시기별 전략3. 유라시아판의 갈등과 해결전략1) 미국의 위기,갈등 관리4. 지역별 전략1) 유럽의 역할2) 유럽 전략 - 서유럽3) 유럽 전략 – 미국의 수용점4) 유럽 전략 – 중부 유럽5) 유럽 전략 – 러시아의 현 상황6) 유라시아의 남쪽 전략7) 유라시아의 극동8) 유라시아의 극동 - 중국9) 유라시아의 극동 - 일본5. 범유라시아 안보체제 유라시아의 지정학적 중요성1. 정치적으로 적극적이고 역동적인 국가들이 유라시아에 존재2. 글로벌 파워에 대한 역사적 도전자들 역시 모두 유라시아지역에서 비롯되었음3. 유라시아에서 지역적 패권을 노리는 미국의 정치적,경제

  • 2017.01.17 / 48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유라시아 정치론, 국제정치론, 지정학적 정치론, 국제이해관계, 강대국 정치론

    img

    본원적 경쟁전략에관한 성공&실패 사례 분석 [저원가 전략차별화 전략집중화 전략]

    비용우위 전략성공사례 - 다이소실패사례 – 타타사의나노차별화 전략성공사례 –아웃백성공사례 –민들레 영토성공사례 –비타500성공사례 –펩시성공사례 –허니버터칩집중화 전략성공사례 –페라리비용우위의 원천 규모의 경제- 투입량을 증가시킬 때 산출량이 투입량증가비율 이상으로 증가하는 것을 의미함.규모의 경제가 두드러지면 소수의 기업에 집중 규모의 경제의 원인 기술적 특성: 자연 독점, 중복 투자의 비효율성 ex) 전력, 통신 투입요소의 비분할성: 필요 요소의 최소 구매 한도 ex) 트럭 전문화 및 노동분업화 규모의 경제 활용의 제약조건 제품차별화의 정도가 높은 경우.변화가 심해 유연성이 중요한 경우.조직 상의 관료적 문제 중 략

  • 2017.01.17 / 23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본원적 경쟁, 본원적 경쟁전략, 집중화전략, 비용우위전략 사례, 집중화전략 사례

    img

    카카오페이 전략[Kakao Pay Strategy]

    Ⅰ. 기업소개1. 사업분야 소개2. 동종 산업 분석Ⅱ. 환경분석Ⅲ. 목표점1. 거시환경분석 (사회문화, 기술, 정치법률)2. 산업환경분석 5 Force Model (수익성 분석)3. 기업내부분석 (핵심역량 분석)Ⅳ. 전략1. 전략적 제휴 LG CNS 2. 전략적 제휴 B2B 광고3. 경영전략Ⅴ. 결론 기업소개 김범수가 다음의 웹 기능과 카카오톡의 모바일 기능을 합하여 현재 독점시장을 갖고 있는 네이버의 아성을 무너뜨리려고 한다. 그러한 전략적인 포석으로써 카카오톡페이는 선봉의 역할을 하고 있는 셈이다.2010년 3월 18일 서비스를 시작한 글로벌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 일일 오가는 메시지 10억건 이상《카카오톡》(영어: KakaoTal

  • 2017.01.17 / 31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태그 카카오페이, 카카오톡 경영전략, 카카오톡 다각화전략, 카카오톡, Kakao Pay

    위로

    회원가입 할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