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샵

img

고객센터 안내 (02)539-9392 평일 : 오전 09:00 ~ 오후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법정공휴일 휴무

img

1. 하나,의료관광1)의료관광 정의2)의료관광 역사 & 현황3)의료관광 성공사례 & 전망2. 둘,의료관광 숙박시설(메디텔)1)메디텔의 정의2)국내외 메디텔 현황3)의료관광 숙박시설 사례3. 셋,의료관광과 숙박시설의 관 하나, 의료관광 의료관광의 정의1.Hall특별한 흥미가 있는 관광(Special Interest tourism)중 하나로서 주요 동기가 건강과 관련 있는 관광2. Laws건강 상태를 개선시킬 목적으로 가진 사람이 집을 떠나 행하는 레저형태<중략>‘14년 외국인환자 유치실적은 총 266,501명(전년대비 32.5% 증가) - 입원진료를 받았던 외국인환자는 23,855명(9.0%)으로 ‘09년 이후 연평균 4

2017.10.20 / 28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의료관광, 메디텔, 숙박시설, 의료, 의료관광 성공사례, 의료관광과 숙박시설

img

1. 기업소개2. 인수합병 배경&동기3. 인수과정&문제점4. 개선방안5. 결론인수효과 (LG전자)Zenith의 인수를 통해 Zenith의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시장점유율, 그리고 생산시설과 체계화된 유통채널을 흡수하여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미국시장을 공략HDTV를 비롯해 첨단기술을 다수 확보하고 있던 Zenith의 인수를 통해 기술습득의 어려움을 달성. <중 략>문제점 조직정비-Zenith와의 갈등-예상 밖의 낡은 시설과 과잉인력을 발견LG측 : 생산우위를 내세워 Zenith 생산라인을 조정하여 절반의 인원 축소 주장Zenith 측 : 요구 받아들이지 않음LG전자의 경영참여에 대한 Zenith는 부정적 반응을 보임 사업구조조정 현지경영인의 잦

2017.10.20 / 29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인수합병 사례분석, LG전자, 제니스, 인수합병 사례, m&a 사례, LG전자의 미국Ze

img

1. 기업의 특성2. 사업의 특성 3. 진출환경의 분석4. 실패원인5. 사례분석6. 시사점 및 교훈실패원인 분석1. 사업진행을 위해 STX가 조달하기로 한 금융이자율문제① STX가 가나 국회가 승인한 금융조달 조건, 즉 연 2% 이내의 이자율로 자금을 융통해야 한다는 것에 반대한 게 이유② STX 측은 “가나 국회가 의결한 이자율 2%로는 건설자금을 마련할 수 없다. 의회에서 현실성 있는 이자율(9.5%)로 다시 통과시켜줘야 한다”고 주장2. 경영진 협약의 해석차이로 인한 합작사와의 갈등문제① 해외진출 시 현지 합작사와의 긴밀한 협력관계 구축은 필수적② 사업 기공식을 진행한 직후부터 가나 정부와 현지법인인 GKA 측과 갈등③ 지분율의 일방적인 변경과 이사회 소집

2017.10.20 / 33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stx, 해외건설, 해외사업실패, 글로벌경영, 국제경영, STX 가나 주택건

img

Ⅰ. 대학원 학업계획서 작성법1)학업계획서의 의의2)학업계획서 작성법3)기타Ⅱ. 대학원 간호학과 간호대학원 학업계획서 베스트 예문 모음1.대학원 간호학과1)진학 동기2)연구계획3)졸업 후 희망2.대학원 간호학과 1)자기소개2)지원동기3)입학 후의 연구계획서3.간호대학 간호학과 석사과정1)자기소개2)진학동기3)진학 후 학업계획4)졸업 후 진로 및 포부4.간호대학 간호학과 석사 과정1)진학 동기2)연구계획3)졸업 후 희망5.간호대학원1)자기소개2)지원동기3)학업 및 연구계획Ⅰ. 대학원 학업계획서 작성법1)학업계획서의 의의학업계획서는 대학원 진학을 위한 형식적인 서류 작성이 아니라, 자

2017.10.20 / 18pages ( 레포트 > 학업계획서)

태그 간호대학원학업계획서, 간호학과학업계획서, 대학원간호학과학업계획서, 학업계획서, 대학원학업계획서, 학업계획서 대학원

img

1. SPA 브랜드의 개념 및 발생 배경 2. UNIQLO와 ZARA의 개요와 개별 전략3. 국내 진출현황4. 국내 의류산업에 SPA브랜드가 미친 영향5. SPA브랜드의 특성(글로벌 성공을 도운 요인) ☞ SPA의 개념? 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의 약자로 주로 한국과 일본의 패션 유통 업계에서 통용되는 용어? 자사의 기획브랜드 상품을 직접 제조하여 유통까지 하는 전문 소매점 ? 제조사가 정책 결정의 주체가 되어 대량생산 방식을 통해 효율성을 추구하여 제조원가를 낮추고, 유통 단계를 축소시켜 저렴한 가격에 빠른 상품 회전을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함? 즉, 강력한 형태의 수직적 통합을 이루었다고 볼 수 있음☞ S

2017.10.20 / 45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SPA 브랜드, UNIQLO, ZARA, SPA브랜드의 특성, 의류산업, spa 브랜드의 특

img

1. Texas - 위치, 역사, 인구2. Texas ? 문화, 경제 산업, 교육3. Pennsylvania - 위치, 역사, 인구4. Pennsylvania - 문화, 경제 산업, 교육 ☞ Texas 역사Texas는 Caddo 인디언 언어로 친구 또는 동맹을 뜻한다고 합니다. 별칭은 Lone Star State입니다. 고독한 별, 외로운 별이란 뜻 보다는 오직 단 하나의 별이란 뜻이 더 강하게 풍기는 듯합니다. 즉, 투쟁을 통해 멕시코로부터 독립을 쟁취했듯이 독립심이 강하다는 것을 상징적으로 나타내는 게 아닌가 여겨집니다.텍사스를 지배했던 나라들 -프랑스(1684-1689), 스페인(1690-1821), 멕시코(1821-1836), 텍사스 공화국(1836-1845), 성조기

2017.10.20 / 33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펜실바니아, 텍사스, 미국대학, 미국학, 미국유학, 미국 텍사스주와 펜

img

1. Step1 트위터 소개 및 당면과제2. Step2 Tweet Funding 3. Step3 모델구체화4. Step4 기대효과1. HBS Twitter Casestudy 트위터는?☞ Tweet “지저귀다”140자 이내 단문으로 개인의 의견이나 생각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사이트 여부에 따라 단순 일기장, 메모장, 마케팅도구, 펜팔 등 무궁무진하게 활용9억 7,400만명(2014)총 트래픽량 75%광고수익 65% ☞ 탄생배경2005 미국 샌프란시스코 벤처기업인 Odeo 사가 고안한 연구 개발 프로젝트에서 출발 ‘전체 블로그를 쓸 필요없이 현재 나의 상태를 친구에게 쉽게 알릴 수 없을까?’에서 고안2007.03 South by Southwest Festivals We

2017.10.20 / 28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sns, 트위터, 트위터 수익, 트위터 전략, sns광고, Twitter의새로

img

Ⅰ. 서론1. 유기농 선정동기2. 유기농의 소개3. 유기농 식품의 현황Ⅱ. 본론1.국내 유기농 사례1) 초록마을2) 마켓컬리3) 초록마을과 마켓컬리 비교분석2. 해외 유기농 사례1) 홀푸트마켓2) 트레이더조3) 홀푸드마켓과 트레이더조 비교분석Ⅲ. 결론1. 문제점 및 개선방안1. 유기농1.1 주제 선정동기 유기농은 불과 20여년전만해도 사회적으로 크게 주목 받지 못했다. 절대 식량이 부족했던 시절이었기에 식품의 안전성이나, 환경 보전의 중요성에 대한 주장은 부유한 사람들의 언어의 유희 정도로 인식되었다.1990년대를 지나면서 식탁 위의 음식은 ‘생존’의 문제가 아닌 ‘선택’과 ‘문화’의 영역으로 넘어왔다. 2000년대에 지겹도록 써왔던 단어

2017.10.20 / 22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유기농, 유기식품, 홀푸드, 트레이더죠, 유기농식품, 유기농 식품의 국내

img

Ⅰ. 서론1. 유기농 선정동기2. 유기농의 소개3. 유기농 식품의 현황Ⅱ. 본론1.국내 유기농 사례1) 초록마을2) 마켓컬리3) 초록마을과 마켓컬리 비교분석2. 해외 유기농 사례1) 홀푸트마켓2) 트레이더조3) 홀푸드마켓과 트레이더조 비교분석Ⅲ. 결론1. 문제점 및 개선방안환경을 보전하고 소비자들에게 보다 안전한 농산물을 공급하기 위해 농약과 화학비료 및 사료첨가제 등 화학자재를 전혀 사용하지 않거나, 최소량 만을 사용하여 생산한 농산물① 전통농업의 현대적 계승과 한국형 유기농업 개념과 기술 정립② 유기농식품에 대한 관리체계가 확립③ 생산, 유통, 소비의 안정화→ 유기농가와 적극제휴, 농민시장의 개설 및 운영, 생활협동조합, 공동체 참여

2017.10.20 / 34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유기농 식품의 국내외 사례 및 발전방향, 유기농, 홀푸드, 트레이더죠, 초록마을, 유기농 식품의 국내

img

1. 서비스 사람관리란?2. 현대카드 소개3. 현대카드의 내부마케팅4. 현대카드의 관계마케팅5. 현대카드 분석6. 결론 및 시사점현대카드는 2001년 다이너스카드를 인수하며 신용카드 업계에 등장했다. 당시 현대카드의 시장점유율은 1.8%에 불과했다. 한 해 1000억원이 넘는 적자를 내는 꼴찌회사였다. 정태영 사장(사진)이 현대카드를 맡은 건 2003년이다. 대표를 맡은 지 얼마 안 돼 카드사태가 터졌다. 경영 환경은 최악으로 치달았다. 정 사장은 ‘오너 리더십’을 발휘하며 한 발 한 발 위기를 극복해 나갔다. 이후 10년도 안 돼 현대카드는 카드업계 선두권으로 치고 오르는 기적 같은 일을 이뤄냈다. 현대카드가 조직 혁신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이유다<중 략>현대카드는 1차

2017.10.20 / 36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현대카드, 조직혁신, 내부마케팅, 직원만족, 직원경영, 현대카드 내부관계

img

1. 신문의 구성2. 신문의 판형 종류3. 신문제작 현황과 공정도4. 신문제작 시스템의 이해5. 신문제작 환경의 변화1) CTS이전 활자체에서의 제작과정2) CTS 제작과정6. 일간신문사 편집국 조직현황7. 디지털시대의 변화1) 인터넷이 세상을 바꾼다 2) 혁신과 개혁3) 인생 항해도와 나침반2) CTS 제작과정CTS란 무엇인가?취재에서부터 편집, 교열, 출력 등 모든 공정을 컴퓨터에 의하여 처리하고 향후 인쇄까지도 포함해 가는 신문제작 시스템을 말함.- 신문전산제작 시스템- Computerized Typesetting System- Cold Type System : 납활자(Hot Type)와 대비해 표현 원고작성에서 조판

2017.10.20 / 17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신문, 신문구성, 신문제작, 신문의 구성, 편집국, 신문 구성과 제작과

img

1. 문제제기2. 구조개혁과 기업 경영환경 변화1) 외환위기 발생의 구조2) 외환위기 발생 평가3) 외환위기의 도전과 응전4) 구조개혁 프로그램: 급진적, 경직적 개혁5) 기업 경영권시장 활성화6) 재무구조 개선7) 금융감독기준 강화3. 구조개혁과 기업 성장동력의 약화1) 구조개혁과 투자위축2) 잠재성장률의 하락3) 외환위기 이후 기업경영성과 평가4. 성장동력 복원을 위한 과제1) 수비경영에서 탈피2) 미래 성장동력원의 확보3) 거시환경 악화에 대비- 원화가치 절상4) 경제시스템의 upgrade 재무구조 개선‘99년 말까지 부채비율을 200% 이하로 축소(주 채무계열 선정 기업)‘98년 3월까지 자기자본 100% 초과 분에 대한

2017.10.20 / 28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외환위기, 구조개혁, 경영환경, 성장동력, 기업경영성과, 외환위기 이후, 기

img

Ⅰ. 자산유동화증권(ABS)의 개요1. 자산유동화증권의 개념2. 자산유동화증권의 종류3. 자산유동화증권의 발행절차4. 미국 ABS의 역사5. ABS의 장단점Ⅱ. 미국 자산유동화증권시장의 현황1. 서브프라임 모기지 사태 이후Ⅲ. ABS시장 공시체계 Regulation AB의 개편1. 2004년 이전 : Regulation AB 제정 전2. Regulation AB 이전의 공시제도 문제점3. Regulation AB 공시체계 도입4. Regulation AB 공시체계 주요사항5. 2010년 4월 Regulation AB의 수정6. 공시체계 개편 내용7. 공시체계의 개편에 따른 영향8. 미국 유동화증권시장 전망 9. 한국 유동화증권시장 시사점현재

2017.10.20 / 25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유동화자산, 공시체계, 공시, 자산유동화, 자산유동화증권, 미국 자산유동화증권

img

Ⅰ. 일본 백화점 유통 환경1. 일본백화점 2. 그룹 총 매출3. 백화점 이용 횟수4. 매출 경쟁 5. 동질화 현상Ⅱ. 기업 소개1. 기업 역사2. 미츠코시 이세탄 홀딩스3. 이세탄 지점Ⅲ. 경영전략1. 내부경영2. 교차조회3. 자기신고제도4. 차별화 전략-특화 전략5. 이세탄걸6. 뷰티 어포티커리7. 이세탄 맨즈8. 차별화 전략-상품의 차별화9. 직매입 & PB 10. 자주 편집 매장 “도쿄 해방구”11. 이세탄 온리상품12. 차별화전략-서비스 차별화13. 사이즈 이세탄14. Fashion Museum신주쿠 본점 remodeling 15. 차별화 전략 ? 환경 및 MD의 차별화16. 차별화 외 전략 ? 전략

2017.10.20 / 37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이세탄백화점, 일본백화점, 백화점, 백화점산업, 차별화전략, 세계 백화점 매출

img

1. 시장분석1)국내시장2)중국시장2. 자사분석1)진출상황2)경쟁우위3. 전략1)STP전략2)가격전략3)유통전략4)마케팅전략4. 결론국내 제과시장 분석 과대한 포장 내용물에 비해 과도한 포장은 논란거리였다. 마켓오 리얼 브라우니는 내용물 대비 포장 비율이 최대 5배에 달해 포장이 가장 부풀려진 대표 제품으로 꼽힌다. 무리한 가격인상 재료 고급화라는 명분으로 과자 가격 전반이 들썩였다. 실제 2010년 4월 오리온은 닥터유 고단백 영양바를 닥터유 과일 담은 뷰티밸런스바로 이름만 바꾸면서 소매점 판매가를 700원에서 1200원으로 71%나 올렸다. 대형마트 휴무 규제 대형마트의 월 2 회 휴일 휴무를 의무화하는 정

2017.10.20 / 26pages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태그 마켓오, 제과산업, 제과, 과자, 중국시장, 마켓오 중국시장 진

위로

회원가입 할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