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샵

img

고객센터 안내 (02)539-9392 평일 : 오전 09:00 ~ 오후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법정공휴일 휴무

img

[사업] [사업계획서] 외식사업 사업계획서

1.업체 현황 및 사업개요2.컨셉설정3.입지선정4.상권 분석5.메뉴 계획6.판매 및 인테리어 계획7.인테리어 계획8.조직 및 인력 계획9.자금운용 계획1. 업체 현황 및 사업개요회사소개 및 연혁-업체명 : 이웃사촌-업체 종류 : 한정식전문업소-업체연혁 석관동본점2005년 시작해서 2008년 12월 현재까지 장위사거리에서 영업을 하고 있음. 2007년 mbc 네 꿈을 펼쳐라. Ytn 티비속 맛집 멋집, ebs 성공예감 직업속으로 업소 소개됨.2008년 오천만의 일급비밀 – 초스피드 한정식 업소로 소개됨. 창업동기 및 사업기대효과가. 창업동기넓게는 한정식을 알리기 위해서, 좁게는 고객들이 한국 전통

  • 2009.03.22 / 14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 태그 사업, 창어, 계획서, 외식, 음식

    img

    [ 창업계획서 ] 족발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Ⅰ. 사업개요 1. 창업동기 및 사업의 기대효과-창업동기-업종 선택 이유 -사업의 기대효과2. 창업 내용 및 특성-상품분석-상품 내용-특징 및 장점-사업전개 방안-사업전망Ⅱ. 시장분석1. 목표시장 규모 및 전망-목표 시장분석-SOWT 분석2. 사업화 가능성, 기술 및 연구개발능력-판매제품-제품경쟁력-마케팅 전략Ⅲ. 사업화 추진계획1. 생산과 시설 확보 계획-필요시설2. 재무계획 -재무현황-수익전망-자금수지분석-손익분기점분석 Ⅳ. 사업화 추진일정 제시1. 사업화 추진일정 제시2. 사업계획 차질시 대처방안 제시 ▶ 점포경쟁력 사업장 주변에전문족발 점포가 없을 뿐만 아니라

  • 2016.01.20 / 8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 태그 창업, 창업계획서, 사업계획서, 식당창업, 족발 창업

    img

    (창업계획서) 플스방 창업 사업계획서

    1. 사업개요■사업아이템 선정이유■사업아이템의 특성 및 장점2. 마케팅전략 및 운영전략■사업아이템의 SWOT분석■ STP뷴석 및 차별화 전략■ 간식 메뉴구성■ 식재료 수급계획3. 재무계획■ 초기투자비용■ 자금확보계획■ 매출계획■ 손익계산서메뉴구성입니다. 작은 매점형식으로 운영하게 될 이부분의 메뉴를 구성해보았습니다. 컵라면,과자,음료,그리고 냉동식품 등의 간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통의 pc방과 비슷한 메뉴로 구성하였습니다. 음료에는 탄산,이온,강장음료,우유,커피류 등으로 다양하게 배치할 것입니다. 라면은 대중적으로 인기있는 품목들로 구성하였습니다. 간식류에는 핫바,햄버거,냉동만두와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볶

  • 2016.01.14 / 21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 태그 창업계획서, 사업계획서, 플스방, 플스방 창업, pc방 창업

    img

    [여행사 창업 사업계획서] 개인 맞춤여행 서비스제공 여행사 창업 사업계획서

    1. 사업아이템소개2. 사업비전과 사명(1) 창업배경(2) 기업목표3. 국제 관광산업 분석(1) 국제 관광환경 전망(2) 관광산업의 현황(3) 관광산업의 전망(4) 관광산업에서의 핵심 성장 요소(5) 시장성 분석4. 경쟁상황분석(1) 여행시장 점유율(2) 여행시장 점유율 격차 원인(3) 경쟁우위전략5. 제공서비스 분석(1) 서비스의 특징(2) 서비스 이용방법(3) 고객이 얻는 혜택(4) 품질관리(5) 여행자 약관(6) 서비스의 안정성(7) 서비스의 차별성(8) 수익구조(9) 상표 등록(10) 서비스 개선방향6. 마케팅전략(1) SWOT 분석(2) 경쟁우위 전략(3) 마케팅믹스 4P전략

  • 2016.01.12 / 53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 태그 여행사 창업, 창업계획서, 소자본창업, 마케팅, 사업계획서

    img

    [사업계획서] 헬스케어 사업계획서

    ■ 회사개요▷ 사업개요▷ 사업내용■ 사업성 분석▷ 관련점포에 대한 전체수요▷ 제안점포에 대한 잠재수요▷ 시장 성장 가능성▷ 해당 점포의 예상 시장 점유율■ 경쟁 상황 분석▷ 제안점포에 대한 시장 경쟁 상황▷ 경쟁 브랜드 상황▷ 기존 점포에 대한 고객 충성도■ 점포 디자인▷ 제안 점포의 디자인■ 설문 조사▷ 제안 점포에 대한 잠재 소비자들의 반응■ 마케팅 전략▷ 제안 점포의 마케팅 측면에서의 경쟁

  • 2010.02.10 / 12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 태그 대한, 만원, , 관리, 점포, 헬스, 헬스클럽, 마케팅, 기존, 운동

    img

    [사업계획서] 헬스케어 사업계획서

    제안 점포 개요사업 주요 내용마케팅 전략수익성 분석Q & A해운대 신도시세대 : 3만 4천여가구 인구 : 약 10만명소득수준 - 월 300이상 : 77%이상 - 월 500이상 : 10%이상 - 월 200이하 : 2.6%이하경쟁상황분석-경쟁브랜드상황현재 해운대구 1700여 평의 대규모 시설 시드니휘트니스헬스, 골프, 스쿼시, 사우나, 요가, 스포츠댄스 등의 서비스 제공마케팅전략-4PProduct 차별화 전략목표 고객층 설정 Price 저렴한 가격고급 서비스Place생활 시설이 부족한지역 Promotion다양한 판촉활동신입 회원 모집고객충성도 제고

  • 2010.02.10 / 32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 태그 전략, 마케팅, 분석, 마케팅전략, 사업, 년도, 수익, 디자인, 만원

    img

    [사업계획서] 아로마테라피와 피트니스를 접목한 통합 헬스케어 창업계획서(고려대학교 지역 중심)

    Ⅰ.사업의 목적 및 기대 효과1. 사업의 필요성2. 사업의 목적 및 기대 효과3. 예상 경쟁대상과의 비교Ⅱ.사업의 개요1.테마 서비스2.부가 서비스Ⅲ. 시장 현황1. 현재 보건 정책의 현황2. 현재 시장 현황3. 학교 주변의 건강관리소 현황Ⅳ.시장 전망1. Health Care Center의 전망2. 건강관리사업의 적합성정도Ⅴ. 사업추진계획1. 사업의 방향 및 전개방향2. 시설 및 투자계획3. 조직 및 인원계획4. 마캐팅 및 판매계획5. 사업추진일정 계획 Ⅵ. 자금조달 및 차입금 상환계획1. 자금조달 계

  • 2010.10.01 / 19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 태그 계획서, 고려대학교, 피트니스, 대학교, 사업계획서

    img

    스터디 카페 사업계획서

    1 First① 사업 배경 및 소개② 경영이념③ 조직도2 Second① 사업 매력도② 경쟁사 분석3 Third① STP 분석② SWOT, 4P 분석③ cost/revenue 모델④ 손익계산서⑤ 미래계획사업 선정 배경스터디룸 :공부를 목적으로 하는 경우, 대부분 스터디룸을 대여해주는 모임공간의 선에서 그쳐 개인이 이용하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움.교내열람실 :일정 시간 이후로는 출입을 금지하는 점, 음식물 반입이 금지된다는 점 등으로 인해 불편함을 느끼는 경우가 잦음→ 개인이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쾌적하고 적합한 공부 분위기를 가진 공간의 필요성 스터디 카페

  • 2013.07.04 / 36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 태그 사업, 카페, 공간, 스터디, 분석, 경쟁사

    img

    [사업계획서] 종합 스포츠 센터 사업계획서 ( 헬스클럽 )

    1.사업목적 및 사업가치1)목적2)사업가치2.사업의 특성1)사업의 종류2)스포츠 센터 장소 선정3)스포츠 센터의 장점3.시장 조사 분석1)고객2)시장규모와 전망3)경쟁 분석4)예상 점포 투자액5)예상 매출액6)기대 예상 수익4.마케팅 계획1)전체 마케팅 전략2)가격 정책3)판매 전략4)광고와 촉진 전략5.인원 6.프로그램 및 과정 1. 사업목적 및 사업가치1) 목적- 운동에 대한 중요성과 건강관리의 필요성을 알리고 경각심 고취- 나이에 상관없이 스포츠 참여의 활성화 : 연령별 프로그램의 개발, 시즌마다 대회개최, 친목활동 도모- 스포츠를 통한 스트레스 해소- 여가시간 활용 증진- 운동을 넘어서 하나

  • 2009.06.12 / 5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 태그 사업계획서, 헬스클럽, 창업아이디어, 창업아이템, 스포츠센터

    img

    [마케팅] 사업계획서

    1. 마케팅과 소비자 행동2. 소비자 행동과 마케팅 믹스 전략● 실제가격과 준거가격간의 차이가 크지않고 실제가격이 소비자의 수용가능 가격범위내에 속하면, 자신의 준거가격을 실제가격 근처로 이동시킴(동화효과 발생)● 상표의 실제가격이 수용가능 가격범위를 벗어나면 그가격을 매우 비싼것으로 지각하여 고려대상에서 제외함(대조효과 발생)● 준거가격이 실제가격보다 높은 경우에 상표선택확률에 + 영향을, 준거가격이 실제가격보다 낮은 경우에 상표선택확률에 - 영향을 줌

  • 2006.10.12 / 26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 태그 마케팅, 사업, 계획서

    위로

    회원가입 할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