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샵

img

고객센터 안내 (02)539-9392 평일 : 오전 09:00 ~ 오후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법정공휴일 휴무

img

게스트하우스 창업 사업계획서

1. 사업개요2. 게스트하우스 소개1)게스트하우스의 개념가) 게스트하우스란?2)창업할 게스트 하우스 소개가)입지나)인테리어다)운영계획3.마케팅 전략가. 4P전략나. 4. 시장분석과 성장성1) 수요자2) 시장규모 / 시장성장률3) 경쟁정도 및 경쟁력4. 예상 매출 규모5.재무계획1) 초기창업자본금2) 추정 재무상태표 ( 리모델링 및 광고선전 선급비용(자산)처리 )3) 추정손익계산서 ( 월 매출 : 1296*12 ) 예상수익률 60%로 계산 5. 자금회수방법6. 추정손익분기점현재 국내 게스트 하우스 사업에 대한 인식은 전반적으로 확산되지 아니한 상태라 그에 따른 기회가 크게 발생한다. 대도시를 중심으로

  • 2016.02.15 / 20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 태그 사업계획서, 창업계획서, 창업, 게스트하우스, 게스트하우스 창업

    img

    [해외개발사업] 필리핀 리조트 개발 사업계획서

    1. 개요2. 사업요지3. 입지환경4.개발 플랜5.사업지 분석6.핵심 쟁점 포인트7. 사업 실행 구도8. 운영사업9. 사업 특성(결론)부록법적,행정 환경40% 법인 토지 소유가능, 콘도,호텔,타운하우스,리조트 등은 개인,법인이 100%소유 가능 지상권 인정확실계약 중심의 법적 환경(리스시 완벽한 법적 보호)공산국가와 기본 개녕이 다름(중국,베트남 등과 비교)정부의 강력한 투자 유치정책(NEGATIVE SYSTEM)투자청에서 각종세제 혜택 및 투자 유리 정책 적용(BOT ACT)PEZA(경제특구)지정이 가능하다.입지환경SCTEx고속도로 완공(11월)으로 북부 신산업벨트 형성앙헬레스(클락)-수빅간 고속도로 주변한국과의 직항

  • 2009.10.21 / 75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 태그 사업계획서, 사업제안서, 마케팅전략, 시장조사보고서, 부동산개발, 개발사업, 시행사업, 분양대행, 마케팅기획, 지역개발, 도시계획, 건축 신축

    img

    [창업계획서] 빈공간대여 중개업체(자영업,창업자 대상) 창업 사업계획서

    Ⅰ. 사업추진배경II. 사업아이디어 소개1. 사업개요1-1 빈공간대여서비스1-2 공간이용약관1-3 계약 기간 및 수수료1-4 구비서류III. 사업 세부 운영방안1. 공간대여코디네이터의 전문성지속성을 위한 회사 설립 A. 회사명B. 사업비전C. 사업영역D. 기업미션E. 조직도F. 세부운영 프로세스G. 운영 및 홍보방안- 웹사이트(Web) 앱(App) 통합 운영- 창업자 홍보방안IV. 사업의 향후 기대효과 초기창업자들은 점포 임대료 상승, 창업 분야의 정보 부족으로 인해 창업에 어려움을 겪으며 3년 이내 폐업하는 경우가 10명 중 7명이나 된다고 한다. 생계형 창업자가 공간대여서비스를 받게 되면 높은 점포 임대료 문제를 해결할

  • 2015.04.02 / 12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 태그 공간대여, 부동산중개, 창업, 창업계획서, 사업계획서

    img

    코인노래방 사업계획서 ( 대학앞 동전노래방 창업 사업계획서)

    1. 사업아이템 소개2. 사업개요1) 사업추진배경2) 사업목적3) 창업점포소개-입지선정-아이템-가격-서비스 형태-운영시간과 운영일수-경영형태-표적시장-점포규모와 분위기-회사명 4) 이용상황5) 노래방산업 현황과 전망 ( 관련기사 스크랩)3. 사업의 시장성분석1) 산업구조 분석2) 경쟁자분석3) 노래방산업의 특성4) 사업아이템의 차별화의 정도5) 공급업자와 구매자의 협상력4. 소비자분석5. 시설계획1) 상대적우위전략2) 시설계획 3) 시설계획에 따른 소요자금 추정6. 사업운영전략1) 점포운영계획2) 종업원 교육 및 훈련계획3) 종업원 인원수와 및 급여계획4) 가격 및 운영시간

  • 2016.01.12 / 40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 태그 동전노래방, 창업계획서, 코인노래방, 노래방창업, 소자본창업

    img

    코인노래방 사업계획서

    1 창업개요1. 창업기업개요 2. 창업동기 및 사업의 기대효과 3. 사업전개방향 2 조직 및 인력운용계획1. 조직도2. 아르바이트 교육훈련 계획3시장성 및 판매전황1. 진출하고자하는 시장현황 2. 홍보 및 서비스 전략 4자금운용 조달 계획1. 소요자금 및 용도 2. 자금조달원1 창업개요 1. 창업기업 개요1) 기업명 : (주)SixCoin - 6명의 직원으로 이루어진 코인노래방 전문업체이고 주식회사로 주식시장에 상장을 할 계획에 있으며, 대구대학교 앞을 필두로 전국에 체인점을 둘 예정이다.2) 설립예정지역이 기업이 창설되기 위해서 직원 모두가 함께 신경을 쓸 위치에 있어야

  • 2010.08.14 / 12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 태그 사업계획서, 코인노래방, 계획서, 사업

    img

    [백화점리모델링사업계획서] 군포시 산본 백화점 리모델링 사업계획서

    Ⅰ. 사업개요 및 입지분석사업개요분양면적 개요위치도입지환경 분석Ⅱ. 사업환경 분석인문ㆍ사회환경분석부동산 시장 환경분석사업지 주변 상권분석환경분석 종합Ⅲ.분양사례 분석 및 M/D 구성안분양사례 분석M/D 구성안층별 평면분석Ⅳ. 주변시세 분석 및 분양가 책정주변시세 분석분양가 책정Ⅴ. 분양계획PROMOTION마케팅 방안마케팅 전략▶ 입지특성- 군포시 산본동 산본역에 위치- 산본역 주변의 중심상권으로 진입하는 시작점으로 유동인구 풍부- 산본신도시를 배후세력으로36,955세대의 아파트 단지가 주변에 포진하여 배후세력이 풍부한 특급 상권- 산본역사의 경우 아파트 단지와 중심상업지역을 연결하는 연결통로로 사용되어 유

  • 2009.06.15 / 51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 태그 부동산개발, 개발사업, 시행사업, 분양대행, 사업계획서, 사업제안서, 마케팅기획, 시장조사보고서, 분양제안서, 백화점 리모델링, 사업계획서, 군포시 산본동, 재건축, 재개발

    img

    [사업계획서] 생태유아교육 시스템을 갖춘 일명 숲 유치원 설립 사업

    Ⅰ 요 약 Ⅱ 회 사 소 개1.회사 개요2.연혁3.회사 Mark4.기구 조직도5.경영진 및 주요 기술진 Ⅲ 사 업 내 용1.사업화 대상2.사업 선정 배경3.GECS Ⅳ 사 업 분 석1.국내 시장 및 소비자 분석2.시장 진입 및 마케팅 전략3.전략 목표 Ⅴ. 세 부 일 정 Ⅵ. 재 무 계 획 1.대차 대조표2.손익 계산서 Ⅶ 부 록5. 경영진 및 주요기술진성명직위학번학력한 승 연대표200303567대학 재학송 준 영연구 및 개발팀장20000174

  • 2010.03.31 / 14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 태그 교육, 유아, 유아교육, 생태유아교육, 유치원, 생태, 사업, 국내, 시장, 대학

    img

    [사업계획서] P2P대출서비스 M money 프로젝트

    1.시장 배경2.상품 설명3.마케팅전략4.위험 관리대출시장 현황 분석 재테크에 대한 사회적 관심- 경제력을 갖춘 사람들이 많아지고, 여유자금의 활용에 관심을 가진 사람들이 늘어남 불안정한 경제시장- 미국의 경제위기가 우리나라에 영향을 끼치는 등 예측할 수 없는 다양한 변수에 의해 지배되는 경제시장 신용불량자의 증가- 금융권에서의 대출이 불가능해지고 대부업체의 성행 소액신용대출 미비 - 금융기관의 소액신용대출기피 개인 웹 비즈니스 등장 - 인터넷 사용인구의 증가와 인터넷 사업의 급증- 개인이 찾아가는 것이 아닌 개인의 요구를 발견하여 찾아가는 서비스의 발달

  • 2010.06.23 / 28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 태그 MMoney, 대출, No, Money, 신용, 대출금, Just, lent, 투자자

    img

    [사업계획서] 임부복 및 출산관련 용품 판매 쇼핑몰

    1.사업계획서 요약2. 기업 소개3. 사업 및 제품 개요4. 시장 환경 분석5. 마케팅 계획6. 재무 계획7. 조직 및 인적 자원 구성8. 위험 요소 및 대책9. 사업 추진 일정1.사업계획서 요약사업명 : 행복한 열달사업영역(제품/서비스) : 임부복, 임부용품, 출산용품시장규모 - 임부복 및 임부용품 시장규모 3500억 - 출산 및 유아용품 시장규모 2조5천억목표시장 및 목표고객 : 20대~40대 여성마케팅 핵심전망 : 먼저 온라인 임부복/임부용품 시장을 공략하고, 그 연장선상으로, 출산유아용품 시장의 고급화 추

  • 2008.08.22 / 27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 태그 임부복, 시장, 출산, 용품, tenmonthcom, 유아용품, tenmonth, 만원, 쇼핑몰, com

    img

    [창업계획서] 친환경 유아용품 생산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01.사업계획 요약사업개요기술개발시장분석사업화 추진계획02.창업사업 개요브랜드 Name 브랜드 스토리 브랜드 핵심가치 & Vision03.제품과 기술성제품 Line up기술성Prototype 제작04.시장 및 경쟁현황유아용품 시장 매력도유아용품 시장 현황 향후 전망 시장세분화 경쟁사 분석 및 포지셔닝05.마케팅 Plan가격정책유통채널프로모션고객관계 구축포스터 Sample 06.제품 생산계획레브레브 Business System제품 카테고리에 따른 전략적 생산계획 타 업체와 제휴를 통한 완제품 구성

  • 2016.02.12 / 50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 태그 사업계획서, 유아용품, 마케팅, 창업, 창업계획서

    img

    [ 창업계획서 ] 국제결혼 중개업체 (만남서비스와 국내적응위한 지속적 케어서비스제공) 창업 사업계획서

    1. 아이템 선정이유1) 다문화가정의 원인과 문제점2)해결방안2. 아이템소개1) Business Model2)상세서비스: 가치제안, 가치창출, 가치회수3)이해관계자 모델3. 시장분석1)목표시장 규모 및 전망2)SWOT3)마케팅 전략4. 재무계획1)소요자금-수익전망 / 손익분기점 분석-예상재무제표5. 향후 추진계획1)사업화 추진 일정-회원 및 인력 구성-예상소요자금-사업화 일정1) 대부분 업체가 결혼성사, 입국단계까지만 존재2) 신부정착지원(러브인글로벌, 클래식인국제결혼)-한국남성과 결혼하여 정착한 베트남 여성의 한국생활 적응지원-신랑신부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한 수시 통역서비스-수시로 신부와 통화하여 한국생활

  • 2016.01.22 / 28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 태그 국제결혼, 결혼중개업체, 다문화, 사업계획서, 창업

    img

    [사업계획서-마케팅전략] 애완견 사업 마케팅전략

    현재 애견 시장 분석 p4~51.급속하게 발전하고 있는 애견 시장 2.전문화 세분화되고 있는 애견 시장3.현재 애견 시장의 한계4. 기타 현황 자료기업 사명/ 사업 목표 p6환경 분석 p7~13내적 환경1.모기업의 탄탄한 자금력2.CJ의 긍정적 이미지3.그룹 내 사업 부문 역량활용 가능4.신규사업 진출로 인한 위험성 외적 환경1.소비자2.경쟁자3.공급업자4.기술적 환경5.경제적 환경6.사회문화적 환경7.법 정치적 환경8.매체 환경SWOT MATRIX1.OS Strategy2.OW Strategy

  • 2004.02.14 / 30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 태그 창업계획서, 애완견시장, 애완산업애완견산업

    img

    셀프주유소 사업계획서

    회사 현황사업 개요시장 현황판매 계획조직 계획자본조달 및 일정 계획SWOT 분석 인건비절감 및 구인난해소 저렴한 가격에 주유 가능 주유소 관리 용이 기타사업 겸업 가능 자동차 1,500만대 돌파(05.6, 건설교통부) 원유가격 상승세 지속 정부의 고유가정책 지속4P 전략 완전 셀프형 + 혼합형 관련 사업 연계(셀프 세차, 카센타, 액세서리) 주유기 생산업체 선정시 최저가 입찰 전환 상담 무료 레이아웃 최대한 보존하여리모델링 비용 최소화신문, 인터넷 광고 주유소 협회를 통한 셀프 주유소 사업설명회 개최 정유사 직영점 우선 방문및 홍보

  • 2006.02.15 / 27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 태그 주유소, 셀프, 주유기, 주유, 현황, Self, Station, 사업, 드럼

    img

    [사업계획서] 반찬가게

    1사업개요창업 동기와 근거타겟참고업체메뉴차별화 메뉴시간배분2입지선정SWOT 분석차별화 방안원가수익분석자본조달 계획손익분기점 계산SWOT 분석수익창출강점재료의 신선도높은 마진다양한 반찬인건비 최소화약점모방 창업의 가능성유사점포 다량 입지높은 보관 유지비기회높은 인구밀도직업여성의 증가건강의 중요성 확산위협원재료 가격 상승기존 요식업체와의 경쟁S-O 전략신선도 높은 재료와 다양한 반찬으로 직장인 및 1인가구의 입맛을 잡는다W-O 전략점포에 대한 확실한 이미지를 심어두어 단골 고객을 확보해 둔다.S-T 전략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메뉴, 재료의 신선도로 경

  • 2012.10.24 / 44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 태그 전략, 차별화, 메뉴, 반찬가게, 분석

    img

    사업계획서- 온라인 반찬가게 창업 사업계획서

    Ⅰ. 서론 – 사업 동기와 가능성 확인, 목표 설정1. 반찬가게의 E-business 전환 이유와 가능성 검토1) 편리성을 위해2) 경제적 이유 3) 홍보의 필요성 4) 대중성에 기여2. 사업의 목표와 목적1) 목적2) 궁극적 목표3) 구체적인 사업의 방향과 운영 방식3. 최근의 사회적 이슈와 패러다임1) 패러다임의 분석2) 최근 온라인 반찬가게들의 이슈화Ⅱ. 본론 – 구체적 사업 분석과 구현 방안, 차별화 방법1. SWOT - 환경 분석1) 강점(Strength)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y)4) 위협(Threat)2. STP 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 2013.02.27 / 43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 태그 사업계획서, 창업, 창업계획서, 이비지니스, 마케팅기획, 반찬가게, 온라인창업, 쇼핑몰창업

    위로

    회원가입 할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