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샵

img

고객센터 안내 (02)539-9392 평일 : 오전 09:00 ~ 오후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법정공휴일 휴무

최근 판매자료

HOT[사업계획서] 혼자서 식사하는 식당 사업계획서img

HOT[사업계획서]애견샵의 사업계획서img

HOT컵밥 전문점 사업계획서img

HOT[벤처창업론]남성 스킨케어전문점 사업계획서(A+리포트)img

img

목 차1. 사업의 개요1-1. 사 업개 념1-2. 사 업목 적1-3.기 대 효 과1-4.사 업추 진능 력2. 사업 아이템의 내용2-1.아 이 템 의특 성2-2.시장분 석Ⅰ. 시장의 성격Ⅱ. 시장의 규모2-3.자 사분 석(SWOT분석)Ⅰ. 장점Ⅱ. 단점Ⅲ. 기회적 요소Ⅳ. 위협적 요소2-4.경 쟁 업 체분 석3. 사업화 추진 계획3-1.마 케 팅계 획3-2 추정손익계산서 3-3 소요자금 및 조달계획4. 사업 계획 지연 또는 차질시 대안1-1. 사 업개 념 본 사업은 혼자서 식사를 하려고 해도 마땅한 곳이 없어서 제대로 된 식사를 하지 못하는 바쁘고 고

2010.08.14 / 20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태그 사업계획서, 계획서, 사업, 식당, 혼자, [사업계획서] 혼자

img

사업계획서-프렌차이즈(어묵전문점)1. 프랜차이즈 사업의 장점과 단점2. 사업계획서 요약3. 사업내용4. 점포현황5. 시장분석 및 소비현황6. 소비현황 7. 마케팅 및 판매계획8. 설비 및 기기9. 제품 종류와 재료비 현황10. 사업추진일정11. 맺음말사업계획서-프렌차이즈(어묵전문점)1. 프랜차이즈 사업의 장점과 단점 1) 장점- 본사가 입지선정에서부터 개업전후의 경영시도까지 해주므로 실패할 확률이 적다.- 비교적 단기간에 수익성을 높일 수있다.- 사업경험이 없는 초보사업자가 비교적 쉽게 창업할 수 있다- 점포설비, 집기비품 등을 본사에서 일괄적으로 구입하기 때문에 구입비용이 절약될 수있다- 다양한 매체를

2005.07.02 / 6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태그 사업계획서, 프렌차이즈, 어묵전문점, 창업, 부업, 사업계획서-프렌차이

img

1. 업체 소개1-1. 회사 소개 (개념, 목적) 1-2. 사업 배경2. 목표 제품2-1. 제품 개요 (아이템 특성)2-2. 시장분석 (시장성격, 시장 규모) 2-3. 자사 분석 (swot), 경쟁 업체 분석 2-4. 예상 매출 규모 3. 마케팅 계획 3-1. STP3-2. 4P 3-3. 기대 효과4. 추진 일정4-1. 인력 확보 계획4-2. 추진 계획4-3. 소요 자금1. 업체 소개 1-1. 회사 소개 업체는 단순히 술을 마시는 공간이 아닌, 소비자들이 직접 여러 가지 체험을 할 수 있는 막걸리 집을 창안

2013.03.20 / 18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태그 테마술집, 사업계획서, 막걸리, 계획서, 술집, [사업계획서] 테마

img

1. 사업동기와 사업내용소개1-1 사업추진배경1-2 사업아이템 소개2. 사업아이템 특성분석과 사업성분석2-1 사업아이템의 특성연구2-2 사업아이템의 차별성 및 경쟁우위요소2-3 서비스개요3. 사업아이템의 시장성분석과 및 성장가능성3-1 관련사업 동향분석 및 경쟁사 현황3-2 시장의 성장성 및 진입가능성3-3 판매전략 및 마케팅 방안1) 홍보 및 판매전략2) 수익창출(매출확보) 방안3) 시장에서 성공하기위한 결정적요소3-4 자금조달계획 및 손익분석1. 사업동기와 사업내용소개 1-1사업추진배경1) 창업의 목적과 배경 및 추진경위 등을 서술수많은 대학생들에게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트렌드를 따라가고 싶은 욕구가 존재한다. 가지고

2016.01.14 / 9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태그 의류대여업체, 명품대여, 창업, 창업계획서, 사업계획서, [창업계획서] 대학

img

목 차Ⅰ. 회사개황 1. 회사명(가칭) 2. 사업계획서 작성 연, 월 3. 경영이념 4. 자본금 Ⅱ. 사업의 목적 (경영전략) 1. 사업의 목적(MISSION) 2. 창업 동기 3.기대효과 Ⅲ. 마케팅 계획(마케팅 전략) 1. 타겟 시장 및 고객 2. 관련산업의 최근 동향 3. 업종전망 4. 마케팅전략 Ⅳ. 재무관리계획 1. 자금재원의 필요성과 총 규모 2. 추정 자금운용 계획 3. 향후 3년 간의 수익 계획 V. 인적자원관리1. 인적자원관리Ⅵ. 생산관리 1. 상품의 품질관리 Ⅰ. 회사개황1.회사명: HAPPY FRUIT2.사업계획서 작성 년 월: 2005년 11월 30일3.

2010.11.30 / 8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태그 사업계획서-생과일주스전문점, 사업계획서, 생과일주스전문점, 사업계획서-생과일주

img

1. 회사소개(1) 회 사 개 요(2) 조 직 구 성(3) 사업 네트워크2. 시장현황(1) 애견시장현황(2) 사업 비전 (3) 시장 규모(4) 애견 수요층3. 사업분야(1) 쇼핑몰 아이템(2) 쇼핑몰 서비스(3) 운영 방식애견 수요층- 애완동물 전문점은 애완동물을 좋아하고 길러본 경험이 있는 사람이 창업하기에 적당- 점포는 애완동물을 키우는 대다수 고객이 중산층인 점을 감안, 거주지역의 소득수준을 충분히 고려- 중산층 이상의 거주 인구가 많은 주택가나 아파트 밀집지역에 입점하는 것이 유리- 주택가 입구에 신규 점포를 내면 주택가로 들어서는 신규 고객들을 유치하기 좋음<중략>* 프리젠테이션 특성상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도표

2008.11.12 / 20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태그 애견쇼핑몰, 애견인터넷쇼핑몰, 애견, 애견사업계획서, 애견쇼핑몰창업계획서, [중소기업창업론]

img

1.주제를 택한이유: 인정이 메말라가는 이 시대에 사람들은 정서적 안정감을 얻기위해 애견을 소유하는 경향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애견사업은 매우 전망있는 사업이라고 생각합니다.2.시장상황분석: 현재 나와있는 애견샵들은 시가보다 가격이 싼 이유로 그활성화정도가 증가하고있는 추세이다. 그

2006.07.25 / 2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태그 사업계획서, 애견사업, 애견사업계획서, 애견창업, 사업계획, [사업계획서]애견샵

img

남구 도시형생활주택 분양 제안서도시형 생활주택 도입 배경 소형주택공급활성화 대책 ▷ 정부는 도시형 생활주택을 연간 2만호씩 향후 10년간 20만호 공급을 목표로 함 ▷ 소형주택 공급 활성화를 위해 시행이후 각종 규제를 점진적으로 완화하고 있는 상황 ▷ 사실상 주거상품인 오피스텔의 각종 규제 완화 및 제도권 편입으로 공급 활성화 기대 ▷ 정부 차원에서도 도시형생활주택 공급 예정정부주도소형주택상품도입 ■ 도시형생활주택(2009. 5 시행) ▷ 입지 : 『국토의 계획 및 이용에 관한 법률』에 따른 도시지역 ▷ 규모 : 30세대 이상 150세대 미만 (현재 300세대 미만으로 2010년 12월 심의예정임.) ▷ 인허가 : 주택법 제16조에 따라 사업계획승인 대

2013.02.25 / 58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태그 울산 남구 도시형생활주택 분양제안서, 사업계획서, 마게팅 전략, 울산 남구 도시형생

img

사업개요애완견시터 서비스 소개마케팅 전략재무계획관리체계발전계획사업일정조직도1. 사업개요1. 사업개요상상플러스의 사업모델우리의 사업모델은 애견호텔과 애견시터파견업의 상호보완 및 절충하여 위탁 형태의 애견전문관리업 창업을 목표로 했다.서비스 개발 배경 : 애견산업의 성장96년 이후 국내 애견산업 규모가 꾸준히 증가해 업계에선 현재 연간 약 2조원을 넘어서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2. 애완견시터 서비스소개1) 월 단위의 종합반 서비스일반 직장인이 직장에 가있는 시간인 9시간을 기본 단위. (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요일 오전에도 종합반을 운영함으로써, 주 5일로 이루어지는 애견유치원보다 보다 확장된 서비스를 제

2008.10.28 / 20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태그 서비스, 사업, 마케팅, 애견, 비용, 견시터, 계획, 관리, 전략, [사업계획서] 애완

img

사업계획서 - 1. 사업개요- 2. 애완견시터 서비스 소개- 3. 마케팅 전략- 4. 재무계획- 5. 관리체계- 6. 발전계획 (SWOT)- 7. 사업일정 (GANT차트)- 8. 조직도1. 사업개요- 서비스 개발 배경 : 애견산업의 성장 현재 개는 인간과 정서적인 교감을 나눌 수 있는 반려동물로 각광받고 있다. 주인에게 맹목적인 사랑을 주는 애완견은 특히나 과거에 비하여 자녀를 낳지 않는 저 출산사회와 고령화 사회, 독신가구의 증가와 같이 우리 사회의 인구가 변화하면서 사랑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로 거듭나고 있다.이러한 추세로 애견 시장은 급속도로 커 졌고, 2002년 5월 한국리서치 조사에 따르면, 국내 애견인구는 480만명

2008.10.28 / 22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태그 서비스, 애견, 비용, 사업, 사업계획서, 애완견, 대한, 계획서, 마케팅, 만원, [사업계획서] 애완

img

- 목 차 -Ⅰ. 기업 현황1. 회사 개요2. 창업 동기 및 사업의 기대 효과Ⅱ. 조직 및 인력 현황 1. 조직도2. 조직 및 인력 구성의 특징3. 종업원 현황 및 고용 계획4. 교육 훈련 현황 및 계획Ⅲ. 기술 현황 및 기술개발 계획1. 제품(상품)의 내용2. 사업 전개 방향 및 향후 계획1) 판매전략 및 판매형태2) 가격정책Ⅳ. 생산 및 시설 계획1. 원・부자재 사용 및 조달 계획1) 제품 단위당 소요 원재료2) 원재료 조달 문제점 및 대책2. 시설투자 계획 Ⅴ. 시장성과 판매 전망, 상권 분석 및 입지선정1. 동종업계 현황2.

2011.08.05 / 17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태그 계획서, 반찬가게, 사업계획서, 창업계획서, 반찬, [창업계획서] 밥

img

1. 창업기업소개(1) 미션과 비전(2) 창업배경2. 시장상황분석(1) 현재상황과 향후전망(2) 입지선정전략(3) 시장성 분석3. 사업전략(1) 제품전략(2) 차별화전략 (핵심역량)4. 재무전략(1) 창업비용-초기투자비용-고정비-변동비(2) 추정매출 이익5. 마케팅전략(1) SWOT 분석(2) 마케팅 전략6. 결론초콜릿은 소비자들의 수요가 많은 제품이고,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크리스마스, 수능 시험 등 여러 가지 행사에 빠지는 날이 없다. 주로 초콜릿은 제과점이나 편의점 등에서 팔고 있지만, 초콜릿이 주 업종이 아니어서 가게의 한 구석에서 팔리고 있는 실정이다. 수제 초콜릿 전문점은 평범하고 형식적인 초콜릿에 질린 소

2016.05.30 / 9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태그 창업계획서, 카페창업, 사업계획서, 수제초콜렛, 테이크아웃, [창업계획서] 수제

img

1. 사업계획의 개요 1) 사업의 개념2) 사업의 배경3) 목적 및 사업에 대한 설명2. 시장 현황 및 전망 1) 시장규모 및 전망2) 경쟁업체 현황3. 판매제품 소개1) 판매제품 분석2) 판매제품 소개3) 판매제품의 특징 및 강점4. 핵심적 특성 (메뉴의 종류, 맛, 간편성 등)5. 부분별 사업계획1) 점포입지계획2) 시설 투자계획3) 원재료 조달 계획4) 손익계산서6. 판매전략1) STP분석2) SWOT분석3) 4P분석7. 생산판매 및 인원조달계획1) 생산방법2) 판매방법8. 자금조달계획9. 광고 및 홍보 활동10. 사

2012.03.01 / 30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태그 컵밥, 사업계획서, 마케팅, 창업, 창업계획서, 패스트푸드, 길거리음식, 컵밥 전문점 사업계

img

1. 사업개요2. 시장분석3. 입지선정4. 경쟁사분석5. 사업내용분석6. 마케팅계획7. 차별화전략8. MOT 관리9. SWOT분석10. 조직구성11. 재무관리12. 자금조달 계획13. 사업추진 일정계획14. 사업성평가(1) 사업 동기오늘날 여성들의 위상은 과거와 비교하여 가히 폭발적으로 진보되었다. 즉 여성들의 높은 교육 수준과 사회진출로서 사회 각 부분에서 여권이 많이 신장되었으며, 여성 관련 산업 분 야 역시 큰 성장률을 나타나게 된 것이다.특히 여성의 ‘미’와 관련된 각 분야는 불황을 드리우고 있는 경제 상황에도 불구하고 큰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데, 이는 ‘미’에 대한 높은 욕구를 가진 ‘여성’이라는 새로운 소비계층이 대두되었음을 의미한다

2006.02.08 / 30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태그 서비스, 만원, 사업, 여성, 카페, 고객, 메이크업, 까페, 테이블, [사업계획서] 여성

img

Ⅰ. 회사개황1. 회사명(가칭) 2. 이름 3. 사업계획서 작성 연, 월 4. 경영이념 5. 자본금Ⅱ. 사업의 목적 및 개요/요약(Executive Summary)1. 사업의 목적(MISSION)2. 창업 동기3.기대효과Ⅲ. 사업에 대한 설명1. 사업(서비스)의 특성 설명2. 매장 개업을 위한 설비 비용(장비, 리스비용 포함)3. 매장의 예상 위치4. 경영5. 사업전략 포인트6. 아이템 선정 과정, 최근동향 및 사업전망Ⅳ. 입지분석1. 상권의 구분2 . 점포 평균 임대시세3. 유동인구 현황4. 주거인구 구성내역5. 각종 개발계획6. 지역개황7. 주택현황8. 점유형태별 현황9. 업종 단위별 사업체수 및 종사

2006.01.15 / 26pages ( 레포트 > 사업계획서)

태그 사업계획서, 생과일쥬스, 이대, 창업, 창업아이템, 젊은여성을 대상으로

위로

회원가입 할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