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샵

img

고객센터 안내 (02)539-9392 평일 : 오전 09:00 ~ 오후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법정공휴일 휴무

최근 판매자료

HOT[세계의역사E]영화 “아웃 오브 아프리카”를 보고 감상평을 쓰되, 아프리카인의 시각에서 독자적이고 일관된 주제를 택하고, 논문형식으로 작성하시오img

HOT{{인간과과학}} 인공지능의 발달이 인류사회에 어떤 영향을 미치고, 사회를 어떻게 바꿀 것인지 생각.img

HOT2017년 1학기 사회복지실천기술론 중간시험과제물 공통(잔여적, 제도적 사회복지실천 차이)img

HOT[상담심리학2공통] 정신분석적 상담이론, 인간중심 상담이론, 행동수정이론 비교설, 핵심적 내용 비교요약[표] 제시img

최고 인기자료

best(방통대 가족상담치료4) 가족체계이론에 대해서 설명한 뒤, 가족상담 및 치료 맥락에서 갖는 공헌점과 한계점을 서술하시오!!!!!img

best[유아발달 B형] 발달의 쟁점 3가지를 각각 설명하고, 각 쟁점을 적용하여 설명할 수 있는 사례를 제시하시오img

best[방통대 2017-2]사회학적 상상력과 분석적 시각을 통해서 어떤 것들이 보이는지 서술하고,사회란 무엇인가에 대해 어떤 새로운 인식을 하게 되었는지를 가능한 구체적으로 적으시오.img

best[인간과 과학 공통] 인공지능의 발달이 인류사회에 어떤 영향을 미치고, 사회를 어떻게 바꿀 것인지 생각해보시오img

img

Ⅰ. 서 론Ⅱ. 본 론 - <아웃 오브 아프리카(Out Of Africa, 1985)> 1. 매혹의 아프리카1) 아프리카의 풍경, 자연2) 자연과 자원2. 사랑과 자유, 구속1) 카렌이 사랑 구도2) 우정과 연대3) 비행기에 실은 자유, 영원의 사랑4) 좌절과 슬픔5) 정복과 소유의 제국주의 서구 문명을 거부한 두 주인공3. 소유와 자유와 책임1) 소유, 가진다는 것2) 이동할 수 있는 자유3) 제국주의에 반대하는 더 큰 자유, 책임Ⅲ. 결 론참고 자료Ⅰ. 서 론 시드니 폴락 감독이 연출을 한 영화 ‘아웃 오브 아프리카’는 낯선 아프리카 대륙으로 와서 고독하게 지내던 ‘카렌 블릭센’(아이작)과 그녀의 인생에 나침반 역할을 했던 모

2016.04.02 / 12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태그 세계의역사, 세계의역사E, 아웃오브아프리카, 아웃오브아프리카영화감상평, 아웃오브아프리카감상문, [세계의역사E]영화

img

I.서 론 II.본 론 1.비영리 기관의, 현황을, 방문하거나, 홈페이지 등을 통해 조사(XX노인복지센터)2. 노인 자원봉사활동의 필요성 3.XX노인복지센터 프로그램의 내용과 진행과정1) XX노인복지센터 프로그램의 내용2) 노인복지 자원봉사사업의 기본목표3) 노인복지 자원봉사사업 내용 4.노인들의 XX노인복지센터 자원봉사 프로그램의 참여효과1) 사회복지서비스에 참여2) 협력자로서의 활동3) 복지기관과 협조할 수 있는 매개자4) 복지정책 사각지대의 미비점을 보완해 나갈 자원봉사 활동5) 은퇴 전 가지고 있는 능력과 기술을 활용6) 사회문제 및 현실에 대한 이해7) 사회적 통합8) 여가시간의 활용 5.프로그램 운영의 개선방안을 7가지 이상 구체적으

2016.09.17 / 10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태그 비영리기관운영관리, 생활과학과, 가정복지, 2016, 개선방안, 비영리기관운영관리+

img

Ⅰ. 서 론Ⅱ. 본 론1. 영아기 및 유아기 발달 특성과 중요성1) 영아기 발달특성(1) 신체발달(2) 인지발달(3) 의사소통(4) 사회성 및 정서의 발달2) 유아기 발달특성(1) 신체 및 운동 발달(2) 사고의 발달(3) 언어의 발달(4) 사회성 및 정서의 발달3) 영아기 및 유아기의 중요성2. 영아기 및 유아기 자녀를 둔 바람직한 부모의 역할1) 영아기 자녀를 둔 바람직한 부모의 역할2) 유아기 자녀를 둔 바람직한 부모의 역할Ⅲ. 결 론참고문헌Ⅰ. 서 론 아동은 각기 다른 유전인자를 갖고 태어나 자라면서 서로 다른 경험을 통해 살아간다. 그러면서도 모든 아동에게 공통적으로 나타나는 발달 특성이 있다. 모든 아동은 연령에 따

2017.04.08 / 15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태그 영아기및유아기발달특성과중요성, 영유아기 발달특성, 영아기 유아기 중요성, 영유아 바람직한 부모의 역할, 부모역할, {{부모교육B형}}

img

Ⅰ. 서론Ⅱ. 본론1. 체계이론에 대한 기본적 이해1) 체계의 개념2) 체계이론의 기본적 구성요소3) 조직의 체계성4) 조직과 환경① 환경의 유형② 환경에 대한 조직의 적응2. 체계이론의 주요개념 1) 경계 2) 개방체계와 폐쇄체계3) 엔트로피와 시너지 4) 안정상태 3. 가족상담 및 치료의 발달사1) 가족상담의 발달사① 1940년대② 1950년대③ 1960년대2) 가족치료의 발달사① 1950년대② 1960년대③ 1970년대④ 1980년대⑤ 1990년대4. 가족상담 및 치료의 발달사에서 체계이론이 갖는 의의Ⅲ. 결론Ⅳ. 참고문헌체계이론을 정리한 뒤, 가족상담 및 치료의 발달사에서 체계이론이 갖는 의

2016.02.14 / 13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태그 가족상담및치료, 체계이론, 가족체계이론, 방통대 중간과제 참고자료, 2014년 2학기 중간시험과제물, (가족상담및치료 공

img

Ⅰ. 서론Ⅱ. 본론1. 관세란2. 우리나라 관세정책3. 우리나라 관세정책의 현황1) 탄력관세제도의 현황2) 관세환급제도의 현황3) 관세추징제도의 현황4. 우리나라 관세정책의 문제점1) 탄력관세제도의 문제점2) 관세환급제도의 문제점3) 관세추징제도의 문제점5. 우리나라 관세정책의 개선방안1) 탄력관세제도의 개선방안2) 관세환급제도의 개선방안3) 관세추징제도의 개선방안6. 우리나라 관세정책의 전망1) 탄력관세제도의 중장기적 관점에서의 보완2) UNIPASS의 활용 적극 홍보와 시스템 보완3) 관세추징제도의 개선7. 나의 의견Ⅲ. 결론참고문헌Ⅰ. 서론 관세의 기능 내지 효과는 국내산업의 보호(

2017.03.29 / 21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태그 관세, 정책, 관세정책, 문제, 문제점, (관세론 공통) 우

img

Ⅱ. 본 론1. 서사의 개설적 개념 무엇인가? 2. 서사극의 발생 : 독일의 표현주의 연극과 그것의 대응으로서의 서사극 3. Brecht 이전의 서사극 4. 서사극의 목적 Brecht의 서사극을 중심으로 하여 (1) Aristoteles적 희곡과 비Aristoteles적 희곡 (2) 낯설게 하기 (생소화)(3) 자세 5. 서사극의 주요 범주 6. 전통극과 서사극의 차이7. 서사극의 주요 기법 (1)해설자(2)노래 (3)서언과 발문 (4) 관객을 향한 대사 (5) 극중극과 재판장면 (6) 장면제목과 내용설명 (7) 관객에게 공개적으로 보여주기 8. 서사극과 리얼리즘 Ⅲ. 결 론참고문헌 Ⅰ. 서 론 브레히트 서사극 이론

2011.10.09 / 16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태그 공연예술의이해와감상4D, 서사극, Bertolt Brecht, 베르톨트브레히트, 연극이론가극작가, 서사극 이론, 브레히트, 공연예술의이해와감상

img

Ⅰ. 서 론Ⅱ. 본 론1. 인공지능 개념2. 인공지능의 발달이 인류사회에 어떤 영향을 미치고, 사회를 어떻게 바꿀 것인가1) 인공지능의 발달로 영향을 받게 될 영역2) 인공지능 판단과 윤리 문제Ⅲ. 결 론 참고문헌Ⅰ. 서 론Ⅱ. 본 론1. 인공지능 개념2. 인공지능의 발달이 인류사회에 어떤 영향을 미치고, 사회를 어떻게 바꿀 것인가1) 인공지능의 발달로 영향을 받게 될 영역2) 인공지능 판단과 윤리 문제Ⅲ. 결 론참고문헌Ⅰ. 서 론 인공지능 산업은 최근 급속히 성장하며 새로운 산업혁명을 이끌어 갈 미래기술로 주목받고 있다. 이른바 4차 산업혁명으로 인해 금융, 의료, 제조업 등 여러 산업 분야는 물론 사회, 문화적으로도

2017.09.27 / 7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태그 인간과과학, 인공지능의발달, 인공지능, 인공지능의 발달이 인류사회에 어떤 영향, 인공지능의 발달이 사회를 어떻게 바꿀 것인지, {{인간과과학}}

img

Ⅰ. 서론Ⅱ. 본론1 행동주의 학습이론, 인본주의 학습이론, 사회학습이론, 구성주의 학습이론을 비교설명 1. 행동주의 학습이론1) 행동주의 학습이론의 개관2) 행동주의 학습이론의 인간관 3) 행동주의 학습이론의 발달과정 ① 고전적 조건형성- 파플로프와 왓슨 ② 숀다이크의 도구적 조건형성(시행착오설) ③ 스키너의 조작적 조건형성 2. 인본주의 학습이론1) 인본주의 학습이론의 개관2) 인본주의 학습이론의 인간관3) 인본주의 학습이론의 대표학자 매슬로우 3. 사회학습이론1) 사회학습이론의 개관2) 사회학습이론의 주요개념 ① 모방 ② 인지 ③ 자기규제 ④ 자기효율성

2017.03.25 / 16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태그 행동주의 학습이론, 인본주의 학습이론, 사회학습이론, 구성주의 학습이론, 성인학습및상담론, 2017년 성인학습

img

Ⅰ. 서론Ⅱ. 본론1. 인지발달이론에서 피아제의 이론1) 피아제 이론의 철학적 기초2) Piaget 이론의 주요 개념3) 피아제 이론의 인지적 발달 과정4) 피아제 이론의 인지발달 단계2. 인지발달이론에서 비고츠키의 이론1) 비고츠키 이론의 철학적 기초2) 비고츠키 이론의 주요 개념3) 비고츠키 이론의 인지적 발달 과정4) 비고츠키 이론의 인지발달 단계3. 피아제의 이론을 교육실제에 적용하는 사례1) 놀이를 통한 인지발달과 교육 사례 ? 조절(Accomodation)2) 동화책을 통한 인지발달과 교육 사례 ? 도식(Shema)4. 비고츠키의 이론을 교육실제에 적용하는 사례1) 근접발달영역(ZPD)의 사례2) 비계설정(scaffol

2015.03.18 / 17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태그 인지, 발달, 인지발달, 피아제, 비고츠키, [유아발달 B형]

img

Ⅰ. 서 론Ⅱ. 본 론1. 유아교사의 전문성과 핵심 역량의 개념1) 전문성의 개념2) 핵심 역량의 개념2. 유아교사의 전문성과 핵심 역량의 구성요소1) 전문성의 구성요소2) 핵심 역량의 구성요소3. 제안점Ⅲ. 결 론 참고문헌Ⅰ. 서 론 전통적으로 유아교사에게 기대하는 역할은 보호자로서의 역할과 교육자로서의 역할이었지만, 유아교사는 단순히 보호와 양육과 같은 수동적인 역할만 하는 것이 아니라 유아의 발달을 촉진하고 미래를 준비시킨다는 의미에서 최근에 들어와서 유아교사의 전문성이 요구되고 있다.또한 유아교육의 질 향상을 위해 유아교사의 전문성 증진이 중요한 상황에서, 최근 교육 분야에서 역량에 대한 논의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역량은 본래 직업 사회에

2016.10.12 / 8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태그 유아교사의전문성과핵심역량, 유아교사의전문성, 유아교사의핵심역량, 유아교사의전문성과핵심역량제안점, 교직실무, {{교직실무3A}}

img

<목차>Ⅰ. 서론Ⅱ. 본론 1. 아동복지시설의 개념1) 개념2) 필요성3) 대상 4) 유형5) 장단점 2. 아동복지시설의 한 유형 : 아동양육시설1) 개념2) 사회적 역할(1) 양육 및 보호기관으로서의 역할(2) 전문기관으로서의 역할3) 대상 아동 및 특성(1) 대상 아동(2) 아동의 특성4) 문제점과 대책방안(1) 문제점(2) 대책방안 3. 아동의 권리와 복지를 위한 바람직한 실천방안1) 아동복지시설의 과제2) 바람직한 실천방안(1) 가정보호기능의 강화 (2) 시설운영방식과 운영 주체의 다원화(3) 자

2016.09.28 / 15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태그 아동복지시설, 아동복지시설의 필요성, 아동복지시설의 유형, 아동양육보호시설, 사회적 역할, [아동복지 공통]

img

1.서론 2.사회복지실천의 개념 3.잔여적 사회복지실천의 개념 4.제도적 사회복지실천의 개념 5.잔여적 사회복지실천과 제도적 사회복지실천의 차이 6.사례분석(노인돌봄) 7.잔여적 사회복지실천과 제도적 사회복지실천 중에서 지지하는 입장과 이유 8.참고자료 하지만 단순히 인간에 대한 지식의 체계, 일련의 가치관, 그리고 사용 가능한 기법 내지 기술의 체계로부터 가장 확실성 있고 효과적이라고 생각되는 도움의 방법이나 개입 전략을 신중히 선택해서 사용하고 많은 다른 전문직들에 비해 사회복지사는 인간을 돕는 상황에서 구체적이고 유형적인 자원들을 많이 동원하지 않는다. 따라서 인간복지분야에 종사하는 사회복지사는 복지대상자와의 전문적 관계를 통해 세워 놓은 목표 달성을 위해서 나름대로 사

2016.03.26 / 11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태그 잔여적사회복지실천, 사회복지실천기술, 제도적사회복지실천, 사회복지실천의차이, 사회복지실천입장, 사회복지실천기술론3

img

1) 잔여주의와 제도주의의 차이를 서술하고, 잔여주의 사회복지실천기술과제도주의 사회복지실천기술 간의 차이를 설명하시오.2) 한 가지 사례를 선택하여, 위의 두 관점에서 분석하시오. 3) 그런 다음 문제해결의 실천기술을 두 관점에서 서술하시오. 4) 두 가지 사회복지실천 중에서 자신이 지지하는 입장을 그 이유와 함께 서술 하시오. - 목 차 -Ⅰ. 서론Ⅱ. 본론1. 사회복지실천의 차이1) 잔여적 사회복지2) 제도적 사회복지3) 차이 분석2. 세모녀 자살사건 사례1) 세모녀 자살사건2) 사회복지실천 관점에서 세모녀 자살사건 분석Ⅲ. 결론(본인이 지지하는 입장)참고문헌<함께 제

2017.03.13 / 11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태그 사회복지실천기술론, 방통대사회복지실천기술론, 방송대사회복지실천기술론, 사회복지실천기술론과제물, 방송통신대, 2017년 1학기

img

Ⅰ. 서 론Ⅱ. 본 론  1. 성인학습의 개요   1) 성인교육의 개념   2) 성인학습자의 특성   3) 성인학습에서 교수자의 역할  2. 행동주의 학습이론   1) 등장배경   2) 이론적 가정   3) 주요개념   4) 학습모델과 교수학습 방법   5) 행동주의 학습이론에 대한 평가  3. 인본주의 학습이론   1) 등장배경   

2017.03.26 / 16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태그 성인학습및상담론, 성인학습이론, 행동주의 학습이론, 인본주의 학습이론, 사회학습이론, [방통대] 행동주의

img

1. 들어가며2. 평생교육의 개념   1) 평생교육의 의미   2) 평생교육의 특성   3) 평생교육의 기능3 평생교육의 대상과 교육내용   1) 여성   2) 청소년   3) 노인   4) 장애인4. 나의 생각5. 참고 문헌1. 들어가며평생교육의 의미는 매우 다양하다. 평생교육을 정의하는 학자마다 개인의 관점이나 국가의 사회적 배경이 다르기 때문이라고 했다. 뿐만 아니라 평생교육과 관련한 유사 용어들, 이를테면 사회교육, 생애교육

2017.03.12 / 9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태그 평생교육방법론, 평생교육의 개념, 평생교육의 대상, 평생교육의 대상과 교육내용, 생활과학과, [평생교육방법론]

위로

회원가입 할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