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샵

img

고객센터 안내 (02)539-9392 평일 : 오전 09:00 ~ 오후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법정공휴일 휴무

최근 판매자료

HOT생활법률 2017년 생활법률] 생활법률 A(남성30세)는 아내 B(여성30세), 아들C(3세), 아버지D(70세), 어머니E(65세)와 함께살고있다. F(여성30세)는 미혼이며 어머니G(60세), 1년전에 교통사고로 사망한 남동생H의 아내 I와 딸J와 함께살고있다. A와F는 같은은행의 근로자이자 방송대 학생, 협의이혼 재혼 요건 절차, 생활법률img

HOT교육행정및경영2017)대표적인 교육행정학 이론이라고 할 수 있는 ‘과학적 관리론’, ‘인간관계론’, ‘체제이론’ 등 세 가지 이론 각각의 주요 내용과 특성을 설명하고, 각 이론이 교육행정에 어떻게 적용될 수 있는지 및 어떤 시사점을 제공하는지를 설명하시오.img

HOT[2017 인간과교육] 1)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 이러한 관점에서 종래의 과학적 인간관을 비판, 2)콜버그(Kohlberg)의 도덕성 img

HOT비영리조직경영론4공통) 동종 사업을 하고 있고 규모가 비슷한 비영리조직 두 개를 선정-유니세프, 굿네이버스-하여 목적, 구조, 기능적 관점에서 비교·평가하시오0kimg

최고 인기자료

best인간행동과사회환경 A형)행동발달에 대한 프로이트(S. Freud)이론의 특징과 의의를 설명하시오. img

best2017 교육심리학 1.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 설명 교육적시사점, 가드너다중지능이론, 가드너다중지능이론 설명, 가드너다중지능이론 교육적시사점 2.매슬로우 동기위계설 설명 교육적시사점, 매슬로우동기위계설, 매슬로우동기위계설 설명, 매슬로우동기위계설 교육적시사점img

best[비영리조직경영론 공통] 비영리조직의 개념과 유형을 설명하고, 이들 비영리조직이 출현하게된 배경img

best기업경제학 시너지효과 사례img

img

생활법률, 생활법률 방송대 중간과제물<생활법률 문제 1> A가 B와 협의이혼하고 F와 재혼하려면 어떠한 요건과 절차가 필요한가?1. 협의이혼의 요건과 절차2. 재혼의 요건과 절차<생활법률 문제 2> A가 A의 외도로 B와 혼인파탄에 이르고 F와 재혼하면 A의 신분과 재산에 어떠한 법적 효력이 발생하는가? 1. 신분2. 재산1) 위자료 및 양육비 청구2) 재산분할<생활법률 문제 3> D와 G가 각각 유언 없이 사망하면 그 재산은 실제로 누구에게 상속되며, 상속받는 사람들의 상속분은 얼마인가? 1. D가 유언 없이 사망하면 재산은 누구에게 상속되며, 상속분은 얼마인가?2. G가 유언 없이 사망하면 재산은 누구에게 상속되며, 상속분은 얼마인가? <생활법률

2017.09.17 / 12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태그 생활법률, 2017년 2학기 중간시험과제물, 방통대 중간과제 참고자료, 협의이혼 요건 절차, 재혼 요건 절차, 생활법률 2017년

img

Ⅰ. 서 론Ⅱ. 본 론 1. 살충제 계란에 대한 사회학적 상상력과 분석적 시각통해서 보면 어떤 새로운 것들이 보이는지 서술하시오2. 과제를 작성하는 과정에서 “사회란 무엇인가”에 대해 어떤 새로운 인식을 하게 되었는지를 가능한 구체적으로 적으시오3. 살충제 계란 문제해결을 위한 나의 제언Ⅲ. 결 론 참고자료Ⅰ. 서 론 모든 만물의 자신의 발전능 위하여 매일 같이 쉼없이 노력하고 있다. 즉, 사람이나 동물, 식물, 무생물도 마찬가지로 항상 자기 발전을 위하여 오늘도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남을 위하는 이타적인 삶을 산다고 하지만 내면에는 자신의 발전을 위하여 오늘도 치열한 삶의 투쟁을 계속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닭도 건강한 계란을 생산하기 위하여 부지런히 먹어를 먹어

2017.09.03 / 7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태그 인간과사회, 생활속쉽게접할소재, 살충제계란판매, 사회학적상상력, 분석적시각을통해서, 어떤새로운것 보이는지서술, 인간과사회1A, 인간과사회1A) 생

img

Ⅰ. 서 론Ⅱ. 본 론1. 한국 교육에서 드러나고 있는 과도한 경쟁과 격차의 문제의 원인2. 한국 교육문제를 사회문제로서 어떻게 해결해 가는 것이 필요한 지에 대해1) 교육의 근본 목표를 훼손하지 않는 정책2) 기회 균등 정책3) 핀란드 교육 모델의 적용가능성 (사회 기본구조 변화의 필요성과 그에 적합한 교육정책)Ⅲ. 결 론Ⅳ. 참고문헌Ⅰ. 서 론우리나라에서 교육이란 그 본질을 벗어나서 행해지고 있는 듯하다. 교육이란 인간의 가치를 높이고자 하는 행위 또는 그 과정인데, 한국에서 교육은 좋은 대학을 보내기 위해 잠시 동안 행해지는 행위 또는 그 과정으로 보인다. 해방 이후 한국 교육은 일제가 뿌려놓은 식민지 군국주의 교육의 잔재를 씻어내지 못한 상황에서 60년 이상

2016.03.30 / 7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태그 한국교육문제, 한국사회문제, 한국교육 문제의 원인, 사회문제로서 교육문제를 어떻게 해결, 교육문제, {{한국사회문제A}

img

I. 서 론II. 본 론 1. 청소년기의 특징2. 자아정체감 (1) 자아정체감이란(2) 자아정체감의 요소3. 청소년기에 자아정체감의 형성이 중요한가 (1) 인간욕구를 통해 청소년기에는 다양한 발달 특징이 나타난다. 1) 소속감과 사랑의 욕구 (The Belongness and Love Needs) 2) 존중의 욕구 (The Esteem Needs)3) 자기실현의 욕구 (The Self-Actualization Needs)(2) 에릭슨의 성격발달이론을 통해 본 청소년기의 다양한 발달1) 학동기 – 근면성 대 열등감2) 청소년기 – 자아정체감 대 역할혼미4. 청소년기를 되돌아보고(1) 개인적 변화(2) 환경적 변화(3) 스마트폰 중독과 일탈5.

2017.09.03 / 10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태그 청소년심리, 방통대 청소년심리, 자아정체감, 청소년기, 청소년심리 과제물, 청소년심리 2017

img

Ⅰ. 서 론 Ⅱ. 본 론1.감성소비2.감성적 소비 사례3.감성적 소비가 소비자행복에 미치는 영향4.마케팅 시사점Ⅲ. 결 론♣ 참고자료마케팅특강4공통) 감성적 소비 사례를 발굴하여 제시하고, 감성적 소비가 소비자행복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분석하여 마케팅 시사점을 도출하시오.(30점)Ⅰ. 서 론 전통적인 경제학 이론에 따르면 인간은 합리적인 인간으로 규정된다. 그러나 현실의 인간은 이성적이면서 감성적인 이중성의 존재이다. 이러한 사실은 뇌과학의 연구결과로도 확인된다. 로저 스페리의 ‘뇌분리론’에 따르면 좌뇌는 언어적, 계열적, 시간적, 논리적, 분석적, 이성적인 반면, 우뇌는 비언어적, 시/공간적, 동시적, 형태적, 종합적, 직관적이다. 실제로 인간

2017.09.08 / 5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태그 마케팅특강, 감성적소비, 감성소비, 감성적소비사례, 소비자행복, 마케팅특강4공통)

img

방통대 법학과 3학년 인권법 C형 사회권에 따른 국가의 의무에 대해 논하시오.<목차>Ⅰ. 서론Ⅱ. 본론 1. 사회권의 개념과 성격1) 개념2) 성격(1) 헌법 측면에서의 성격(2) 인권 측면에서의 성격 2. 사회권을 둘러싼 논쟁1) 전형적인 이분법의 논거2) 이분법에 도전하는 논거3) 양자의 조화 3. 사회권에 따른 국가의 의무1) 국가의 의무 원칙(1) 림버그 원칙(2) 마스트리히트 가이드라인2) 법적 권리와 국가의 의무이행(1) 프로그램 규정적 권리와 국가의 의무이행(2) 법적 권리와 국가의 의무이행3) 헌법상의 명시된 국가의 의무

2017.09.12 / 9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태그 사회권에 따른 국가의 의무, 사회권, 국가의 의무, 인권법, 법학과, [인권법 C형] 사

img

1.서론2.교육행정의 개념3.교육행정의 의의와 유형4.교육행정의 성격5.과학적 관리론의 주요내용과 교육행정에의 적용 및 시사점6.인간관계론의 주요내용과 교육행정에의 적용 및 시사점7.체제이론의 주요내용과 교육행정에의 적용 및 시사점8.참고 자료 1. 서론 세계화와 정보화라는 대외적 환경요인과 정치사회적 통합 및 참여 민주주의에 대한 국민적 요구로 초래되는 대내적 환경요인은 교육행정의 근원적 변화를 요구하고 있다.특히,공공 정책결정과정의 민주성과 투명성에 대한 요구가 강화되고, 통제위주 행정체제에서 신축적이며 변화대응적인 지원위주 행정체제로의 전환 그리고 전문 지식과 기술을 지닌 인적자원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고조됨에 따라 일반행정가 중심 인적자원관리체제에서 전문행정가 중

2017.09.09 / 10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태그 교육행정, 교육경영, 교육행정학, 과학적관리론, 인간관계론, 교육행정및경영201

img

Ⅰ. 서 론Ⅱ. 본 론 1. 베이비 붐 세대 (1) 베이비 붐 세대의 특징(2) 베이비 붐 세대의 노후준비 내용2. 인터뷰 대상의 인적사항 및 인터뷰 3. 인터뷰를 통해 알아 본 대상자의 실질적인 어려움(1) 한 달 생활비도 되지 않는 최저임금과 열악한 환경(2) 노인복지제도의 사각지대에 빠진 현실적 상황(3) 미래에 대한 희망이 없는 외로운 삶4. 잔여적 복지 VS 제도적 복지(1) 잔여적 복지 개념과 제도적 복지 개념은 무엇인가?(2) 한국 노인복지 정책은 잔여주의인가 제도주의인가5. 사례를 통해 본 한국 노인복지 정책의 문제점은 무엇인가Ⅲ. 결 론Ⅳ. 참고문헌노인복지론 베이비 붐 세대의 노후준비에 대해 인터뷰하고, 한국 노인복지 정책의 방

2017.09.01 / 9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태그 노인복지론, 노인복지론레포트, 베이비붐세대, 잔여주의, 제도주의, 노인복지론/베이비

img

Ⅰ. 서 론Ⅱ. 본 론 1. 사회의 개념과 규범1) 사회의 개념과 의미2) 규범의 의미3) 사회에서의 규범에 따른 정의의 원칙4) 사회규범(social norm, 社會規範)4) 문화규범과 보편적 사회규범2.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함께 살아가기 위해 규범을 왜 지키는 것이 중요한가?III. 결 론-나의 제언 참고자료 Ⅰ. 서 론 우리 인간이 생존하고 있는 한 타인과의 서로 공감대를 형성하면서 사회구성원으로서 살아가게 되는 것이다. 완전한 평등한 사회를 구성하게 된 계기가 서양에서는 프랑tm 혁명에 기인한다고 볼 수 있다. 1789년, 프랑스혁명은 사상 처음으로 세계를 완전히 새롭게 바꿔 다른 사회를 만들어 낸 개벽이었다. 신에 기댄 귀족과 성직자가 지배하던

2017.09.03 / 6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태그 그사회의구성원, 함께살아가기위해, 규범왜지키는것이중요, 규범, 사회규범, 자신체험구체적서술, 인간과사회, 인간과사회1B, 사회학에서이야기, 사회의개념, , 인간과사회1B) 사

img

Ⅰ. 서 론Ⅱ. 본 론  1. 프로젝트 접근법에 대한 개요   1) 프로젝트법의 개념   2) 프로젝트 접근법의 개념  2. 프로젝트 접근법의 이론적 기초   1) 이론적 배경   2) 철학 및 역사적 배경   3) 이론의 발달  3. 프로젝트 접근법의 교육목표   1) 지식   2) 기술   3) 성향   4) 감정   5) 교육목표의 성취  4. 프로젝트 접근법의 교육원리   1) 교육방법론   2) 교육경험   3) 인격적 통합   4) 공동체 관계  5. 프로젝트 접근법의 교육과정   1) 준비과정   2)

2017.09.03 / 11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태그 프로젝트 접근법, 프로젝트 접근법의 이론적 기초, 프로젝트 접근법의 교육목표 및 원리, 프로젝트접근법의 교육과정, 프로젝트 접근법의 한국 유아교육에의 적용, 영유아프로그램개발과

img

1. 서론 2. 방과후학교의 개념 3. 방과후학교의 도입 실시 배경 4. 방과후학교의 목적 5. 방과후학교의 필요성 6. 방과후학교의 운영 방향 및 추진 체계 7. 서울을지초등학교 방과후학교의 운영계획서(2016학년도) 8. 장안중학교 방과후학교의 운영계획서(2016학년도) 9. 2개교의 운영방식과 프로그램 내용의 유사점과 차이점 10. 자신이 운영해보고 싶은 프로그램 1개 제시 11. 결론 12. 참고자료 1. 서론 1997년 6월 교육개혁과제에서는 방과후 교육활동을 사회경제적 목적이 첨가된 교육 프로그램으로 그 취지와 목적을 확대하였다. 이는 학부모의 사교육비를 경감하기 위한 대책의 일환으로 방과후 교육활동을 하고, 유아 및 초등학교 저학년 아동을 대상으로 하는

2017.09.11 / 12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태그 방과후학교 운영계획서, 방과후학교, 방과후학교운영계획서, 청소년과학교교육, 방과후학교프로그램, [청소년과학교교육2

img

Ⅰ. 서 론Ⅱ. 본 론  1. 가족상담 및 치료에 대한 개요   1) 가족치료와 상담의 발달과정   2) 체계의 특성   3) 체계론에 대한 개요  2. 가족체계이론에 대한 개요   1) 주요개념   2) 이론의 가정   3) 체계로서의 가족   4) 경계   5) 항상성  3. 가족상담 및 치료에의 적용   1) 치료적용을 위한 가정  &n

2017.09.17 / 11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태그 가족상담 및 치료, 가족체계이론, , 가족상담및치료2017, 가족체계이론의 한계점, 가족체계이론의 개념, [2017 가족상담

img

Ⅰ.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을 설명하고 이러한 관점에서 종래의 과학적 인간관을 비판적으로 고찰하시오  1. 서 론  2. 본 론   1)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      ① 실존주의      ② 분석철학      ③ 비판이론      ④ 포스트모더니즘      ⑤ 신자유

2017.09.15 / 14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태그 인간과교육,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 과학적 인간관,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관, 콜버그, [2017 인간과교

img

Ⅰ. 서론Ⅱ. 본론1. 한국어의 단모음과 이중모음을 기술1) 한국어의 단모음2) 한국어의 이중모음2. 단모음을 분류하는 기준1) 평순모음, 원순모음(1) 평순모음(2) 원순모음2) 고모음, 중모음, 저모음(1) 고모음(2) 중모음(3) 저모음3) 전설모음, 후설모음(1) 전설모음(2) 후설모음Ⅲ. 결론참고문헌..Ⅰ. 서론Ⅱ. 본론1. 유의어(synonym)의 개념1) 서구 언어학계2) 한국 언어학계2. 유의 관계란1) 유의어의 유형2) 유의어의 구조3. 어휘교육에서 유의 관계를 이용한 교육 방안4. 유의 관계를 이용한 교육 방법1) 유의관계 교육방법의 예 - ‘아마’

2017.09.08 / 17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태그 유의어, 유의관계, 어휘, 단모음, 이중모음, (한국어교육론 공통

img

1. 서론 2. 베이비 붐 세대의 정의 3. 인터뷰할 대상 사례(KBS, 2017) 4. 베이비 붐 세대의 특징 5. 베이비 붐 세대의 노후준비 내용 6. 잔여적 복지 개념과 제도적 복지 개념 7. 한국 노인복지 정책은 잔여주의인가 제도주의인가 8. 한국 노인복지 정책의 문제점 9. 결론 10. 참고자료 ‘세대’는 누구나가 속해 있는 사회적 위치이다. 가족구성원 안에서는 부모세대 혹은 자녀세대 일 것이며, 사회 구성원 안에서는 기성세대, 청년 세대 등으로 속할 것이다.대부분 ‘세대’는 생물학적 개념에 따라 시간 구분으로서의 ‘세대’가 흔히 통용되고 있다. K.Mannheim은 유년기, 성년기, 장년기가 시기적으로 일치한다는 사실이 사회적 공간 내에서 공통 위치를 구성하지

2017.09.13 / 12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태그 잔여적복지, 제도적복지, 노인복지정책, 노후준비, 베이비붐세대, 노인복지론4공통)베

위로

회원가입 할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