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7)
MADE BYTwitter의새로운 수익모델Step1 트위터 소개 및 당면과제Step2 Tweet FundingStep3 모델구체화Step4 기대효과트위터 소개 및 당면과제트위터는?#1탄생배경140자 이내 단문으로 개인의 의견이나 생각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사이트여부에 따라 단순 일기장, 메모장, 마케팅도구, 펜팔 등 무궁무진하게 활
28페이지 | 2,500원 | 2017.10.20
더욱 개발한다.전략적 제휴를 통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다른 포탈사이트들의 컨텐츠 외 다양한 서비스확대를 통한 위협에 대항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하도록 한다.해외진출을 통해 시장을 확대-포화 상태를 맞은 국내시장을 벗어나 새로운 시장에 다시 진출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22페이지 | 2,100원 | 2010.06.29
가능한 서비스 형태 -> 비즈니스 및 취미, 관심 분야의 가치 교환에 중점 -> 사생활 노출, 원하지 않는 광고 노출, 온라인 상 범죄 노출의 위험성앞으로의 SNS가 나아갈 방향은 개인정보보안을 위한 투자와 무분별한 광고 제한, 소셜 커머 스와 같은 새로운 이익창출 모델의 개발이 필요할 것이다.25
8페이지 | 2,000원 | 2015.07.25
[경영학] SNS 산업 트위터(Twitter) 마케팅 분석 및 한국에서의 수익창출전략
로운 수익창출 모델 확보 Win-Win!!기업 계정 판매 –내부 조직적 차원15. 전략도출기업계정 판매전략 - 마케팅 차원1*E-commerce> 트위터를 통한 상품판매 가능 예) 델 수 백만불의 장비 판매중추후 “판매커미션” 을 요구할 수 있음 *BTB Consumer Help> Twitter와 Best Buy - @TwelpForce 를 통한 새로운 시도>
41페이지 | 2,800원 | 2010.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