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146) |
레포트 (1,146) |
방송통신대 (16) |
자기소개서 (15) |
독후감/감상문 (5) |
사업계획서 (8)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146)
SPA브랜드(H&M,ZARA,유니클로) 마케팅조사 <브랜드이미지와 만족도조사및 SPA브랜드 소비자 인식조사>,설문지포함자료
SPA브랜드에 대한 인지도와 구매실태에 따른 만족도를 분석하고 소비자 만족에 영향을 주는 변인이 무엇인지 살펴보는 것이다. 연구는 서울시에 거주하고 있는 20~30대 여성을 대상으로 설문지 조사 후 분석의 순으로 진행 되었다.연구 결과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SPA 브랜드의 전체적인 이미지에 대한
22페이지 | 5,000원 | 2013.10.09
[설문지] 대학생들의 SPA브랜드 수요에 관한 설문조사
8seconds에게“GO!”한다!- 대학생들의 SPA브랜드 수요에 관한 설문조사 -대학생 여러분들, 안녕하십니까?본 설문조사는 한국의 유니클로라 할 수 있는 제일모직의 의류브랜드 8EIGHT SECONDS와 인하대학교의 “인피니티 팀”이 함께하는 대학생 여러분들의 의류 수요에 관한 설문 조사입니다. 본 설문지
5페이지 | 700원 | 2013.03.20
제일모직 SPA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 판매증진 방안
SPA브랜드SPA브랜드의 후발주자로써기존의 브랜드들과 차별화하기 위한 전략설정을 위함요인분석대학생들의 의류 수요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공급자/수요자/새로운 요인)1차 보고서 내용의 설문화조사 및 분석방법활용방안 / 결론설문지 작성을 통한 조사(수도권 대학생 300여명)8seconds 인지도
39페이지 | 2,500원 | 2013.03.06
H M 현황 유니클로 소비자 브랜드 자라 에잇세컨즈 SPA 패션시장 패션마케팅사례
SPA 브랜드를 주로 이용하는 자H&M 1회 이상 구입해본 경험이 있는 자(유니클로 2명 / 자라 2명/ 에잇세컨즈 2명 등 경쟁브랜드 이용자) 그룹B : SPA 브랜드 중 H&M을 자주 이용하는 자최근 3개월 이내 H&M 제품 3회 이상 구매 혹은 매장 방문 경험자 참석자 선정 방법포커스그룹 참석자 선정 설문지를 통
21페이지 | 2,500원 | 2021.02.16
- Hayt의 전자기학 9판 - 3장 연습문제 솔로션 Engineering electromagnetics 9th - chapter 3
- 논설문 예시
- 영국의 자선조직협회의 설립 배경과 그 활동내용 및 장 단점을 제시하고 자선조직협회의 의의에 대해 토론해보시오
- 온채움 자기소개
- 자신의 생각이나 의견이 상대방에게 성공적으로 설득했던 경험을 상황‧행동‧결과 중심으로 구체적으로 기술하시오.
- 전기화학 오승모 솔루션
- 정신간호학 간호진단: 사회적상호작용장애 Impaired social interaction 간호과정
- 청소년기를 구분하는 방법으로 연령을 기준으로 구분하는데 청소년기본법 9세~24세 국제식량기구 10세~24세 UN 15세~24세 에서의 구분 등 다양한 규정에 대해서 본인이 선택한 타당한 근거를 가지고 자유롭게 의
- 청소년기를 구분하는 방법으로 연령을 기준으로 구분하는데 청소년기본법 9세~24세국제식량기구 10세~24세UN 15세~24세 에서의 구분 등 다양한 규정에 대해서 본인이 선택한 타당한 근거를 가지고 자유롭게 의
- 최근 5년 내에 직면했던 삶의 어려움이 무엇이었으며 그것을 어떻게 극복하였는지 기술하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