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4,528) |
레포트 (4,528) |
방송통신대 (82) |
자기소개서 (34) |
독후감/감상문 (41) |
사업계획서 (73)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4,528)
[마케팅홍보, MPR]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 8seconds의 MPR전략 구상
SPA 브랜드들에 맞서 고군분투하고 있다는 점이다. 제일모직의 8Seconds, LG fashion의 Zeden, 이랜드의 Mixxo, Spao, 에이다임의 Spicy color가 있다. 현재는 제일모직의 8seconds가 국내 토종 SPA 브랜드 중 가장 선전하고 있지만 변화가 많은 패션시장의 특성으로 미루어볼 때 국외 SPA 브랜드뿐 아니라 국내 SPA브랜드들
13페이지 | 1,700원 | 2012.10.24
글로벌마켓과기업경영전략 ZARA UNIQLO TOYOTAMOTOR LENOVO LESTLE 다국적기업의목적 다국적기업의특징 spa브랜드
브랜드를 새로 개발하였다.유럽시장에서의 마케팅 전략THANKS참고문현http://car.auto.ifeng.com/brand/20016/http://www.happycampus.com/doc/12427785/?agenttype=naver도요타자동차의 성공 요인, http://www.reportshop.co.kr/dview/180654http://www.toyota.co.kr/contents/about/reportview.asp?bbskey=436&selInfo=&txtInfo=&page=1http://www.etnews.com/201209060539h
45페이지 | 3,500원 | 2021.02.16
SPA브랜드와 마찬가지로 SPACE마케팅을 구사함으로써 매장자체를 하나의 광고수단으로 사용되고 있다.② GAP전반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캐주얼 브랜드로 유아에서부터 노년층까지 넓은 타겟층을 가지고 있다. 국내에서는 신세계 인터내셔널이 수입하고 있으며, 미국시장에서는 중,저가의 합리적
17페이지 | 1,400원 | 2010.08.27
[소비자심리] 브랜드와 자기 이미지의 일치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패스트 패션 브랜드SPA를 중심으로)
SPA브랜드에 관한 기존의 연구는 SPA 브랜드의 소비자 구매 행동 및 점포 속성 중요도 분석(김현주 외, 2007), 소비자 니드를 위한 한국형 SPA의 Fast Fashion(장애란, 2007), 캐주얼 의류 브랜드의 상품 공급 특성에 관한 연구(천종숙 외, 2006)등 비교적 최근에 진행되고 있다. 하지만, 주로 SPA브랜드의 공급 특성에
9페이지 | 1,400원 | 2010.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