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3,405) |
레포트 (3,393) |
방송통신대 (65) |
자기소개서 (20) |
독후감/감상문 (23) |
사업계획서 (24) |
기업보고서 (2) |
서식 (7) |
표지/속지 (2) |
PPT템플릿 (1) |
레포트 (3,393)
Sp media란? SP는 Sales Promotion의 약어로서, 기업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전개하는 갖가지 판매촉진의 수단과 행위를 의미하며, SP미디어란 SP활동의 구체적 수단으로서 불특정 다수의 공중을 대상으로 옥내외의 특정한 장소에서 일정기간 반복적인 시각적 자극을 주는 광고물을 총칭한다. 현실적으로, 기
5페이지 | 500원 | 2005.02.18
롯데백화점 SP사례 분석 목 차서 론- 롯데백화점 SP조사 연구 목적 - 롯데백화점 경영이념- 롯데백화점 SWOT 분석본 론- 롯데백화점의 SP 사례- SP전략에서의 문제점 도출- 해결방안결 론롯데백화점 SP조사 연구 목적롯데백화점은 현재 백화점, 할인점, 편의점, SSM에 이르기까지 유통 전 분야에 걸
18페이지 | 1,400원 | 2005.07.07
12345116718910이 그림에는 일정한 규칙이 있습니다! 무엇일까요?어떤 그릇에 담느냐에 따라 그 성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바로 매체 계획의 중요성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죠^^Channel Noise와 SP MediaTwin-Stiker (트윈 스티커)도대체누가 왜 여기에 광고를 하려고 생각했을까요?? Channel Noise와 SP Med
24페이지 | 1,700원 | 2005.02.18
[SP사례연구] 맥도널드의 모바일 SP(판매촉진) 개선방향 제시
SP사례연구보고서주제: 맥도널드의 모바일 SP 개선방향 제시목차1.Sales Promotion 이란 무엇인가? -2.Sales Promotion 의 유형은? 3.쿠폰이란 무엇인가? -4.모바일이란 무엇인가? -5.모바일 SP의
33페이지 | 1,800원 | 2005.07.07
(주)오케이코리아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주)오케이코리아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