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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식당 분석 및 기존 1인식당 분석02/24사업 선택 이유03/241인가구의 수의 증가2025년 전체 인구의 34.3% 예상1인가구 및 혼자 식사하는 사람들을 위한 기존과는 다른 업체들의 등장이 대두됨.증가하는 1인 가구수에 비해 이들에게 맞는 시설이 부재함.사업자소개회사명 味食(미쇼쿠)업종1인 식당
23페이지 | 3,000원 | 2017.11.17
1인 고객을 위한 식당으로서, 기존의 테이블 형식의 식당과는 달리, 바(bar)형식의 테이블과 칸막이를 이용하여 혼자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다. 그리고 최소한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부담을 줄이고, 1인 고객에게 최적화된 시스템을 도입하였다. 아침, 점심, 저녁의 메뉴를 차별화 하고, ‘오늘의 메
17페이지 | 1,200원 | 2012.03.19
트렌드 분석 상품기획1인 뷔페Seul쏘엘 - 목차 - Ⅰ. 서론1. 외삽법을 통한 트랜드 키워드 도출과정2. 타운워칭을 통한 트랜드 키워드 도출과정Ⅱ. 본론1. 1인 식당 등장 배경2. 현재의 1인 식당 1) 운영환경2) 문제점3. 1인 뷔페의 기본 구성요소4. 공간의 특성 1) 샐러드 바 2) 유리창 방면 좌석3)
12페이지 | 1,400원 | 2011.12.12
스뻬치알레 외식업(1인식당 형식의 파스타집) 사업 계획서
사업계획서목차기업 현황 및 소개 1사업목적과 효과2추정재무제표작성5마케팅계획43사업개요출처61.기업현황 및 소개회사명스뻬치알레설립일2015.10.10소재지부산광역시 진구 부전동(부전도서관근처)업종외식업(1인식당 형식의 파스타집)대표자이푸름1.기업현황 및 소개1인 맞춤 인
23페이지 | 1,000원 | 2016.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