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3,910) |
레포트 (3,905) |
방송통신대 (91) |
자기소개서 (101) |
독후감/감상문 (107) |
사업계획서 (77) |
기업보고서 (0) |
서식 (5)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3,905)
[매스컴] 리얼 버라이어티 `1박 2일 VS 패밀리가 떴다` 분석
리얼 버라이어티1박2일 VS 패밀리가 떴다*목차리얼 버라이어티의 역사1박2일 분석패밀리가 떴다 분석1박2일 비평패밀리가 떴다 비평나아가야 할 방향*1. 리얼 버라이어티의 역사국내 최초리얼 버라이어티2006년 5월 6일 MBC 첫 방송(무모한도전, 무리한도전)유재석, 박명수 , 정준하, 정형돈, 하
32페이지 | 2,100원 | 2010.07.23
[광고조사]KBS 주말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1박2일` 의 PPL효과 측정을 위한 조사제안서
KBS 주말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1박 2일”의 PPL 효과 측정을 위한 조사제안서조사 배경 및 목적조사 설계조사 내용일정과 비용기타(실사 관리방안)목 차1. 조사 배경 및 목적KBS 주말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1박2일에서 출연자가 방송 중 사용하는 제품이 노출되어 이슈화가 됨전반적으로 방송 프
9페이지 | 1,400원 | 2010.07.15
[대중문화]`무한도전, 1박2일, 패밀리가 떴다`의 스토리텔링 전략 비교 분석
스토리텔링의 이해의 스토리텔링 전략 비교 분석1. 각 프로그램 소개1)무한도전가히 버라이어티 세계의 신화라고 불리 우고 있는 무한도전, 대한민국 평균 이하를 표방하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주매주 다양한 상황과 미션들에 도전하며 그에 얽힌 애환과 웃음을
7페이지 | 1,100원 | 2010.08.14
[조사방법] 영상물 배경지에 대한 관광객의 기대일치 정도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KBS 한국방송 1박 2일
영상물 배경지에 대한 관광객의 기대일치 정도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KBS 한국방송 1박 2일 ‘백령도’ 편 을 중심으로 - 목 차 Ⅰ. 서론Ⅱ. 본론1. 이론적 배경(1) 관광이미지1) 관광지 이미지의 개념2) 관광지 이미지의 중요성3) 관광지 이미지의 일반적 성격(2) 영상촬영지1) 관광과 영상
18페이지 | 1,400원 | 2009.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