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노트’ 에 대한 검색 결과 입니다.
레포트 (17)
홍미노트는 패키징에 이어폰을 아예 집어 넣지 않았다. 색상도 하나뿐이다.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는 충전케이블, 어댑터도 넣지 않았다. 볼륨버튼조차 만들지 않았다. AUX단자나 기타 단자도 모두 뺐다. 그렇지만 블루투스로 모두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소비자 불만은 거의 없다. 2. Price① 반짝세
5페이지 | 1,600원 | 2020.04.15
홍미노트4를 가지고 국내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에서 선두주자를 차지하자는 것이 이번 마케팅의 목표가 아니다. 특정 소비자층을 공략해서 세분화된 시장에서 점유율의 우위를 갖는 것이 바로 우리의 마케팅 목표다. 우리 조가 생각한 특정 세분시장에 속하는 소비자층은 영업사원 등의 회사원이다.
7페이지 | 3,300원 | 2020.03.27
홍미’폰을 출시했으며 역시 수십초내에 준비한 물량이 동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31원가우위와 차별화 전략 – 지속 + 강화샤오미를 모방한 저가 프리미엄 스마트폰 후발주자가 늘어나고 있음낮은 원가를 유지하되, 차별적 우위를 더욱 더 추구해야한다->고객관리측면인 고객네트워크와 충성
38페이지 | 3,000원 | 2018.11.15
홍미시리즈(mi 보다더낮은가격의더낮은스펙)공제패키징,부가서비스패키징 매우 간단함지불기간신용조건촉진유통광고광고비를 쓰지 않는다. 경로온라인판매방식인적판매시장커버리지판촉제품구색공중관계mifan충성도 높은 고객들점포위치재고온라인판매를통해재고0% 및재고유지비용
8페이지 | 1,200원 | 2018.10.31
인기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