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9,947) |
레포트 (9,944) |
방송통신대 (240) |
자기소개서 (94) |
독후감/감상문 (203) |
사업계획서 (161) |
기업보고서 (0) |
서식 (2)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1) |
레포트 (9,944)
현대카드 내부.관계 마케팅C O N T E N T S1. 서비스 사람관리란?2. 현대카드 소개3. 현대카드의 내부마케팅4. 현대카드의 관계마케팅5. 현대카드 분석6. 결론 및 시사점1. 서비스사람관리란?서비스 사람관리란?1.2. 현대카드 소개3. 현대카드내부마케팅4. 현대카드관계마케팅5. 현대카드분석6.
36페이지 | 3,500원 | 2017.10.20
현대카드 성공요인과 마케팅성공,실패사례분석및 현대카드 전략제시 - 현대카드 마케팅연구 레포트
카드상품의 패러다임을 바꾼 차별화된 비즈니스 모델과 마케팅전략, 디자인과 감성경영, 창의적이고 신속한 조직문화, GE라는 강력한 파트너 등 여러 요인들이 현대카드를 적자에서 현대 삼성카드에 이어 업계 3위로 만든 동력이 되었다. 내부적으로는 안정적 성장과 수익 달성하고, 고객에 대해서는
12페이지 | 3,900원 | 2018.08.27
마케팅-소비자들의 감동을 끌어내어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까지“ 감성 마케팅 성공/ 실패 사례 ”01 감성 마케팅이란? - 성공사례브랜드 이미지 상승 + 차별화 01 감성 마케팅이란? - 실패사례소비자에게 감성 전달 실패!소비자에게 감성전달 실패! HYUNDAI“ 현대카드의 감성 마케팅 ”02 현대
47페이지 | 2,500원 | 2018.01.03
현대카드,마케팅전략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카드 디자인, 재능기부, 슈퍼콘서트 등 여러 방면의 마케팅 방식을 추구하였다.3. CI, BI, SI 로 이어지는 기업 Identity 의 구축-현대카드는 그 동안 큰 주목을 받지 못 했던 기업 identity를 전사적 수준으로 끌어올림으로써 내부적으로는 현대카드를 하나의 흐름으로 움직이게 하였고 , 외부적으로는 고객들
16페이지 | 2,500원 | 2014.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