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5,866) |
레포트 (25,852) |
방송통신대 (1,692) |
자기소개서 (939) |
독후감/감상문 (733) |
사업계획서 (16) |
기업보고서 (0) |
서식 (13)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1) |
레포트 (25,852)
탐구수업(움직임) 모형문제 해결자로서의 학습자움직임중심의 프로그램 목적기초적, 포괄적인 움직임기능의 발달문제해결력 및 인지적 능력의 발달- 표현력과 창의적 움직임의 개발개 요탐구수업모형은 인지적 영역에서학습이 이루어진다.Bloom(1956)의 분류법낮은 수준의 학습지식, 이해, 적용
17페이지 | 800원 | 2016.04.16
탐구수업 모형1. 움익임 중심의 프로그램의 목적2. 탐구 수업모형의 개요3. 탐수수업 모형의 기초4. 문제 해결자로서의 학습자5. 학습 영역의 우선수위와 영역간 상호작용6. 학생의학습 선호도목 차7. 타당성8. 수업의 주도성9. 주요참여 유형10. 포괄성11. 과제제시와 과제구조12. 교사 전문성 및
29페이지 | 1,000원 | 2016.04.16
집단탐구수업모형1. 집단탐구수업모형이란?집단 탐구 수업 모형은 집단의 일원으로서 수업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유도함으로써 학생들에게 지식이나 정보를 터득하고 조직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려는데 근본 취지를 두고 있는 학습 형태이다. 이 학습 모형은 집단을 이루고 있는 학생들이 공
7페이지 | 1,000원 | 2015.03.29
집단탐구수업모형 - 집단 탐구 수업 모형의 이론적 배경 [밝고 건전한 인터넷 세상]
집단탐구수업모형(1) 집단 탐구 수업 모형의 이론적 배경텔런 - 집단탐구를 해나가는 과정에서 집단과정의 교육적 가능성 강조리피트와 폭스 쉐이블 - 사회과학 연구 방법으로서의 교육적 가능성 강조중요한 것>집단의 교육적 가능성을 강조한 텔런의 이론텔런‘사람은 다른 사람과
8페이지 | 1,100원 | 2015.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