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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시우스를 고용한다. 클로저 카시우스는 어떠한 경우라도 제품을 파는 세일즈의 달인이었다. 첨단 제품만을 취급하며 상위 1퍼센트의 계층을 상대한다. 제품을 팔며 제품과 관계된 미래와 꿈과 기회를 보여주는 멋진 화술을 가지고 있다. 카시우스는 매우 열정적이고 세련된 태도를 갖춰서 고객들로
1페이지 | 500원 | 2004.03.31
카시우스이다. 카시우스는 고객의 환상과 욕망을 자극하여 전체 시장의 1%를 공약한다. 상대적으로 소수의 사람만이 기술이 가지는 장점과 가치를 알고 있다. 그리고 카시우스는 제품 자체보다는 비젼, 꿈, 희망을 팔았다. 예를들어 바퀴의 기능보다도 바퀴를 얻음으로써 인해 생긴 이익들을 더 자세히
2페이지 | 800원 | 2006.01.24
카시우스, 토비, 빌더 벤, 세일즈 캡틴은 각각 다른 유형의 기법으로 마케팅과정에서 마주칠 수 있는 여러 상황들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해 준다. 여기서 중요 한 것은 시장과 소비자경향에 따라 적절한 판매방식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아무리 클로저 카시우스가 능력 있고 매력적인 세일즈맨이라도 자
2페이지 | 800원 | 2015.03.29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를 통해 바라본 제품수명주기(PLC Product Life Cycle) 이론
카시우스의 판매비결4. 성장기: 새로운 유형의 시장이 등장과 원활한 제품공급과 유지보수의 중요성.-성장기 시장의 특성-토비의 판매전략-성장기에 해당하는 상품은 무엇이 있을까? 5. 성숙기로 접어든 바퀴시장.-미라클 오지의 조언: 성숙기 시장을 대하는 자세-성숙기 시장에서의 빌더 벤의 영
14페이지 | 1,000원 | 2021.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