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48)
도덕 과제 - 창작 동화를 이용한 덕 교육 - 이야기,이유, 발문
조것 따지기 없기, 기쁜 일 좋은 일엔 X를 마구 눌러주죠?”“하하. 그렇게 오해할 수가 있구나. 자신의 것을 나누는 일은 좋은 일이지만 숫자가 클 때 나누기 하면 많이 작아지지? 숫자를 줄이는 쪼잔한 짓 하지 말자는 뜻이지. 그리고 X는 가위표가 아니라 곱하기란다.”“아~ 그렇구나. 근데 전자계산
3페이지 | 800원 | 2015.03.29
조것하면서 살림만 할 팔자(?)는 아닌 것 같고, 팔자를 떠나 나이가 계속 들어도 내가 뜻하는 일을 계속 하고 싶었다.짧은 고민을 했다. 그리고 결정을 했다.아이들은 내게 있어 마약과 같았다. 아무리 힘든 상황에 있더라고 아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은 몸은 힘들지언정 마음은 편했다. 아무리 아파 힘
2페이지 | 800원 | 2016.04.16
사회학개론 - 독후감 - 제주지역 민간신앙의 구조와 변용을 읽은 후
조것에 기인한다고 하는 것이다. 이 부분에 대해서 초등학교 시설에 단순히 도둑, 거지, 대문이 없다는 것을 배운 기억이 있는데 지금 이 책을 읽으면서 다시 한 번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다.제주도 민간신앙의 구조와 변화상에서는 저자가 취한 연구방법과 연구과정에 대해 자세히 알 수
3페이지 | 800원 | 2015.03.29
(이금영)언어학 개론 (기말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조것.② 형태ㆍ어휘적 특성⦁부사, 감탄사 등 감성어의 적극 사용: ‘너무너무, 정말, 아주, 어쩜, 어머머’⦁표준어 사용 지향성: 여성의 교양 과시와 신분 상승 욕구 때문⦁욕설과 금기어의 소극 사용(교양어법)⦁준말을 많이 사용: ‘그런데 → 근데’, ‘그렇지 → 그치’⦁의문형 어미 ‘
67페이지 | 4,500원 | 2023.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