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234) |
레포트 (2,233) |
방송통신대 (5) |
자기소개서 (14) |
독후감/감상문 (8) |
사업계획서 (26) |
기업보고서 (0) |
서식 (1)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2,233)
제휴를 통하여 허브공항을 거점으로 크게 강화 되었고 이들 대형항공사들이 구사한 허브 엔 스포크(hub and spoke) 노선체계의 구축과 정보네트워크를 이용한 전략적 행동은 과점체제를 조장하였다. 이러한 시기에 저운임과 새로운 비즈니스모델로 시장에 참여하게 된 항공사들이 저가항공사이다. 저가
22페이지 | 2,100원 | 2008.09.19
제휴를 통하여 허브공항을 거점으로 크게 강화 되었고 이들 대형항공사들이 구사한 허브 엔 스포크(hub and spoke) 노선체계의 구축과 정보네트워크를 이용한 전략적 행동은 과점체제를 조장하였다. 이러한 시기에 저운임과 새로운 비즈니스모델로 시장에 참여하게 된 항공사들이 저가항공사이다. 저가
22페이지 | 2,300원 | 2008.07.24
항공사 전략적 제휴와저가 항공사1 .제휴의 의의&목적2 .제휴의 종류,효과3 .제휴의 단계4 .제휴 시 고려요인5 .제휴와 정보기술6 .글로벌 제휴7 .국내 저비용항공사contents1. 경쟁기업과 일시적 협조 관계를 갖음제휴의 의의&목적2. -규모&범위의 경제를 획득→수익증대와 원가절감-서로의 항공편
19페이지 | 2,000원 | 2016.02.24
저가 항공사 라이벌 기업 분석 및 전략적 제언 -에어 부산 vs 진에어
제휴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는 4.34점으로 가장 낮았다.01 저가항공사 현황저가 항공 문제점꾸준히 서비스를 개선하고는 있지만서비스에 투자하면 그만큼 항공권 가격이 올라가기 때문에 쉽지 않다.“”불필요한 서비스를 없애고 가격을 낮춘 저가 항공의 특성상서비스에 대한 불만 지속좌석 편리
23페이지 | 1,500원 | 2013.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