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451) |
레포트 (1,451) |
방송통신대 (132) |
자기소개서 (3) |
독후감/감상문 (17) |
사업계획서 (1)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451)
재한 중국유학생의 인지적 종결욕구, 자아존중감과 학교적응, 심리적 안녕감의 관계
αα αααααβ β
16페이지 | 5,000원 | 2017.06.22
재한 중국유학생의 인지적 종결욕구와 자아존중감이 대학생활적응과 심리적 안녕감에 미치는 영향
적응과 인지적 종결욕구와의 관계 175. 적응과 자아존중감과의 관계 19Ⅲ. 연구 방법 221. 연구 설계 222. 연구 대상 및 표집방법 233. 연구 도구 244. 연구 절차 295. 자료 분석 30Ⅳ. 연구 결과 311. 재한 중국유학생의 인구학적 특성과 인지적 종결욕구, 자아존중감, 대학생활적응 그리고 심리적 안녕감에
70페이지 | 5,000원 | 2017.06.22
다문화가정 아동의 사회적 지지가 삶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를 맺고 끊임없이 상호지지를 주고받으며 살아간다. 사회적 지지는 아동의 심리적 안정과 건강한 발달, 적응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특히 초등학교에 들어가면서 아동은 가족 이외에 친구와 교사와의 새로운 관계를 형성하면서 자신의 지지체계를 넓혀간다는 의미에서 친구와 교사의 지지는 매우
16페이지 | 1,000원 | 2015.06.27
학교 부적응아 동의 긍정적 자아형성을 위한 사회성 증진 프로그램
적응학생의 학교 적응력향상 및 자존감강화 1-4.학교부적응 문제 치료장점 카드 만 들 기자기 스스로 생각하는 자신의장점을 적어 자존감을 강화시키고 다른 아동들과 서로의 장점을 적어보게 하여 원만한 또래 관계를 형성하여 서로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을 갖도록 한다. 적은 내용은 카드로 만
6페이지 | 800원 | 2015.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