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73,154) |
레포트 (73,123) |
방송통신대 (5,546) |
자기소개서 (374) |
독후감/감상문 (1,520) |
사업계획서 (62) |
기업보고서 (0) |
서식 (3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1) |
레포트 (73,123)
장애아동(유아)통합교육에 대한 정리장애아동통합교이란?통합교육을 목적과 의미 차원에서 보면 공동체 교육을 의미한다. 공동체의 개념은 비분리 원칙 즉, 모두를 포함하여 구성원 각자의 역할 분담하고 상호의존과 지원을 하며 구성원들 간의 조화의 극대화 추구 등을 통해
4페이지 | 1,000원 | 2008.06.17
마주보기 – 장애인 인식 개선을 위한 아동통합교육 프로그램1. 프로그램명: “마주보기”(장애인 인식 개선을 위한 아동통합교육 프로그램 )2. 프로그램 목적장애아동의 건전한 발달을 촉진시키고 원만한 사회통합을 유도할 수 있도록 비장애아동과의 통합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그들의 사회적 이
3페이지 | 800원 | 2015.03.29
주제 장애인 등에 대한 특수교육법애 명시된 장애유형 1가지 선택하여 장애아동의 특성 및 성공적인 통합교육을 위한 지도방법, 지원 전략을 제시하시오
주제: 장애인 등에 대한 특수교육법애 명시된 장애유형 1가지 선택하여 장애아동의 특성 및 성공적인 통합교육을 위한 지도방법, 지원 전략을 제시하시오.Ⅰ. 서론장애인 등에 대한 특수교육법은 교육기본법 제 18조에 근거한 법으로 2007년 제정되었다. 장애인 특수교육법의 주된 목적은 장애인이나
3페이지 | 3,000원 | 2023.03.08
1. 통합교육의 개념통합은 장애유아에게 일반아동과 함께 생활할 수 있도록 제한되지 않은 환경에서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말한다. 통합교육이 실제로 공교육 프로그램으로 실시된 것은 1964년 헤드스타트(Head start)를 꼽을 수 있다. 이 후 1960년대 후반에서 1970년대 초반에 장애유아가 일반수업
6페이지 | 1,700원 | 2005.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