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300) |
레포트 (300) |
방송통신대 (3) |
자기소개서 (13) |
독후감/감상문 (230) |
사업계획서 (0)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300)
독후감인문학으로 광고하다(박웅현)지음: 박웅현, 강창래출판사: 알마1. 서론우연히 방송에서 좋은 문구를 보았다. ‘옳은 선택이란 없다. 그 선택을 옳게 만드는 과정만이 있을 뿐이다.’ 좋은 음악과 멋있는 배경이 어우러져 이 문구는 참 아름다웠다. 그리고 정말 가슴에 와 닿았다. 특히 내가 나
5페이지 | 1,000원 | 2013.07.31
전공과 관련하여 광고 공부를 하고 있는 필자가 도서관에서 재미있는 광고서적을 찾던 중에서 눈에 띈 것이 하나 있었다. 바로 ‘인문학으로 광고하다.’가 그것이었다. 광고계에서 잘 알려진 이름 박웅현과 그를 취재한 강창래가 쓴 책이었다. 이 책 이름을 보았을 때 ‘인문학으로 광고를 어떻게 만
1페이지 | 1,400원 | 2017.05.24
iphone 광고전략Ios 4.09.3mm레티나3.5인치A4(1GHz)500만 화소1,500mAh22만개88개국iphone세계 100대 브랜드 주요 선정 순위자료: 다시 찾아보고 적을게요121617코카콜라IBM...루이비통애 플삼성3마이크로소프트18말보르17삼성iphoneiphone구매이유74.421.6블로그47.3아이팟 터치지인추천8애플 제
12페이지 | 1,200원 | 2011.04.20
[광고와인문학] KT와 문학을 통한 기업이미지 마케팅 기획안
KT란?olleh 켐페인2.2 olleh 광고3. 경쟁사 분석 (SKT) KT㈜KT KT Corporation▶ 정보통신 및 IT 기업▶ 1891년 12월 10일 설립▶ 2002년 12월 민영화▶ 2009년 6월 ㈜케이티프리텐 인수합병국내 사업홈고객 서비스개인고객 서비스기업고객 서비스Olleh campaign 고객을 위해 생각을 뒤집어 보는 회
33페이지 | 3,100원 | 2010.07.09
- %EC%82%AC%ED%9A%8C%EB%B3%B5%EC%A7%80%EC%82%AC%EC%9D%98 %EC%9C%A4%EB%A6%AC%EA%B0%95%EB%A0%B9%EA%B3%BC %EB%85%B8%EC%9D%B8%
- Kuo의 자동제어 10판
- ocu 항공우주학개론
- W 緬甸賭場 lcsnc.com media js netsoltrademark.php?d=www.fabtemplatez.com
- 신약성경의 구조를 HEP의 관점
- 어머니가 어린아들과성관계후 임신
- 온채움 자기소개
- 전기화학 오승모 솔루션
- 정해진 농도의 용액 제조 고찰
- 조현병: 망상적 사고와 관련된 사고과정장애 Disturbed Thought process 간호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