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497) |
레포트 (497) |
방송통신대 (10) |
자기소개서 (26) |
독후감/감상문 (8) |
사업계획서 (0)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497)
KTX 여승무원 노사관계목 차Ⅰ. 서론1. KTX 여승무원의 파업 내용과 현 상황2. 문제제기Ⅱ. 본론3. 여승무원의 주장과 철도공사측의 반박4. 승무원의 정규직화 요구의 핵심 쟁점 Ⅲ. 결론5. 문제의 해결 방안6. KTX 사태의 시사점Ⅰ. 서론1. KTX 여승무원의 파업 내용과 현 상황KTX 여승무원들이 코레일
8페이지 | 800원 | 2016.04.16
KTX 여승무원 노사관계목 차Ⅰ. 서론1. KTX 여승무원의 파업 내용과 현 상황2. 문제제기Ⅱ. 본론3. 여승무원의 주장과 철도공사측의 반박4. 승무원의 정규직화 요구의 핵심 쟁점 Ⅲ. 결론5. 문제의 해결 방안6. KTX 사태의 시사점Ⅰ. 서론1. KTX 여승무원의 파업 내용과 현 상황KTX 여승무원들이 코레일
8페이지 | 800원 | 2016.04.16
KTX 여승무원의 파업 KTX 개통후 철도공사는 2004년 2월에 재단법인 홍익회에 철도공사의 승무서비스 업무를 외주화 하였고, 철도공사는 관계법에 따라 2005년 1월 1일 국가기관에서 한국철도공사라는 공기업으로 전환되었다. 이때 홍익회는 한국철도유통을 설립하여 KTX 승무서비스와 철도역 구내 및 열차
4페이지 | 800원 | 2015.04.24
노사관계론 파업 사례 분석 - 한국철도공사와 KTX 여승무원의 노사 분규
한국철도공사와 KTX 여승무원의 노사 분규지금은 현재 20@@년05월, 시간을 거슬러 @년전 2004년 2월로 되돌아가 본다. 이 시기에 KTX개통 후 철도공사는 재단법인 한국철도유통에 철도공사의 승무서비스 업무를 외주화 하였고 이에 한국철도공사가 고객 서비스 업무를 위해 홍익회, 여승무원 351명을 채용하
3페이지 | 800원 | 2015.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