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36,818) |
레포트 (36,809) |
방송통신대 (1,904) |
자기소개서 (319) |
독후감/감상문 (430) |
사업계획서 (438) |
기업보고서 (0) |
서식 (8)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1) |
레포트 (36,809)
[여가산업의 마케팅전략] 여가서비스의 개념과 경영관리기법, 여가서비스의 마케팅적 특성
여가산업의 마케팅전략 여가서비스의 개념과 경영관리기법, 여가서비스의 마케팅적 특성목차여가산업의 마케팅전략Ⅰ. 여가서비스의 개념Ⅱ. 여가서비스의 마케팅적 특성Ⅲ. 여가서비스업의 경영관리기법1. 고객관리2. 수급균형의 조정3. 서비스수준의 관리4. 생산시스템의 적정화5. 인재교
8페이지 | 2,500원 | 2014.10.19
여가산업의 개념과 유형, 여가산업규모여가산업의 개념과 유형1. 여가산업의 개념여가산업(leisure industry)은 여가공급 요소의 일부로서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산업이다. 대개 여가산업이라 함은 사람들이 여가시간에 행하는 여러 가지 활동에 대하여 시설 및 용구의 제공이나 제조, 판매 나아가 여가
4페이지 | 1,300원 | 2014.09.21
여가산업의 개념과 특성 및 분류목차*여가산업의 개념 및 분류Ⅰ. 여가산업의 개념Ⅱ. 여가산업의 특성1. 여가산업의 광범위성2. 공익과 개인의 이익추구3. 질적 통제상의 문제4. 서비스 제공의 동시성Ⅲ. 여가산업의 분류*참고문헌*여가산업의 개념 및 분류I. 여가산업의 개념여가산업이라고
7페이지 | 2,000원 | 2011.07.30
여가산업발달과 소비문화, 바람직한 여가소비문화 창출을 위한 방안
여가산업발달과 소비문화, 바람직한 여가소비문화 창출을 위한 방안목차Ⅰ. 여가산업발달과 소비문화1. 자연친화적이고 건강 지향적인 산업 발달2. 원스톱 여가공간 산업발달3. 고비용의 여가산업 발달4. 저비용의 여가산업 발달Ⅱ. 바람직한 여가소비문화 창출을 위한 방안1. 소비자들의 건전한
5페이지 | 2,000원 | 2011.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