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5,435) |
레포트 (5,431) |
방송통신대 (22) |
자기소개서 (54) |
독후감/감상문 (10) |
사업계획서 (55)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4) |
레포트 (5,431)
에너지음료xx 신제품 런칭커뮤니케이션 전략 기획서에너지음료 그동안의 성과 세계적 대표 에너지음료 : 레드불하지만, 그 속사정은고농도 카페인 아이들에 안좋다 그렇다면, 어떻게?목표 브랜드 이미지타 브랜드 이미지 벤치마킹:박카스타 브랜드 이미지 벤치마킹:레드불에너지 음료의 본질
37페이지 | 11,000원 | 2016.02.24
식사대용 캔음료 “성인食”신제품 런칭 전략기획서1목 차2환 경 분 석 (3C, SWOT)Customer analysisCompetition analysisCompany analysisSWOT analysisS T P 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브랜드 전략4 P 전략ProductPlacePricePromotion1Customer analysis2Competition analysis3Company analysis4SWOT analysis환 경 분 석 (3C, SWOT)3보건복지
26페이지 | 2,500원 | 2017.07.10
넥센 타이어 신제품 런칭 커뮤니케이션 전략서[Nexen New Communication Strategy Launched]
넥센 타이어 신제품 런칭 커뮤니케이션 전략서Nexen Tire communication strategy, launching a new product INDEX01시장분석02 경쟁사분석03 자사분석04 타깃분석06 IMC전략05 커뮤니케이션략시장분석1-1 국내 타이어 업계 매출액타이어로 많은 수익을 올린 3사1-1 국내 타이어업계 법제도 변화자동차 운행단계
51페이지 | 5,000원 | 2016.09.17
한국야쿠르트의 견과류 요쿠르트 신제품 런칭전략목차Ⅰ. 환경분석 1. 거시적 환경분석 2.미시적 환경분석ㅍ SWOT분석Ⅲ. STP전략1.설문조사2.Segmentation3.Targeting4.PositioningⅣ 4P MIX1.Product2.Price3.Place4.Promotion거시적 환경 분석생산비 증가로 유제품 가격 상승 우려출처 : 한국 유가공 협회거시적
40페이지 | 3,000원 | 2017.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