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33) |
레포트 (133) |
방송통신대 (0) |
자기소개서 (0) |
독후감/감상문 (21) |
사업계획서 (0)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33)
수난이대에 대한 비판적 시각1.작가와 작품 선정이유하근찬 작가의 라는 작품은 내가 고등학교 때 대학에 오기위해서 문학을 공부하며 읽어본 경험이 있다. 당시에 작품을 읽으면서 꽤나 느낀 바가 많았고 기억에 남는 작품이기에 이번 기회를 통해서 내 나름대로 분석해
5페이지 | 800원 | 2016.04.16
현대산문교육론고등어와 촛불< 목차 >Ⅰ. 서론Ⅱ. 세계에 맞서는 개인의 극복자세1. 작가 하근찬(河瑾燦, 1931 - )2. 「수난이대」 3. 「흰 종이수염」통한 「수난이대」더 알아보기4.「수난이대」에서의 현실 인식 관점Ⅲ. 결론13 - Ⅰ. 서론현대인들은 과거에 비해 의사 표현력이 향상 되었고 다
14페이지 | 1,400원 | 2010.01.29
「수난이대」의 수업모형서론문학교육은 국어과목의 다른 부분과 다르게 국어과의 특성을 잘 보여주는 부분이다. 이러한 특성을 살려 문학교육의 목표에 맞게 수업을 하려면 일반교과의 지식수업과는 다른 방법으로 문학 교육이 이루어 져야 한다. 문학교육의 본질적 목표는 작품의 이해와 감상이
12페이지 | 1,400원 | 2004.10.30
< 수 난 이 대 > 읽기 전중후 활동 대상 : 고등학교 1학년 ★ 학 습 목 표 ★- 수난이대에 나타난 당대의 현실과 문제가 무엇인지를 파악한다.- 등장 인물들의 행위를 통해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현실의 다양한 문제를 대응하는올바른 태도를 유추한다. - 수난이대 속 두 부자의 처한 현실과 성격을
11페이지 | 1,500원 | 2004.0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