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57,035) |
레포트 (56,818) |
방송통신대 (805) |
자기소개서 (1,589) |
독후감/감상문 (2,061) |
사업계획서 (591) |
기업보고서 (206) |
서식 (7)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4) |
레포트 (56,818)
[패션마케팅] 성공브랜드와 실패브랜드 -캐릭터 캐주얼 시장에 후발주자로 진출한 GGPX 와 CASH 의 성패분석
성공브랜드와 실패브랜드캐릭터 캐주얼 시장에 후발주자로 진출한 GGPX 와 C․A․S․H 의 성패분석목 차1. Introduction(1) GGPX(2) C・A・S・H(3) 선정이유2. Analysis(1) 외부환경 분석-의류시장 소비 트랜드 분석-여성복 시장 분석-캐주얼 시장 분석 (06,07년) -스포티즘 (2) 내부환경 분석-4P 분석과 SWOT분석
14페이지 | 1,400원 | 2007.12.20
[브랜드관리] Xcanvas 엑스캔버스 vs PAVV 파브 브랜드성공&실패사례
Xcanvas vs PAVV브랜드 성공&실패사례목 차주제선정이유환경분석4P브랜드 전략향후전략주제선정 이유6538억원 7199억원5928억원 Xcanvas6312억원PAVV2003년 2002년 LG전자는 226억원의 신장세를 기록삼성전자는 전년대비 약18%의 역신장DTV시장의 매출액주제선정 이유200220032004.05.15날자PAVVX-canvas브
36페이지 | 1,700원 | 2005.04.06
[패션마케팅] 성공브랜드와 실패브랜드 -캐릭터 캐주얼 시장에 후발주자로 진출한 GGPX 와 CASH 의 성패분석
성공 브랜드와 실패 브랜드사례조사 - 2007. 5. 22안녕하십니까? 패션마케팅 5조의 발표를 시작하겠습니다성숙기 스포티 캐주얼 시장에 진입한 GGPX와 CASH의 성공과 실패를 바탕으로조사를 했습니다.1. Introduction2. Analysis3. ConclusionContents1장에서는 GGPX와 CASH 이 두 브랜드에 대한 개괄, 2장에서는 4P와 SW
36페이지 | 1,700원 | 2007.12.20
[브랜드관리] 하이트 vs. 하이트프라임 브랜드성공&실패사례
브랜드를 구축해 나가는 과정이 흥미로웠다.목표한 시장점유율의 확보가 관건:국내 맥주시장 점유율을 2005년까지 68%(하이트맥주 41%, 하이트프라임 27%) 4.Issue Analysis잘못된 Brand Naming으로 인한 브랜드확장의 실패경쟁자의 신제품에 대비한 전략 없음하이트 시장 잠식 가능성마케팅전략의 변화(가
47페이지 | 2,000원 | 2005.04.06
(주)양재하이브랜드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주)양재하이브랜드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코렐브랜드코리아(주)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코렐브랜드코리아(주)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 %EC%82%AC%ED%9A%8C%EB%B3%B5%EC%A7%80%EC%82%AC%EC%9D%98 %EC%9C%A4%EB%A6%AC%EA%B0%95%EB%A0%B9%EA%B3%BC %EB%85%B8%EC%9D%B8%
- Kuo의 자동제어 10판
- ocu 항공우주학개론
- W 緬甸賭場 lcsnc.com media js netsoltrademark.php?d=www.fabtemplatez.com
- 사회복지학과 4 사회복지실천기술론 - 복지관에서 노인무료급식 사업에 참여하는 자원봉사자를 위한 교육을 계획 중이다1번 문제 잔여적 실천 측면에서의 교육 목표를 제시하시오2번 문제 제도적 실천 측면에서의 교육 목표
- 신약성경의 구조를 HEP의 관점
- 어머니가 어린아들과성관계후 임신
- 전기화학 오승모 솔루션
- 정해진 농도의 용액 제조 고찰
- 조현병: 망상적 사고와 관련된 사고과정장애 Disturbed Thought process 간호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