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527) |
레포트 (1,527) |
방송통신대 (35) |
자기소개서 (107) |
독후감/감상문 (297) |
사업계획서 (10)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527)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라는 서적이 아니라, “경영이란 무엇인가?” 라는 서적에 대한 과제를 의아하게 생각했다. 그리고 과제에 대한 의도를 생각해보았다. 단순히 마케팅에 대한 이해를 돕는 것이라면 “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라는 책이었겠지만, “경영이란 무엇인가?”를 읽고서야 그 의도가
5페이지 | 1,200원 | 2013.12.23
를 창출하고 어떻게 성과를 낼 수 있을지 그 방법을 담은 가정들을 모아 놓은 것이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비지니스 모델은 경영에 가장 핵심이 되는 체계적인 사고 방식을 반영해야 한다. 훌륭한 비지니스 모델은 인물과 동기, 구성 (가치란 무엇인가에 대한 성찰이 반드시 담긴) 등이 훌륭해야 한다.
7페이지 | 3,500원 | 2012.06.11
크로스 마케팅 책을 읽고서>크로스마케팅은 어느 분야에도 적용 가능하다. 신뢰를 바탕으로 협력한다면 소비재, 건설업, 소비가전과 첨단장비, 교육뿐 아니라 정부의 행정에서도 크로스마케팅은 적용된다. 장기적으로 두 조직간의 R&D, 생산, 마케팅 전부문의 업무 및 기술을 공유해야 하므로 각 부문
2페이지 | 800원 | 2005.02.03
[독후감]`CEO를 위한 신경영학Ⅰ : 경영전략, 마케팅` 를 읽고
CEO를 위한 신경영학Ⅰ : 경영전략, 마케팅저자명 : 강병서 외출판사 : 무역경영사, 2001우리는 항상 많은 경영관련 서적들을 접하면서 새로운 경영 이론과 기술을 배운다. 그러면서도 근본적인 질문인 왜 경영학이 필요한가에 대해서 깊이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CEO를 위한 신경영학」 책은 그런
7페이지 | 1,400원 | 2004.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