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6,381) |
레포트 (6,336) |
방송통신대 (97) |
자기소개서 (294) |
독후감/감상문 (37) |
사업계획서 (1,598) |
기업보고서 (0) |
서식 (13)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32) |
레포트 (6,336)
[마케팅계획서] KT&G 신제품 담배 `레종` 브랜드마케팅전략
마케팅이 이미 시행되고 있었다. 이런 어려움이 있었지만 나름대로 아주 미흡한 마케팅계획서를 작성하자 마케팅에 대해서 조금 더 알게되었다. 끝으로 하고 싶은 말은 비록 담배 판매를 위한 마케팅을 하였지만 담배는 백해무익하다는 말이다. 금연합시다. `00.1H`00.2H`01.1H`01.2H`02.1H`02.2H`03.1H수
15페이지 | 1,400원 | 2004.07.20
STP단계에 따른 기능형전기압력밥솥사업계획서와 4P마케팅전략계획서(설문조사과정과결과보고서포함)
REPORTSTP단계에 따른 기능형전기압력밥솥사업계획서와 4P마케팅전략계획서기능형 압력 밥솥 사업 계획서 Class: Professor: Assistant: Team member: Ⅰ. 서론1. 연구의 목적 1) 이채(iché)의 시대적 당위성 2) 국내 밥솥 시장의 확대Ⅱ. 제품과 서비스의 설명2. 제품 소개 (개발 과정 - CAD CLASS 주된 내용)
25페이지 | 15,000원 | 2011.05.28
아가사랑.com인터넷 마케팅 계획서학 과: 조 원 : 목차Ⅰ. 사업 소개1. 인터넷 마케팅 소개2. 취급 상품(서비스 소개)3. 시장의 동향 및 경쟁 환경4. 시장 점유Ⅱ. 인터넷 시장 동향 분석1. 일반적인 인터넷 동향 분석2. 사업 영역의 인터넷 동향 분석Ⅲ. 마케팅 전략1. 인터넷 마케팅의 목표(목적)2.
26페이지 | 2,100원 | 2004.11.23
마케팅 컨셉으로 나아가야 할지 소비자들의 성향에 대한 사전조사와 기존 국산차의 이미지 확인을 행해야 한다. 4. 조사계획서 & 설문자료 & 도출점ー조사 목적-국내 자동차 시장 상황과 고객에 대해 정확하고 신뢰로운 초대규모 자료를 수집하여, 객관적이고 중립적이며 활용 가능한 정보를 만들고,
13페이지 | 1,400원 | 2004.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