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348) |
레포트 (348) |
방송통신대 (2) |
자기소개서 (0) |
독후감/감상문 (2) |
사업계획서 (3)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348)
나이키 런닝화목차1. 나이키 런닝화 선정이유 32. 나이키 및 경쟁사 아디다스 기업 소개 53. 나이키와 아디다스의 제품 소개 94.
20페이지 | 1,900원 | 2015.05.22
Nike Running ShoesContents나이키 런닝화 선정이유 (Survey)나이키 및 경쟁사 아디다스 기업 소개나이키와 아디다스의 제품 소개Brand Resonance PyramidCommunication & Marketing광고의 Information Processing ModelCriteria for choosing brand elements시사점과 발전 방향선정이유Why Running Shoes??선정이유2007년 -> 1000억2010년 -> 6000
47페이지 | 4,500원 | 2017.11.17
나이키 런닝화 제품분석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분석및 나이키런닝화 시사점과 향후방향
나이키 런닝화전략분석CONTENTS 1. 나이키 런닝화 주제선정배경2. 나이키 및 경쟁사 아디다스 기업 소개1) 나이키(1) 많은 스포츠 선수와 팀을 후원하고 있다.(2) 마케팅이 혁신적이다.2) 아디다스3. 나이키 아디다스의 제품 비교분석1) 나이키 제품2) 아디다스 제품4. 나이키 런닝화의 Brand Resonance Pyra
23페이지 | 5,500원 | 2016.02.15
REEBOK 리복(리복런닝화) 마케팅전략분석과 리복 IMC전략분석과 리복 프로모션 전략제안
런닝화 이후로 최근에는 다양한 클래식 모델이 시장을 넓혀가는데, 대표적으로 뉴발란스 990, 574, 리복 GL6000, 아디다스 오리지널 라인 등을 꼽을 수 있다.대표 브랜드의 변동: 남과는 다른 것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심리에 의해 일정 주기를 가지고 가장 많은 인기를 얻는 브랜드가 변화하고 있다. 러닝
13페이지 | 3,800원 | 2014.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