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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저트를 밥으로 생각하고 오는 사람들은 드물기 때문에 주로 식후에 잠시 와서 먹는 형식임으로 이용 가능성이 한정 되어있다고 볼 수 있다.- 지역의 최초 디저트 뷔페: 현재 이 상권에는 디저트 카페는 있지만 뷔페는 따로 있지 않다. - 상권 내 유동인구 연령대에 맞는 창업 아이템: 주변 젊은 직장
21페이지 | 2,500원 | 2019.06.01
사업계획서목 차1. 회사개요 2. 사업소개 9. 리스크 관리3. 시장분석 10. 재무전략4. 마케팅전략 11. 성장전략5. 제품/기술 전략 12. 중장기전략6. 연구개발 전략 13. 추정재무제표8. 핵심역량1.회사개요(1) 회사소개업체명 : 식후가 깔끔한 세상주요사업 : 디저트 뷔페 사업자본금 : 3억 3400만원 - 설립
32페이지 | 3,300원 | 2011.03.22
디저트시장 진출SWOT/4P 분석 4P 분석Product(제품) : 케익, 빵, 쿠키, 샐러드, 파스타, 커피, 음료 등Price(가격) : 1인당 평일 12900원 주말 13900원 Place(판매장소) : 10~20대 소비층과 유동인구가 많은 서면 Promotion(마케팅) : 소셜커머스, 페이스북 홍보, 포인트제도, 단체할인재무계획구분제1기(창업후 1년)
18페이지 | 800원 | 2016.02.04
뷔페 계획원목과 대리석의 자연 친화적 인테리어와 라이브 키친을 통해 신선한 식재료로 즉석에서 조리한 음식을 맛볼 수 있고 고객들이 주방을 들여다볼 수 있는 오픈키친 개념을 도입하여 신선하고 깨끗한 음식을 만드는 과정을 볼 수 있게함.일식 양식, 누들, 디저트, 드링크 등 150여가지의 음식
40페이지 | 4,500원 | 2021.06.15
(주)디저트키친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주)디저트키친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