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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방법 및 교육 공학수학과 교수-학습 지도안2.수열2)등비수열(3)등비수열의 응용1. 학습지도안단원명2.수열2)등비수열(3)등비수열의 응용대상2학년 8반차시3/10지도일시4월 17일지도장소2학년 8반 교실수업의전체적인 방향현실(교실 밖)에서 흔히 대할 수 있는 문제를 제기한 후 그에
6페이지 | 800원 | 2015.06.27
교수 ․ 학습 지도안단 원 : Ⅲ. 수 열1. 등차수열과 등비수열(1) 수열의 뜻(2) 등차수열지 도 교 사 : 교 사 : 결재계부 장교 감교 장고 등 학 교목 차Ⅰ. 단원명 1Ⅱ. 단원의 개관 1Ⅲ. 단원의 구성
12페이지 | 1,900원 | 2010.10.29
[수학교육론]고등학교 수학 7차 교육과정과 7차 개정 교육과정의 비교(수학Ⅰ수열)
수 학Ⅰ(수 열)6차 교육과정과 7차 교육과정 내용 비교(1/5)6차 교육과정7차 교육과정⑴ 수열㉮ 수열의 뜻㉯ 등차수열㉰ 등비수열㉱ 여러 가지 수열㉲ 수학적귀납법㉳ 알고리즘과 순서도(1) 등차수열과 등비수열① 등차수열의 뜻을 알고, 일반항, 첫째항부터 제 n항까지의 합을 구할 수 있다. ②
16페이지 | 1,500원 | 2011.09.01
수열의 극한값을 계산하는 방법을 다룬다.또한, 무한급수의 뜻을 이해하고 그 합의 수렴발산을 알아보며 무한등비급수의 합을 구할 때는 무한등비수열의 극한값을 구하는 방법을 이용한다. 아울러 실생활에서 무한등비급수가 활용되는 예를 찾아보고 문제를 해결해 본다.▶ 극한 단원의 배경그리
14페이지 | 2,800원 | 2005.05.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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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신의 생각이나 의견이 상대방에게 성공적으로 설득했던 경험을 상황‧행동‧결과 중심으로 구체적으로 기술하시오.
- 청주대학교사이버강의족보
- 최근 5년 내에 직면했던 삶의 어려움이 무엇이었으며 그것을 어떻게 극복하였는지 기술하시오
- 현재까지의 실습에서 발견한 자신의 강점과 약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