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1,832) |
레포트 (11,827) |
방송통신대 (147) |
자기소개서 (152) |
독후감/감상문 (75) |
사업계획서 (82) |
기업보고서 (2) |
서식 (1)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2) |
레포트 (11,827)
R E P O R T외식업계의 멀티브랜드 전략-CJ 푸드빌-목 차 서론 1.멀티브랜드 소개 (1) 개념 및 등장배경(2) 멀티브랜드의 장점 본론 1. CJ푸드빌의 목표와 현황 (1) CJ푸드빌의 비젼&미션(2) CJ푸드빌의 사업현황2. CJ푸드빌의 외부환경 (1) 기회 요인(2) 위협 요인3. CJ푸드빌의 내부환경 (1) 강
21페이지 | 2,000원 | 2010.12.21
외식산업 정의 특성 외식산업 환경분석 외식산업 뷔페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외식 업종과 업태의 세분화④ 상이한 업종간의 전략적인 제휴 및 경쟁 심화세계 시장 진출 + 프랜차이즈화 → 글로벌 프랜차이즈화: 비빔 + 고(Go)전세계 7개국 25개점에서 한식의 맛 홍보신선한 제철 재료 + 정통 한식 조리법만두, 양념장, 김치, 김, 즉석밥 등2012, 영국 런던 진출 후 1년 만에 레스토
38페이지 | 2,500원 | 2021.02.16
미스터피자 마케팅 미스터피자 기업분석 미스터피자 피자시장 미스터피자 외식사업 미스터피자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브랜드로 로열티를 지불할 필요가 없음제품차별성-담백한 맛SWOT 분석1. Strength 강점swot비체계적인 광고활동일관성이 결여된 매장관리여성에게만 편중된 마케팅낮은 배달시장 점유율장년층에게 약한 브랜드 인지도SWOT 분석2. Weakness 약점swot웰빙 트렌드의 지속해외시장의 개척외식메뉴
19페이지 | 2,500원 | 2021.02.16
뚜레주르,제빵산업,시장분석,파리바게뜨,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브랜드 개발하여 현재 전국적으로 1500개의 직/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CJ푸드빌의 비전은 Multi Brand와 Global 사업을 추진하는 국내 최고의 외식서비스 기업이고 미션은 “차별화된 맛과 품질의 제 1의 가치로 여긴다.”, “멀티 브랜드로 고객의 다양한 기호를 충족시킨다.”, “글로벌 시장에서 한국의
22페이지 | 4,000원 | 2013.07.04
(주)휴브랜드글로벌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주)휴브랜드글로벌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