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25,349) |
레포트 (122,433) |
방송통신대 (2,466) |
자기소개서 (1,835) |
독후감/감상문 (3,416) |
사업계획서 (2,377) |
기업보고서 (312) |
서식 (160) |
표지/속지 (2,401) |
PPT템플릿 (43) |
레포트 (122,433)
현대광고와카피전략3 브랜드이미지 혹은 기업이미지를 잘 나타내는 실제광고물영상광고 혹은 인쇄광고택한 동아제약 박카스 후 그 광고대한 평가 기술하시오0
현대광고와카피전략3 브랜드이미지 혹은 기업이미지를 잘 나타내는 실제광고물영상광고 혹은 인쇄광고택한 동아제약 박카스 후 그 광고대한 평가 기술하시오0디어영상학과 현대광고와카피전략3브랜드 이미지 혹은 기업 이미지를 잘 나타내는 실제 광고물(영상광고 혹은 인쇄광고)을택한 후, 그 광
5페이지 | 7,000원 | 2024.04.20
광고를 정보라고 할 수 있는지에 대하여 토론하시오.1. 서론광고는 제품, 서비스, 아이디어, 또는 이벤트 등을 대중에게 알리기 위해 사용되는 커뮤니케이션의 한 형태이다. 보통 광고는 매체를 통해 전달되며, 텔레비전, 라디오, 신문, 잡지, 온라인 플랫폼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다. 광고는 상품이
3페이지 | 2,000원 | 2024.04.13
광고학 - 국내외 광고의 성공 또는 실패사례에 대하여 선정이유, 광고내용(광고이미지 삽입요망), 성공 또는 실패요인, 사례에 관한 자신의 의견 등을 정리하시오
광고학국내외 광고의 성공 또는 실패사례에 대하여 선정이유, 광고내용(광고이미지 삽입요망), 성공 또는 실패요인, 사례에 관한 자신의 의견 등을 정리하시오.1. 서론광고는 일반적으로 상품과 서비스의 판매를 위해 이를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한 수단으로서 사용되었으며, 최근에는 기업이나 브
5페이지 | 2,000원 | 2024.04.13
광고, PR(S보), 선전, 판매족진, 인적판매의 사이를 설명하시오
광고, PR(S보), 선전, 판매촉진, 인적판매의 사이를 설명하시오.1. 서론 광고, PR(S보), 선전, 판매족진, 그리고 인적판매은 모두 비즈니스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홍보하고 판매를 촉진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이다. 이러한 전략들은 회사의 목표와 대상 시장에 맞게 구성되어야 하며, 각각의 전략은 다른
3페이지 | 2,000원 | 2024.03.12
새천년광고(주)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새천년광고(주)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유)호남광고기획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유)호남광고기획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