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806) |
레포트 (1,801) |
방송통신대 (84) |
자기소개서 (21) |
독후감/감상문 (23) |
사업계획서 (54) |
기업보고서 (0) |
서식 (5)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801)
공기청정기 마케팅 공기청정기 성공사례 공기청정기 글로벌시장 공기청정기 브랜드마케팅 공기청정기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국제마케팅 REPORT 수출 마케팅 보고서중동:터키목 차 1. 서 론 31)국가 선정 이유 - 터키 32)아이템 선정 이유 - 공기청정기 42. 기업소개 및 아이템 소개 61)기업소개 62)해피온 화분형 음이온 공기청정기 83. 현지상황분석 101)현지시장분석 102)시장분석 123)소비자
31페이지 | 3,500원 | 2021.02.16
I. 아이템 선정배경 및 해외시장의 선정청풍무구는 국내 공기청정기 시장 전체 매출액의 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시장선도업체이다. 이러한 청풍무구가 국내시장에서 시장리더의 지위를 이어나가고 있다는 사실이 단순히 우리에게 새롭게 다가오는 것은 아니다. 우리가 정작 주목해야하고 놀라워해
19페이지 | 1,800원 | 2006.05.04
투명한 공기가 더 나은 학교 생활을!< 목차 >1. 서론2. 현 상황과 문제점2.1 현 상황2.2 문제점2.1.1 열람실내 산소 부족으로 학생들의 집중력이 저하된다.2.2.2 열람실내 과도한 습기로 인해 불쾌감을 느끼게 된다.3. 사례3.1 IT대학 도서관에 공기청정기
9페이지 | 800원 | 2016.04.16
청풍무구 공기청정기목 차1. 제품 . 자사분석 2. 경쟁자 분석3. 소비자 분석4. 광고 목표 5. 크리에이티브 목표 제품 . 자사분석• 20년간 공기청정기 분야만 연구, 개발하여 당당히 M/S 1위 차지• 공기청정기 업계의 명실상부한 선두주자`89년 국내 최초로 음이온 공기청정기를 개발하여 출시함으로
19페이지 | 1,400원 | 2006.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