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9,195) |
레포트 (19,195) |
방송통신대 (964) |
자기소개서 (154) |
독후감/감상문 (1,545) |
사업계획서 (2)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9,195)
다양한 관점으로 허생전 읽기 Ⅰ. 서론Ⅱ. 수업의 목표는 무엇인가?Ⅲ.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3.1 미리생각해보기, 알아두기(1차시)3.2 작품의 이해와 감상, 생각하기(2~3차시)3.3 표현하기(4차시)Ⅳ. 결론Ⅴ. 참고문헌Ⅰ. 서론고전문학 교육론을 들으면서 ‘아이들에게 고전문
11페이지 | 1,400원 | 2015.03.29
‘국선생전(麴先生傳)’- 目次 -Ⅰ. 서론1. 고전문학 교육의 우선점2. ‘국선생전(국선생전)’을 선택한 이유Ⅱ. 본론1. 수업지도안 예시Ⅲ. 결론Ⅰ. 序論1. 고전문학 교육의 우선점문학 작품을 수업 현장에서 제대로 구현하는 일은, 작품의 연원이 오래되고 오래되지 않고를 떠
7페이지 | 1,000원 | 2015.03.29
고전문학 교육론 고전문학 그 장르적 특성에 맞게 고려가요 노래
『고전문학교육론』 고전문학, 그 장르적 특성에 맞게( 고려가요 = 노래, 노래로써)Ⅰ. 서론Ⅱ. 본론1. 고려가요의 개관2. 고려가요의 교육적 의의3. 고려가요, 장르적 특성에 맞는 지도법4.학습지도안Ⅲ. 결론Ⅰ. 서론문학교육 일반은 단순한 문학의 감상력과 상상력 증진을 뛰어 넘
9페이지 | 1,200원 | 2015.03.29
*고전문학교육론판소리계 소설 지도 방안을 중심으로** 차례 **Ⅰ. 서론Ⅱ. 판소리계 소설 교육의 배경Ⅲ. 현행 교육의 현황과 문제점Ⅳ. 지도법1. 교수-학습 지도안 개괄2. 세부 지도안Ⅴ. 결론참고문헌Ⅰ. 서론문학 교육의 목적은 문학적인 체험을 극대화함으로써 올바른 역사 의식
10페이지 | 1,300원 | 2015.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