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0,551) |
레포트 (10,549) |
방송통신대 (538) |
자기소개서 (204) |
독후감/감상문 (306) |
사업계획서 (94)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2) |
레포트 (10,549)
[개인화마케팅] 개인화 마케팅의 역할과 실행단계 및 개인화 방법론
개인화마케팅 개인화 마케팅의 역할과 실행단계 및 개인화 방법론목차개인화마케팅Ⅰ. 개인화와 마케팅1. 고객의 선택을 지원2. 고객화3. 대량고객화의 네 가지 접근방법1) 협업적 고객화2) 대응적 고객화3) 표면적 고객화4) 투명적 고객화4. 웹 어드레스의 중요한 역할Ⅱ. 개인화 마케팅 실행
15페이지 | 2,000원 | 2016.05.12
[개인화마케팅] 개인화 마케팅의 역할과 실행단계 및 개인화 방법론
개인화마케팅 개인화 마케팅의 역할과 실행단계 및 개인화 방법론목차개인화마케팅Ⅰ. 개인화와 마케팅1. 고객의 선택을 지원2. 고객화3. 대량고객화의 네 가지 접근방법1) 협업적 고객화2) 대응적 고객화3) 표면적 고객화4) 투명적 고객화4. 웹 어드레스의 중요한 역할Ⅱ. 개인화 마케팅 실행
15페이지 | 2,000원 | 2016.05.12
핵개인화 시대에 역기능 가족의 모습은 어떻게 달라질것이라 생각하는지 토론해보세요
핵개인화 시대에 역기능 가족의 모습은 어떻게 달라질것이라 생각하는지 토론해보세요.1. 서론우리는 현재 핵개인화라는 새로운 사회적 현상을 경험하고 있다. 핵개인화란 개인이 자신의 삶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전통적인 집단이나 커뮤니티에 대한 의존도가 감소하는 현상을 말한다. 이는 과
4페이지 | 2,000원 | 2024.04.05
개인화 검색 1목차Ⅰ. 서론Ⅱ. 개인화 검색(1) 개인화 검색과 필요성1) 개인화 검색이란2) 개인화 검색의 필요성3) 개인화 검색과 기존 검색의 차이(2) 웹 2.0과 개인화 검색1) 웹 2.0의 특징2) 웹 2.0에서 검색이란(3) 개인화 검색에 대한 시도1) 개인화 검색에 대한 시도2) 웹 사
8페이지 | 1,100원 | 2009.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