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Q18 오스테오닉(226400) 경영성과 분석 및 향후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6.05 / 2018.06.05
- 25페이지 /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세종기업데이터 기업분석보고서
: 1Q18 오스테오닉 (226400) 경영성과 분석 및 향후 전망
- 목차
-
▶ Product Portfolio
▶ Finance Summary(분기별)
▶ 사업부문별 매출액 및 영업이익
▶ Finance Summary(년도별)
▶ IPO 당시 가치 평가에 사용된 추정 손익계산서
▶ 대차대조표
▶ 재무비율
▶ 손익계산서
▶ 손익계산서(별도)
▶ 현금흐름표
▶ 임원현황
▶ S-Guidance
▶ Valuation
- RIM
- DCF
▶ Q&A
▶ 재무분석
- Summary
- 성장성 분석
- 수익성 분석
- 안전성 분석
- 활동성 분석
- 생산성 분석
# 회사의 개요
# 주요 제품 소개
# 사업의 내용
① CMF
② 외상ㆍ상하지
③ 관절 보존
# 제품별 주요 사용처
# 주요 제품군 라이프 사이클
# 1Q18 Review
# 2018년 사업 전략
- 본문내용
-
# 회사의 개요
오스테오닉은 2012년 3월에 설립되어 의료용 스크류 및 플레이트를 주요 제품으로 한 의료기기를 제조, 판매하고 있으며 2016년 5월 코넥스시장에 상장되었다. 그 후 2018년 2월 코스닥시장에 이전 상장 되었으며 수차례의 유상증자를 거쳐 2018년 1분기 현재 자본금은 39.5억원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