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삼성전자 모니터 TFT-LCD 마케팅전략과 중국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7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TFT-LCD에 대하여
2. TFT-LCD의 특징 및 장점
3. 내부환경분석
4. 외부환경분석
5. SWOT분석
6. SWOT분석을 통해 본 삼성전자의 기업특유의 우위
7. SWOT분석을 통한 Nsquare의 전략모색
8. 중국시장 진출 이유
9. 참고문헌
- 본문내용
-
TFT-LCD에 대해서
TFT-LCD는 “Thin Film Transistor-Liquid Crystal Display”의 약자로써 전자손목시계나 전자계산기, 노트북 모니터, 대형 TV모니터 및 기타 문자도형표시장치 등에 사용되는 액정 디스플레이를 말함
CRT에 비해 시인성이 우수하고, 평균소비전력은 같은 화면 크기의 CRT에 비하면 30-40% 정도이며, 발열량도 아주 작음
시장의 폭이 점차 확대되어, 일반 기업체 및 관공서에서는 수요량이 폭발적으로 증가
향후 3∼4년 안에 기존의 CRT방식에서 TFT-LCD 모니터방식으로 시장이 완전히 바뀔 것으로 예상
- 참고문헌
-
국제경영학, 원종근著(1997), 출판사 : 박영사
(개정판)국제마케팅, 이장로著(2000), 출판사 : 무역경영사
디지털타임즈
전자신문
매일경제
www.samsungsdi.co.kr
www.www.kotra.or.kr
www.tft-lcd.com
www.lgphilips-lcd.com
seriecon.seri21.org(삼성경제연구원)
www.smtnetwork.co.kr
www.displaybank.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