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음료업체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3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롯데칠성
▶제품의 종류
▶신제품
▶인터넷 상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이벤트
Ⅰ.이벤트 하나.
Ⅱ.이벤트 둘.
▶포인트 점수
▷포인트 부여 안내
⊙웅진식품(주)
▶제품소개
▶신제품
▶ 이벤트 Ⅰ.
▶이벤트 Ⅱ.
● 웅진식품 홈페이지의 특징
⊙ 해태음료
▶ 제품
▶ 이벤트
● 해태 홈페이지의 특징
▶ 영화보기
▶ HTB Maia
▶ HTB Club
⊙동아오츠카
▶ 제품
▶이벤트
▶쇼핑몰
●동아 오츠카의 홈페이지의 특징
◎종합평가
- 본문내용
-
롯데칠성,웅진식품,동아오츠카, 해태음료 이렇게 4개의 업체를 비교 평가해 보았다.
이들 기업의 각기다른 제품과, 신제품,가격, 웹사이트는 어떻게 되어있는지, 판매촉진과 상품판매등은 어떻게 하고 있는지, 전자메일, 온라인 광고 등 많은것들을 비교 평가한다.
⊙ 롯데칠성
롯데칠성하면 역시 칠성 사이다가 생각난다. 사이다의 초록색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서 그런지 롯데칠성의 홈페이지는 초록색 바탕으로 되어있다. 시원한 폭포가 흐르는 사진을 이용해서 시원하고 깨끗한 느낌이 나도록 만들어져 있다.
▶제품의 종류
·주 스 : 콜드,스카시 골드, 에버리치 무가당, 프리미엄, 이브포도, 헬스 오렌지, 사 각사각배,코코포도,히야,오렌지포도드링크,쌕쌕,복숭아넥타,모메존, 스카시
·탄 산 음 료 : 펩시,사이다,마운틴 듀,미란다,레모니아,밀키스,펩시 트위스트
·생 수 : 아이시스와 볼빅
·주 류 : 하이주,SB,SBI,SBS,조우커,미린, 캡틴큐,송블루 월드컵 와인6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올리브영 마케팅전략과 시장분석 및 올리브영 SWOT분석과 향후시사점
- 올리브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올리브영 미래전략 수립
- [소비자행동론] 전자책(E-BOOK)시장 Amazon 킨들 성공요인
- [유통관리] 코카콜라의 유통경로 분석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조직과 인적자원관리의 운영전략
- 이마트의 국내에서의 성공과 중국시장 진출 실패
- [서비스마케팅] 커핀 그루나루 마케팅
- 지적장애, 정서 및 행동장애에 대해 설명하고 교수방법을 작성하여 제출하시오
- [경영전략 사례연구] 이마트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