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사이트]삼성몰 vs. LG eshop 웹사이트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3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개요
2. 인터넷 웹 사이트 비교 분석
3. Contents 비교 (삼성몰)
3-1. Contents 비교 (LG eshop)
4. Design & Navigation 비교 (삼성몰)
4-1. Design & Navigation 비교 (LG eshop)
5. Service 비교(삼성몰)
5-1.Service 비교(LG eshop)
6. 결론
본문내용
1. 개요(삼성몰 vs. LG eshop)

인터넷 쇼핑이 백화점, 할인점, 재래시장으로 대표되는 오프라인 유통시장을 점차 대체해나가면서 인터넷 쇼핑몰이 중요한 유통 업체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또한, 올들어 주요 쇼핑몰의 영업이익 실현으로 인터넷 쇼핑몰에 대한 수익성 검증이 이루어지면서, 시장 선점을 위한 쇼핑몰 간 경쟁은 더욱 심화되고 있는 추세다. 삼성몰 과 LG eshop의 인터넷 사이트비교 등을 통하여 마케팅 경쟁을 살펴보았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난삽한 자료입니다. 정리가 하나도 안되어있는
  • yasz***
    (2005.10.02 01:08:18)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LG eShop 사이트의 컨텐츠, 전략 분석 및 타사와 비교
  • LG eshop 전략 분석(단점 및 약점)1) 지열한 경쟁 요건인터넷 보급이 과속화 되면서 인터넷 쇼핑몰의 고객 수요 확대와 맞물려 최근 2~3년간 인터넷 쇼핑몰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지난 98년말 400개 정도이던 인터넷 쇼핑몰이 금년 2월말 현재 약 1,900여개로 5배 가까이 늘어난 상태다. 특히 온라인 상에서의 경쟁사인 인터파크와 삼성몰, 한솔CSN 들의 성장 폭이 커지고 있으며이외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등 오프라인의 경쟁사들도 자사안

  • [마케팅] LG eShop 의 마케팅 전략 분석
  • LG eshop 전략 분석(단점 및 약점)1) 지열한 경쟁 요건인터넷 보급이 과속화 되면서 인터넷 쇼핑몰의 고객 수요 확대와 맞물려 최근 2~3년간 인터넷 쇼핑몰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지난 98년말 400개 정도이던 인터넷 쇼핑몰이 금년 2월말 현재 약 1,900여개로 5배 가까이 늘어난 상태다. 특히 온라인 상에서의 경쟁사인 인터파크와 삼성몰, 한솔CSN 들의 성장 폭이 커지고 있으며이외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등 오프라인의 경쟁사들도 자사안

  • [졸업][경영정보] 인터넷쇼핑몰에서의 소비자구매행동에 관한 실증 분석
  • 분석 161. 응답자의 일반 사항 162. 응답자의 인터넷 쇼핑몰 이용 193. 응답자의 인터넷 쇼핑몰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요인 233절. 평가요인에 관한 집단별 차이분석 261. 인터넷 쇼핑몰 이용 시 재 구매에 관한 집단별 중요도 차이분석 262. 인터넷 쇼핑몰 이용 시 집단별 만족도 차이분석 303. 인터넷 쇼핑몰의 웹사이트 구현 시 집단별 차이분석 344. 인터넷 쇼핑몰의 집단별 실증분석 374장. 결론 391절. 연구결과의 요약 392절. 연구의 한계점 403절. 향

  • 인터넷패션쇼핑몰의 마케팅전략
  • eShop의 경우 회원 정기 메일 발송시 성별을 기본적으로 구분하도록 하고 있어 고객 데어터베이스를 부분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나머지 쇼핑몰들도 고객특성에 따른 타겟 메일을 발송하고 있다고는 하지만 이는 비정기적으로 행해지고 있다. 즉 타겟 메일이 CRM에 의한 전략의 일부가 아닌 일종의 이벤트와 같은 역할을 하고 있다. 따라서 수집된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보다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인터넷 쇼핑몰만의 차별화된 전략으로 고객의 충성도를 높

  • [인터넷마케팅] 인터파크 인터넷 마케팅 기업 사례 분석
  • 웹사이트를 구축하는 일이다. 이렇게 기본적인 것에도 참여하지 않는 업체도 수두룩하다. 그 이유로서는 무엇인가 남들보다 획기적인 방법이 없을까라는 생각을 하기 때문이며 남들보다 돈을 덜 들이는 그러한 방식을 찾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렇게 쉬운 문제만은 아니다.이러한 방식을 연구 하려면 많은 경험과 시간을 요하기 때문에 아예 본업을 포기하고 연구와 공부와 경험을 체득 해야한다. 하지만 연구를 하기 위해서 자신의 인건비를 고려하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