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분석]T.G.I Friday`s의 마케팅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1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외부 환경 분석

1. 시장분석

(1) 시장상황
1) 사회적 요인
2) 문화적 요인
3) 경제적요인
4)기술적 요인
2. 경쟁사 분석
1)공통점
3. 소비자 환경
1)이용이유
2. 내부 분석

(1) 맛, 분위기
(2) 차별화된 서비스
(3) 업계 최고의 시장 점유율
3. STP 전략 분석

(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
(2) 목표대상 설정(Targeting)
(3) Positioning
4. 마케팅 믹스

(1) Product
(2) Price
(3) Promotion
(4) Place


본문내용
1. 외부 환경 분석

1. 시장분석

(1) 시장상황

외식 시장은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하여 현재 한참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으며, 외식 산업이 이제 우리 소비생활 및 식생활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급격히 증대되고 있다. 이러한 외식사장의 성장은 경제적·기술적 발전을 바탕으로 한 사회적·문화적 변화에서 기안한 것이다.

1) 사회적 요인

여성의 사회진출 증가, 맞벌이 부부의 확산, 여가 관심 고조, 신세대 및 뉴패밀리 층의 출현, 새로운 가치관 대두(모방과 적응)

2) 문화적 요인

문화적인 의식향상, 식생활의 서구화, 서구 음식 문화 도입, 지가만족적인 의식구조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2003년 자료여서 갈등했는데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 dpox***
    (2009.10.18 00:24:07)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사례] 아이리버와 TGIF의 마케팅사례
  • 마케팅을 이해해야 한다고 말한다. 현재까지 아이리버 MP3 플레이어는 리마커블하다. 많은 사람들이 아이리버를 좋아하고 있으며 심지어 마니아가 되기도 한다. 아이리버는 MP3 플레이어 시장에서 리마커블하기에 레인콤의 입소문 마케팅 전략이 제대로 효과를 발휘하여 IT메이저리거인 삼성과 소니를 앞지르고 있다고 볼 수 있다.아이리버 MP3 플레이어 입소문 마케팅 사례T.G.I Fridays의 마케팅 사례문제제기1. 외부 환경 분석1. 시장분석(1) 시장상황

  • [마케팅성공사례분석] TGI 마케팅 성공사례 조사 분석(A+)
  • < T.G.I Fridays의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T.G.I Fridays의 마케팅 사례 -1-1. 외부 환경 분석1. 시장분석(1) 시장상황외식 시장은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하여 현재 한참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으며, 외식 산업이 이제 우리 소비생활 및 식생활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급격히 증대되고 있다. 이러한 외식사장의 성장은 경제적․기술적 발전을 바탕으로 한 사회적․문화적 변화에서 기안한 것이다.1) 사회적 요인 : 여성의 사회진출 증가, 맞벌이 부부의 확산, 여가

  • [마케팅전략]마케팅 사례에 대하여
  • T.G.I Fridays의 마케팅 사례1. 외부 환경 분석1. 시장분석(1) 시장상황외식 시장은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하여 현재 한참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으며, 외식 산업이 이제 우리 소비생활 및 식생활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급격히 증대되고 있다. 이러한 외식사장의 성장은 경제적기술적 발전을 바탕으로 한 사회적문화적 변화에서 기안한 것이다.1) 사회적 요인 여성의 사회진출 증가, 맞벌이 부부의 확산, 여가 관심 고조, 신세대 및 뉴패밀리 층의 출현,

  • [국내 마케팅] 마케팅 성공사례 - T. G. I Fraiday`s 마케팅
  • s 마케팅 사례 -1-1. 외부 환경 분석 11.시장분석2.경쟁사 분석3.소비자 환경T. G. I Fraidays 마케팅 사례 -2-2. 내부 분석 3T. G. I Fraidays 마케팅 사례 -3-3. STP 전략 분석 4(1) 시장 세분화(Segementation)(2) 목표대상 설정(Targeting)(3) PositioningT. G. I Fraidays 마케팅 사례 -4-4. 마케팅 믹스 6(1)Product(2)Price(고가격)(3)Promotion(4)PlaceT.G.I F

  • [경영 및 마케팅 관련 학과] T. G. I Fraiday`s 마케팅 사례 분석 자료
  • s 마케팅 사례 -1-1. 외부 환경 분석 11.시장분석2.경쟁사 분석3.소비자 환경T. G. I Fraidays 마케팅 사례 -2-2. 내부 분석 3T. G. I Fraidays 마케팅 사례 -3-3. STP 전략 분석 4(1) 시장 세분화(Segementation)(2) 목표대상 설정(Targeting)(3) PositioningT. G. I Fraidays 마케팅 사례 -4-4. 마케팅 믹스 6(1)Product(2)Price(고가격)(3)Promotion(4)PlaceT.G.I F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